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한인교회 전교인 신앙부흥회로 2008년 도약
퀸즈한인교회가 전교인 신앙부흥회를 통해 2008년을 새롭게 가고자 한다. 퀸즈한인교회는 안식년을 맞아 미국에서 머무르고 있는 김동호 목사(한국 높은 뜻 숭의교회)를 초청, 
새생명장로교회3

새생명장로교회2

허윤준 목사, “마음껏 예배할 수 있는 곳 달라 기도했었는데…”
뉴욕새생명장로교회(담임 허윤준 목사)는 3일 새생전 이전 및 교회 설립 5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평소 선배목회자들을 잘 섬기기로 이름난 허윤준 목사의 인품탓인지 이날 예배당에는 다수의 목회자들이 자리해 순서를 맡는 … 
지역과 이웃 섬기는 ‘사랑방’ 사역 어느덧 1년 ...
지난 2006년 10월 지역과 이웃을 섬기기 위해 문을 연 ‘사랑방’ 사역이 어느덧 1년을 넘겼다. 
' 내가 천국에 가려는데 왜 나를 살리려고 하는가? '
한국 백석대학 재단 이사장이며 미주 백석아카네미 하우스의 고문인 故 김준삼 목사의 장례식이 지난 1월 31일 오전 12시에 덴버의 장례지에서 백석대학 학교장으로 치러졌다. 
[이강 칼럼]웃음의 미학(美學)
어느 날 토마스 제퍼슨 대통령이 수행원들과 함께 홍수로 물살이 거세진 강나루를 말을 탄 채 건너고 있었습니다. 때마침 강둑에는 한 사람이 강을 건너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고 대통령 
한인동산장로교회 33주년 맞아 담임목사 위임
한인동산장로교회(담임 이풍삼 목사)는 오는 2월 10일 오후 4시 교회 창립 33주년 기념행사를 실시하며, 교회 설립자 이은수 목사 원로 추대식과 1년간 공동목회자였던 이풍삼 목사의 담임목사 위임식 및 권사(고연숙, 김선희, 최… 
어느 불체자의 사랑 이야기
이호철(40세) 씨. 그가 캐나다를 거쳐 미국에 밀입국한 것은 8년 전 2000년의 일이다. 깨어진 가정에서 자라 불행한 기억을 가지고 있었던 그가 희망을 가지고 미국에 왔건만, 적응의 어려움이었는지 군대시절 오토바이 사고로 인… 
미국내 한인위한 기독교 대안 학교 세우겠다
뉴저지 가스펠 휄로우쉽 교회(담임 성현경 목사)는 창립 4주년을 맞아 고형원 전도사를 초청했다. 이에 2월 1일 금요찬양과 3일(주일) 오전 11시 주일예배때 고 전도사의 공연이 펼쳐진다. 
RCA 미동부한인교협, 연합제직세미나 실시
RCA 미동남부한인교회협의회(가칭, 회장 오요한)는 오는 2월 1일부터 3일까지 연합제직세미나를 실시한다. 뉴저지 한소망 교회, 여자학교 및 의료 세미나 실시
뉴저지 한소망 교회(담임 김용주 목사)에서 여성도들을 위한 여자학교가 펼쳐진다. 2월 8일(금)부터 3월 28일(금)까지 8주간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교육관 3층에 위치한 뉴저지 초대교회 맨하탄 젊은이예배 장소 이전
맨하탄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에서 예배를 드렸던 뉴저지 초대교회(담임 이재훈 목사) 맨하탄 젊은이공동체 예배가 예배장소를 이전하고 2월 3일(주일) 첫 주일, 이전감사예배를 드린다. 부시 대통령 “신앙의 힘으로 알코올 중독 극복”
조지 W. 부시 미국 대통령이 자신을 술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한 힘은 ‘신앙’이었다고 간증했다. 
결연 아동에게 새 생명 주신 당신, '감사합니다'
월드비전을 통해 도움을 받고 있는 전 세계 수혜인원은 약 1억 명이며, 모금및 사업 총액은 23억 달러이다. 그 중 1년 간 미국 내 한인 후원자 총 후원금액은 1500만 달러이며 1년간 새로운 한인 결연자 수는 10320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