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WCA, 지역주민과 함께해요
13 일 플러싱 YWCA센터 (회장 김은순) 1층에서는 25번째 정기 바자회가 열렸다. 이 행사는 이 곳 의 1년에 두 번있는 fund raising 행사중의 하나이다. 
연합전도훈련 및 영적재무장성회
뉴저지 베델교회(담임 정성만 목사)에서 미주 웨슬리 복음선교단 연합 전도 훈련 및 영적 재무장 성회가 11월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리고 있다. 
기드온 300 부흥회
리틀넥에 위치한 은혜교회(담임 이승재 목사)에서는 11월 12일과 13일 이틀간에 걸쳐 ‘새 사람을 입으라’라는 주제로 기드온 300 부흥회를 열었다. 
퀸즈장로교회 설립 30주년 탈북자돕기 연주회
헨델의 ‘메시야’ 공연이 퀸즈장로교회 찬양대 및 관현악단의 연주로 오는 12월 2일 카네기홀에서 열린다. 
뉴욕교협 회개기도회 열어
제 31회기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신임회장 김종덕 목사 이하 교협)는 11월 12일 오전 11시에 뉴욕신광교회(담임 목사 한재홍)에서 회개기도회를 열었다. 
창립 7주년 기념 전도초청 만찬
교계단신 및 행사소식
대뉴욕지구 한인목사회(회장 정진홍목사) 총회가 11월 22일 효신장로교회에서 열린다. 
맨하탄 CBMC 7주년 기념행사
11일 오후 7시 플러싱 서울 플라자 크리스탈 볼룸에서 맨하탄 기독실업인회 주최 (회장 최영태) 창립 7주년 기념 전도초청 만찬이 열렸다. 여호와의증인 신자,캐나다서 종교난민됐다
여호와의 증인 신자로서 자신의 종교신념 때문에 한국 사회에서 극심한 고통을 겪었던 30대 청년이 캐나다 당국으로부터 종교난민 자격을 취득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이태근 칼럼] 세 나무의 꿈
이스라엘의 요단 계곡에 세 그루의 나무가 살고 있었다. 어느 날 이 세 나무들은 각자 자기의 희망을 이야기 했다. 먼저 첫 번째 나무가 말했다 WMC 행사 사상 첫 여성 의장 탄생
2006년 한국에서 개최될 WMC(세계감리교협의회, the World Methodist Council) 총회의 주제가 화해를 위한 "삶과 죽음의 문제(The Life and Death Issue)"가 될 것이다. 
[신간]행복의 씨앗을 배달합니다
행복의 비결에 관한 파일을 압축해 놓은 것이 있으니 그것이 바로 본서 ‘행복의 씨앗을 배달합니다’ 이다. 본서는 “ ‘박하사탕’ 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많은 이들에게 유명해진 ‘송 길원 목사’의 저서” 
[북리뷰]나의 아버지 순교자 주기철 목사
이 책은 주기철 목사의 4남인 주광조가 직접 그의 기억을 근거로 아버지의 순교의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그래서 다른 책과는 그 감동이 사뭇 다르다. 주님의 빛과 사랑을 담아
어느덧 문서선교 활동을 시작한 지 16주년을 맞이하게 된 '빛과 사랑'. 2004년 11월호(196호)가 나올 때 까지 홀로 묵묵히 한 길을 걸어온 조국환 목사를 만났다. 
[김종춘의 크리스천 경영칼럼] 변화 중의 변화
타이거 우즈는 1996년 프로골프에 데뷔해 1997년 최연소 마스터스 챔피언에 오른 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으로 4개 메이저 대회를 휩쓸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