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렌지한인교회, 'Go Against The Flow' 찬양부흥회 개최
풀러튼에 위치한 오렌지한인교회(담임 정유성 목사)가 오는 10월 17일(금)과 18일(토)일 양일간 'Go Against The Flow, 이 세대를 본 받지 말라'를 주제로 찬양 부흥회를 개최한다. 17일은 영어권 성도들을 위한 집회로 오후 8시부터 Air … 
"신앙의 빈틈을 무속이 파고든다"... 청빙, 호모 스피리추얼리스 등
「한국교회 트렌드 2026」이 최근 발간됐다. 목회데이터연구소와 기아대책이 함께한 이번 보고서는 변화하는 사회와 목회 환경 속에서 교회가 직면할 10가지 주제를 제시했다. 한국교회 트렌드 시리즈 네 번째 책에 해당하는 「… 
아프리카 복음주의 부흥 이끄는 목사, 20만 명 목회자 양성 계획 밝혀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아프리카 복음주의 교회의 급격한 성장세 속에서, 케냐의 신학자이자 목회자 넬슨 마칸다(Nelson Makanda) 목사가 향후 5년간 20만 명의 목회자를 훈련하겠다는 비전을 밝혔다고 5일 보도했다. 그는 나이로… 
전 세계 1억 명의 기독교인, 성경 접근 불가..."말씀의 기근 시대"
미국 크리스천데일리인터내셔널(CDI)은 전 세계 약 1억 명의 기독교인이 여전히 성경을 구하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다는 새로운 글로벌 평가 보고서가 발표됐다고 6일 보도했다. 이는 종교적 박해, 법적 제약, 빈곤, 분쟁 등 복합… 
[김인수 목사 오늘의 묵상] 순교자의 피는 교회의 씨앗이 된다
“여호와의 불이 내려서 번제물과 나무와 돌과 흙을 태우고 또 도랑의 물을 핥은지라...모든 백성이..말하되 여호와 그는 하나님이시로다.” (열왕기상 18장 38-39절) “순교자의 피는 교회의 씨앗이 된다.”는 말은 아프리카의… 
“하나님의 권능으로 태어나 다시 부르심에 응답”
나성서남교회에서 목회하고 있는 최권능 목사가 최근 TV기독일보 간증 프로그램 ‘늘새롭게’에 출연해 자신의 이름에 담긴 특별한 이야기와 목회 여정을 솔직하게 나눴다. 최 목사의 이름 ‘권능’은 태어날 때부터 특별했… 
<일본교포 김민호의 파란신호등> 눈 오는 겨울밤에
어제부터 일본에는 엄청 많은 눈이 내립니다. 엄청 춥습니다. ‘겨울나라ㅡ 이 추위도 언젠가는 사라질 거야’ 흥얼흥얼 ‘겨울나라’라는 노래를 불러보았습니다. 중학교 국어시간에 교실이 좀 춥고 수업이 지루할 때 신나게 … 
'익투스 콘서트', 남가주에 성령의 바람을 일으키다
지난 10월 4일(토) 오후 6시 30분 새생명비전교회(강준민 목사)에서는 최근 ‘성경 바람잡이’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그리스도와 복음을 전하고 있는 조혜련 집사와 세계 각지에서 찬양집회를 인도해온 브라이언 킴이 이 행사를 … 
GIFT 전인코칭 전문학교, '전인코치 양성 프로그램' 출범
GIFT 전인코칭 전문학교가 이 시대 크리스천 리더십 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열 'GIFT 크리스천 전인코치 양성 프로그램(GIFT Christian Whole-Person Coach Training Program, CWCTP)'을 공식적으로 출범했다. CWCTP는 신앙(영성), 심리(마음), 건강(신… 
밀알의밤: 세밀한 ‘돌보심’으로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뜨겁게 체험하다
장애인 선교단제인 남가주밀알선교단에서 주관한 ‘2025 밀알의밤’이 ‘돌보심(베드로전서 5:7)’이란 주제로 10 월 3 일(금)과 5 일(주일) 이틀 동안 ANC 온누리교회와 남가주동신교회에서 각각 개최되었습니다. 
미국 사중복음 연구소 주최, 웨슬리와 사중복음 세미나 열린다
미국사중복음연구소(이사장 신태림 사모, 소장 류종길 목사)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미국 조지아주 세인트 사이먼스 아일랜드 엡워스에서 '웹워서 파이어 인카운터' 세미나를 개최한다. '웨슬리와 사중복음'을 주제로 2박 3일 … 
미국 사중복음 연구소 주최, 웨슬리와 사중복음 세미나 열린다
미국사중복음연구소(이사장 신태림 사모, 소장 류종길 목사)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미국 조지아주 세인트 사이먼스 아일랜드 엡워스에서 '웹워서 파이어 인카운터' 세미나를 개최한다. '웨슬리와 사중복음'을 주제로 2박 3일 동… 
[강준민 목사 목회서신] 밟히는 다리의 영성
「무명(無名)」이라는 영화를 성도님들과 함께 관람했습니다. CGNTV가 개국 20주년을 기념해서 제작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가 제작된 배경은 양화진에 있는 일본 선교사님의 무덤에서 시작됩니다. 서울 양화진은 외국 선교사님들… 
아름다운교회 안수임직예배, "하나님께 드린 헌신만이 영원히 남아"
아름다운교회(고승희 목사)가 5일 오후 4시에 목사, 안수집사, 권사, 명예권사 임직예배를 드리며 새로운 일꾼들을 세웠다. 이날 '하나님 나라의 일꾼(사도행전 8:26-31)' 이란 제목으로 설교를 한 남가주새누리교회 박성근 목사… 
퀸즈장로교회, 건축바자회로 다민족선교 비전 실현...21만불 결실 맺어
퀸즈장로교회(담임 김성국 목사)는 10월 4일 오전 7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교회 본당과 주차장 일대에서 건축바자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새 성전 건축을 위한 모금과 함께, 하나님께서 주신 다민족 선교의 비전을 온 성도가 한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