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교협, 부활절연합예배 준비에 박차
오는 23일 부활절을 앞두고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이하 뉴욕교협, 회장 황동익 목사)가 부활절 연합예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PGM 뉴욕지부 봄 학기, 13일 개강
전문인 선교학교인 PGM(Professionals for Grobal Missions, 총재 호성기 목사) 뉴욕지부 봄 학기 개강예배가 오는 3월 13일(목) 오후 8시, 순복음뉴욕교회 5층 강의실에서 실시된다. 
KPCA 뉴저지노회, 신임회장에 이기백 목사 선출
미주한인장로회 뉴저지노회는 11일 뉴저지초대교회(담임 이재훈 목사)에서 제38회 정기노회를 열고 신임 노회장에 이기백 목사(뉴저지 반석교회)를 선출했다. 美 국무부, 세계 최악의 인권탄압국가로 ‘북한’ 지목
미국 국무부가 11일 발표한 2007년 연례 인권 보고서에서 북한이 최악의 인권탄압국가 중 하나로 지목됐다. 
PCUSA 동부한인노회, 뉴욕·뉴저지 최초 노회 사무실 마련
미국장로교(PCUSA) 동부한인노회(노회장 김승희 목사)는 오는 14일(금) 오전 10시 30분 뉴저지에 위치한 사무실(725 Grand Ave.#203, Ridgefield, NJ 07657)에서 노회사무실 봉헌 예배를 드린다. 
“미전도 종족 위해 기독교 방송국 1천개 지원”
세계한인기독교방송협회(WCBA)가 전세계 미전도 종족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기독교 방송국 1천개를 지원하기로 결의했다. 
필라 7개 지역서 부활주일연합예배 드려
필라델피아 지역은 오는 3월 23일 오전 6시 부활주일 연합예배를 7개 지역에서 각각 드리기로 했다. 
동북4

동북5

동북

동북노회2

동북노회

[선교칼럼] 마약 중독자 소굴에서 호텔 교회로
마약 중독자들의 소굴이었던 망해가는 Travel Lodge를 인수해서 교인들이 함께 깨끗이 청소하고 Remodeling을 하였다. Happy Hour, 커피샵, Open Doors (카운셀링 룸), 알코올/마약 중독 회복 프로그램.. 낮부터 밤까지 한 주 내내 사업의 여러… 
예람교회, 이영희 목사 청빙 공동의회 철회키로
소속 노회에서 해벌건이 차기 노회에서 논의되기로 결정된 이후 주목을 끌었던 이영희 목사의 거취문제와 관련해, 이 목사의 청빙여부를 묻는 공동의회를 열기로 결정했던 예람교회가 이에 대한 논의를 철회하기로 결정했다. 
영성집회, 뉴욕 VTD 2008 하트포드서 개최
3일간의 영성집회, 뉴욕 밸리 뜨레스 디아스(Valley Tres Dias)가 오는 3월 17일부터 20일까지 크라운프라자호텔, 하트포드에서 개최된다. 'Tres Dias'는 스페인어로 3일을 의미하는 것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