
8차 CBMC 세계대회 막 내려
제8차 기독실업인회 세계대회가 23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텔에서 3박4일의 일정을 마치고 막을 내렸다. 
열정, 비전, 그리고 변형-김춘근 장로
UKCF(뉴욕교협 산하 학원사역부)가 주최하는 “2005 학원복음화 대회”가 7월 22일 그 막을 올렸다. 이 대회의 주 강사는 자마의 김춘근 장로와 박동진 교수이며 찬양인도는 JPM이 맡았다. 
존귀하신 하나님께 삶으로 예배 드려야
장목사는 “하나님께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 드려야 한다. 부모님 생신을 맞이할 때 마음이 중요하다고 해서 친구와 약속 때문에 친구와 보내고, 부모님과 함께 보내지 않으면 아무 소용 없듯이 몸과 
[라은성 칼럼] 이사가는 날에
시골에서 도시로, 작은 도시에서 큰 도시로, 큰 도시에서 대 도시로 이사하는 일들이 있다. 
웨마 19대 총회장 강준민 목사 당선
세계 선교를 위한 선교연합체 세계복음선교연합회(World Evagelical Mission Alliance, WEMA, 이하 웨마)의 제 19차 총회 및 세계선교대회가 시작됐다. 7월 21일부터 27일까지 동양선교교회에서 '미래교회와 세계선교'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북한인권회의 후 한미 실무자 회담
북한인권국제회의에 참석했던 KCNK 목회자들과 한기총 인권위원회와 북한인권관련 NGO단체들, 그리고 탈북자들은 한빛지구촌 교회에서 모임을 갖고 앞으로 전개해야 할 북한인권에 대한 방향성과 실질적인 준비 과정들에 관하… 실미도 생존자 양동수장로 간증집회
실미도 사건 때 목에 관통상을 입었으나 하나님의 은혜로 다시 살게 된 양동수(56) 장로의 간증집회가 7월 27일 뉴욕 예일장로교회를 시작으로 뉴욕 뉴저지에서 열린다. 
美 북한인권회의 폐막..최성규 회장 “국제여론화 감사”
미국 프리덤하우스 주최 북한인권국제회의가 폐막됐다. 20일 오전 북한인권국제회의를 위해 모인 한인들은 버지니아에 위치한 한빛지구촌교회(담임 장세규 목사)에서 간단한 모임을 가졌다. 
난 이렇게 부자 목사가 되었다.
치코 우 목사의 목적이 있는 번영을 위한 제1차 컨퍼런스 ‘그리스도인의 재정과 투자’ 세미나가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뉴저지 워싱턴 타운십에 위치한 사랑과진리교회에서 진행되었다. 
다문화목회로 교회성장 꾀하는 PCUSA
PCUSA에서는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맨하탄 콜롬비아 대학에서 “Witnessing to God’s Radical Hope(눅 24:2-5)”란 주제로 “CHURCHWIDE TRANSFORMATION AND MULTICULTURAL CONNECTION” 컨퍼런스를 개최하였다. 
하나님의 비밀, 장애인-이학권 목사
장애인 복음화에 초점을 맞춘 이번 캠프 주제는 ‘하나님의 비밀, 장애인’이었으며 성인캠프에서는 이학권 목사(뉴저지하나임교회)가 아동캠프에서는 김은혜 사모(뉴저지지구촌교회)가 말씀을 전했다. 
[유태웅의 찬양칼럼]누구에게 농담을
오래 전에 즐겨 구독했던 ‘십대들의 연’이라는 청소년 잡지가 있었습니다. 
제 13회 밀알 사랑의 캠프

이 아이들을 외면하지 말아주세요
사랑은 주기 전에는 사랑이 아닙니다. 이 아이들을 외면하지 말아주세요. 이 아이들에게 날개달린 천사가 되어주세요 
[하정완의 영화칼럼] <말아톤>을 통해본 행복의 법칙
영화에서 주인공 초원(조승우)이 좋아하는 동물의 왕국의 무대인 아프리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