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종화 목사, UCC 컨퍼런스차 미국방문
경동교회 담임 박종화 목사가 15,16일 커네티컷 주 써필드에서 개최되는 137차 미연합그리스도교회(United Church of Christ) 커네티컷 컨퍼런스에 키노트 스피커로 초청됐다. 미주한인장로회 노년 목사,장로 부부 잔치
미주한인장로회 뉴욕노회(노회장 김종훈 목사) 사회부(부장 김준창 목사)는 지난 5일 65세 이상되는 목사, 장로 부부동반 예배와 잔치를 와일드우드스테이트 공원에서 가졌다. 뉴욕성신클럽, 장석진 목사 회장으로
제 5대 뉴욕성신클럽 회장에 뉴욕성결교회 담임 장석진 목사가 선출됐다. 이에, 뉴욕 성신클럽은 사단법인 세계성령운동중앙협의회 세계성신클럽 사무총장 강헌식 목사가 [단신] 뉴욕성결교회 심령부흥축복성회
뉴욕성결교회(장석진 목사)는 강헌식(평택순복음교회) 목사 초청 심령부흥축복성회를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가졌다. '성령으로 하나되어 부흥케 하소서'란 주제로 열린 이번 성회에서 복음주의 지도자들, 미 대선 참여
미국에서는 최근 2004년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종교적 보수주의자들을 결집시키기 위한 노력이 복음주의적 목회자, 기독교 로비 그룹들, 부시-체니 재당선 캠페인에 의해 행해지고 있다. 
한기총 기도운동 11월도 계속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길자연)가 시청 앞 기도회에 이어 개최하는 '한국교회 목사·장로·권사 기도회' 일정이 최종 확정됐다. 
신교협 연구논문발표회 및 공청회
이번 공청회는 그동안 9개 회원대학 전공교수들이 수행한 프로젝트를 보고하는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공공장소 십계명설치 위헌?
미국 연방 대법원은 정부 건물 및 토지에 십계명을 전시하는 조치의 위헌 여부를 판결키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 시작
안디옥선교훈련원에서는 오는 18일 오후 7시 오아시스한인교회에서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를 시작한다. 미국이여, 여호와께 돌아오라
월드프레이어서밋, 대선 앞두고 40일 금식기도 진행 중 부시 대통령와 케리 대통령 후보의 TV 토론회가 계속되는 가운데 미국은 대선의 열기로 뜨겁다. 
2007년 세계민족복음화대회, 한국 유치
세계 복음주의자들의 최대집회인 로잔 대회가 태국의 파타야에서 열리던 중 '2007년 세계민족복음화대회' 한국 유치가 최종 결정됐다. 
'주님의영광' 온전히 드러내는 교회되길 소망합니다
'주님의영광교회'. 남다른 교회명이지만 담임목사의 이름(신승훈 목사)이 한국의 인기가수와 같아서 친근하게 다가온다. 
교회컨설팅이 왜 필요한가?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1년에 두 번 치과에 가고, 한 번 내과병원에 가라”는 말이 있다. 
[독자서평] 복 있는 사람은
<복 있는 사람은>이 출간되는 날에 책을 받아보았다. 이끌리는 힘으로 단숨에 책을 읽어 내려갈 수 있었다. 그동안저자의 설교말씀을 몇 번 접하며 받았던 영적 감동을 책에서도 여전히 경험했다. 
[신간] 20세기 교회를 움직인 100권의 책
요즘같이 자료가 많고, 책이 많고 정보가 많은 시대에는 책에 대한 평가를 모아놓은 책이 한 권쯤 따로 분류될 필요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