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차 미주 목회자 리더십 세미나 열린다
연초부터 시작된 세미나 열풍이 뉴욕교계를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한 리더십 세미나가 열릴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끈다. 이명박 대통령, 종교인 등에 “더 무거운 책임 져달라”
이명박 대통령이 25일 오전 11시 국회의사당에서 취임식을 갖고 제 17대 대통령으로 공식 취임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2008년을 대한민국 선진화 원년으로 선포하고, 이를 위한 각 분야에서 정책 방향을 제시했다. 
이반젤 뉴욕신학대학(원) 개교 30주년 기념감사예배 드려
하나님의 성회 이반젤-뉴욕신학대학·대학원은 24일 개교 30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고 학교발전을 향한 새로운 발걸음을 힘차게 내디뎠다.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열린 이날 감사예배에는 재학생, 동문, 교단 … 
그림과 음악이 함께한 콘갤러리
문학과 그림 그리고 음악이 한데 어우러져 크리스천뿐 아니라 교포사회에 멋진 전시와 무대를 선사했던 라이프 라인 미션(Life Line Mission, 대표 유태웅 목사)의 2 
[골프선교칼럼 5] 골프 선교를 위한 제3계명
이 집사 부부는 저자에게 골프를 잘 배운 후 오후 시간에 Golf Ministry 를 위해 종종 골프장을 찾습니다. 두 부부라, 4명이 한 조로 짜서 티 오프를 하죠. 그러면 이 집사 부부는 늘 상대 선수들과 즐거운 라운딩 중, 크리스천의 삶을… 
[로체스터 흙내음 소리]“태우야! 다시 만날 때는 한국말로 말하자!”
작년 여름 이후 하나님이 새로운 식구들을 많이 보내주셨습니다. 작년 통계를 보니, 16명이 떠나고 41명이 새로 등록을 했습니다. 감사한 일이지요. 그런데 제23회 세계한인목회자 세미나 참가자 모집
미주크리스천신문(발행인 장영춘 목사)은 오는 4월 1일~4일까지 하와이에서 열리는 제23회 세계한인목회자 세미나 참가신청을 받는다. 
[이강 칼럼]영적 현 주소
미국의 기독교계에서 주로 teaching으로 왕성한 사역을 하고 있는 여류 인사로 씬디 제이콥 이나 메리린 힉키, 조이스 마이어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찬양 
부흥의 불씨를 열방으로
'2008 성령의 샘 중보기도학교'가 오는 3월 10일(월)부터 6월 4일(수)까지 새천년교회서 실시된다. 
코비아 총무, WCC 임기 연장 사의 표명
세계교회협의회(WCC) 사무엘 코비아(Kobia) 총무가 올해 말 임기가 만료되는 총무직을 연임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북미지역, 개신교 ↘ 여호와의증인·몰몬 ↗
작년 한해 북미 지역에서 주류 개신교단의 교인 수 감소 현상은 지속된 반면, 본국에서는 이단으로 정리된 여호와의증인과 예수그리스도후기성도교회(몰몬교)가 가장 큰 교인 수 증가를 나타냈다. 
브니엘 콘서트 콰이어, 신입단원 모집
브니엘 콘서트 콰이어(단장 이병천)는 2008년을 맞아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오디션은 3월 4일(화) 저녁 7시, 맨하탄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교회에서 실시된다. 
한인 10명 재학 중인 해밀턴 대학, 최초로 한국문화 축제 펼쳐
뉴욕주 Clinton에 위치한 Hamilton College에서 3월부터 4월까지 개교한지 처음으로 한국문화 축제가 펼쳐진다. PCUSA 동부한인노회, 봄 정기 노회
PCUSA 동부한인노회(노회장 김승희 목사, 뉴욕초대교회)는 오는 3월 4일(화) 오후 6시, 뉴욕하은교회(담임 고훈 목사)에서 봄 정기 노회를 갖는다. 
아틀란타에 중보기도 불길이 번지길...
아틀란타를 뜨겁게 달굴 기도의 용사가 미주 전역에서 모였다. ‘JAMA 전국중보기도 컨퍼런스’가 20일(수)부터 연합장로교회(정인수 목사)서 시작된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