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약, 이제 순 우리말로 읽자
한국 기독교는 놀라운 속도로 성장했다. 복음이 전파된지 130여 년만에 전 국민 1/3이 개신교 신자이며, 전 세계적으로도 손에 꼽히는 세계선교강국이 됐다. 믿음이나 열정에 있어 어디에도 
하루에도 여러 번 예수님을 못 박고 있지 않은가?
못을 만들어 생계를 꾸리는 바데스. 그는 어느 날 광장에서 한 청년을 보는 순간 심장이 멈춰 버림을 느낀다. 그 청년은 갈릴리에서 온 예수였다. 며칠 후 서기관이 찾아와 그에게 당장 못이 필요하다고 말하는데……. 
[골프선교칼럼 3] 골프 선교를 위한 제1계명
“전도대상자 골프 파트너를 구하고 골프 회동의 약속을 정합니다. 그리고 그 대상자를 위해 성령님의 도우심을 청하며, 골프를 통해 영혼을 구원하는 전도의 도구가 되게 해 달라고 주님께 기도 합니다.” 
김재열 선교사, 北 억류당한 지 85일만에 석방
김재열 선교사가 북한에 억류당한지 85일여만에 풀려났다. 24일경 석방이 이뤄졌으며 현재 김 선교사는 서울로 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캐나다 내 한인 소식통에 따르면 김 선교사가 직접 에드먼튼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 
[본국]교회 앞 알몸시위, 이랜드 사태 극단으로
이랜드 비정규직 문제 해결을 주장하는 이들이 알몸시위라는 극단적인 행동까지 선택했다. 이들은 속옷차림으로 중요 부위만 가린 채 조속한 문제 해결을 요청하는 구호를 외쳤으며, 그 중 
[로체스터 흙내음 소리]우유는 사랑을 싣고!
저는 우유를 참 좋아합니다. 우유만 마시면 속이 온통 시원해지는 듯 한 느낌을 받습니다. 오늘은 문득 우유에 얽힌 옛 이야기가 떠오르네요. 제가 1994년 스물여섯 살의 나이에 경기도 화성에 
장경동 목사 뉴욕 집회 성황리에 끝나
장경동 목사의 뉴욕 집회가 새천년연합감리교회(담임 석문상 목사)의 27일(주일) 집회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됐다. 
KPCA뉴욕노회, '마사야전도집회' 최종모임 가져
내달 22일~23일까지 중남미 니카라과 마사야지역에서 대규모 전도집회를 개최할 예정인 KPCA뉴욕노회 선교부는 27일 뉴욕한인연합교회(담임 오영관 목사)에서 최종모임을 갖고 대회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KPM 6개 교회 의료선교팀이 온두라스에서 쏟은 사랑
6개 교회의 의사들이 뭉쳤다. 개 교회를 넘어 교회들이 연합함으로 한정된 시간과 인원과 재정을 협력해 효과적으로 선교를 펼치기 위해 구성된 KPM 의료선교팀은 지난 1월 14일(월)부터 19일(토)까지 중남미에 위치한 온두라스의 … 
"진돗개 전도왕의 전도비결"
진돗개 전도왕으로 잘 알려진 박병선 집사(순천순동교회)는 25일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집회를 갖고 자신의 전도비결을 공개했다. 
뉴욕목사회, 이민 목회 성장 위한 세미나 실시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회장 정순원 목사, 빛과 소금교회)는 오는 2월 5일(화) 오전 10시, '이민 목회 성장을 위한 목회자의 자세'란 주제로 목회자 세미나를 실시한다. 교회 최대 비판자 교회 안에? 교회 건강 '적신호'
교회를 향한 비판은 대개 교회를 다니지 않는 사람들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그 비판이 교인들로부터라면? 크리스천포스트(CP)는 교회의 최대 비판자는 교회 안에 있다는 최근 조사 결과를 보도하며, 이는 교회 … 금식기도로 한 해를 시작하는 뉴욕목회자들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황동익 목사, 뉴비전교회)와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회장 정순원 목사, 빛과 소금교회)는 오는 주말, 2008년 제1차 실행위원 금식기도성회를 실시한다. 
동부지역, 월드비전 신년 감사의 밤 행사 연이어
한국 전쟁 직후 전쟁고아를 돕기 위해 만들어진 세계적인 국제구호단체 월드비전은 각 지역별로 후원자 감사의 밤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워싱턴 D.C, 필라델피아, 뉴욕, 
대학합창단 미주 순회 공연 펼쳐
대학합창단(지휘 최훈차)이 3년만에 미국 순회 공연에 나선다.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22일까지 시카고, 아틀란타, 노스캐롤라이나, LA 등지를 찾아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