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협이사회2

뉴욕교협 신임이사 환영회 열려
대뉴욕지구 한인교회협의회 이사회(이사장 한영숙 장로)는 24일 금강산 연회장에서 신임이사 환영회 및 실행위원 초청만찬을 열었다. 이날 행사장에는 회장 황동익 목사를 비롯해 임실행위원, 이사진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진정한 교육은 스스로 배우고 결정하며 알아가는 것
뉴저지 소망교회 배준환 전도사가 뉴저지 주 팰리세이드파크(이하 팰팍) 교육위원 선거에 출마 의사를 밝혔다. 교육위원 9명중 이번에 3명이 3년 임기가 끝나 오는 4월에 교육위원을 선출하는 선거가 실시된다. 이에 배 전도사는… 
이윤구 박사, '대선으로 한민족 5천년 역사 바뀌었다'
세계적인 기독교 구호단체 월드비전 5대 회장이자, 대한적십자사 23대 총재, 유엔아동기금 등에서 일하며 평생 나눔 정신을 실천해 왔던 이윤구 박사가 이명박 한나라당 대선 후보 캠프에서 국민통합특별위 위원장을 맡으며 화… 
로뎀2

뉴욕효신장로교회 찾은 농어촌목회자 자녀들
로뎀선교회 주최 ‘미국 비전 여행’에 참가하고 있는 한국 농어촌 목회자 자녀들이 23일 뉴욕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 목사)를 찾았다. 지난 8일 로뎀선교회 예도해 목사의 인도로 LA, 아틀란타를 거쳐 17일 뉴욕에 도착한 12명… 호주 ‘예수=게이’ 묘사... 반기독교는 동성애와 한통속
오는 2월 호주 동성애자 축제에서 예수를 게이로 묘사한 연극이 상연될 예정으로 알려지면서 호주 교계와 보수단체들이 이를 강력히 비판하고 있다. 
목회자사진

이명박3

이명박

뉴욕서 이명박 대통령 당선 감사의 밤 펼쳐
제 17대 대통령 당선인 이명박 뉴욕·뉴저지 나라사랑후원회는 지난 22일 저녁, 뉴욕 플러싱에 위치한 대동연회장에서 이명박 대통령 당선을 축하하며 감사의 밤을 열었다. 
“기독일보 4주년 창간을 축하 합니다”

본지 편집고문 이원상 목사, '개 교회 하나돼 고민한 것 시도할 때'
무자년(戊子年) 해가 밝았다. 본지는 한 해를 시작하며 한인교회가 해결해야 할 과제를 중심으로 본지 편집고문 목회자와 신년 인터뷰를 갖고 한인교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들었다. 이번 순서는 이원상 목사(와싱… 
장경동 목사 초청 전도집회 성황
CTS 뉴욕방송 주최 '장경동 목사 초청 전도집회'가 22일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로체스터 흙내음 소리]형제들의 뜨거운 눈물 - 2008 NYBC
1년 전 있었던 NYBC의 감격이 다시 떠오르는 듯합니다. 열정과 순수함으로 뭉친 인근 지역의 목사님들을 알게 되었고, Upstate NY 지역에 흩어져 있는 말씀을 사모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