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주성결 중앙지방회, 신임회장에 박찬순 목사 선출
기독교 미주성결교회 중앙지방회는 18일 뉴저지 임마누엘성결교회(담임 박찬순 목사)에서 제31회 정기 지방회를 갖고 신임회장에 박찬순 목사를 선출했다. 뉴저지 소망교회, 예배장소 이전
뉴저지 소망교회(담임 박상천 목사)는 성전건축을 위해 지난 2월 17일(주일)부터 린벅(팰리세이드) 초등학교로 예배당을 임시로 이전해 주일 2부와 3부 예배를 드리고 있다. 
라이프라인2

라이프라인1
부활절 위한 '감동있는' 문화·영상활용 예배부흥 세미나
팻머스 문화선교회와 Yekko! Mission(대표 선량욱 문화선교사)은 부활절을 앞두고 예배부흥을 위한 부활절 준비 및 문화, 영상예배를 위한 '2008 감동있는 영상, 문화활용 예배부흥 세미나'를 개최한다. 
일리노이 캠퍼스의 고통 치료하는 희망의 기도
Northern Illinois University (NIU)에 학생들은 총을 쏜 학생을 포함, 6명을 살인한 치명적인 총격으로부터 회복하고 있다. 크리스천 캠퍼스 그룹은 학생들을 위한 위로와 기도시간을 위해 24시간내내 문을 열고 있다. 
박수진 씨의 노래일기
뉴욕·뉴저지 지역을 중심으로 작곡가, 교회사역자, 집회 및 행사 기획자, 각종 네트워킹의 코디네이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박수진 씨의 '노래 일기(Singing Diary)' 콘서트가 
중국 묘족에게 희망의 다리가 되어
지난 15일 오후 8시, 뉴욕밀알선교합창단(단장 이정진)이 주최한 'The Great Soloists & Ensemble in Milal'이 카네기홀 와일리사이트홀에서 열렸다. 이번 음악회는 어려운 환경에서 신앙을 하고 있는 중국 묘족 후원을 위해 마련됐다. 
[로체스터 흙내음 소리]11년만의 결실
지금으로부터 11년 전! 1997년 목사 안수를 앞두고, 당시 목회하던 신외마을에 사시던 한 분에게 성경책을 선물했습니다. 그리고 그분을 위해, 5년 동안 심방도 하고 권면도 하며 애써 기도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분의 남편이 돌아… 관계학교는 행복준비학교입니다!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관계'를 어떻게 맺느냐다. 건강한 관계형성이 될 때 건강한 영성을 소유하고 건강한 교회를 꾸려나갈 수 있다. 
순복음 세계 선교회 북미총회 동북부 지방회 총회
지난 2월 11일 뉴욕 안디옥순복음교회(담임 이만호 목사)에서 순복음 세계 선교회 북미총회(이하 순복음 북미총회) 동북부 지방회 총회가 실시, 신임지방회장으로 묵동주 목사 
박은조 목사, “아프간 보도 80~90%는 오보내지 왜곡”
최근 미국을 방문한 분당샘물교회 박은조 목사는 14일 “이번 사건에서 수많은 보도가 나갔지만 그 보도된 내용의 80~90%는 오보내지 왜곡된 보도였다”고 주장했다. 
뉴저지교협, 구정 맞아 한소망 양로원 방문키로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창수 목사, 뉴저지 영광장로교회)는 지난 2월 13일(수) 임원회를 열고 1월 20일에 실시됐던 신년하례식의 헌금 $3,000.00을 서안 태안반도의 기름유출로 인하여 고통을 당하는 주민들에게 전달했다. 
라이프 라인 미션 2차 콘갤러리 오픈
라이프 라인 미션(Life Line Mission, 대표 유태웅)의 콘갤러리 2차 행사가 코리아빌리지 열린 공간에서 14일부터 17일까지 실시된다. 
뉴저지 청소년 호산나 전도대회 3월 7일-8일
뉴저지 중고등부 사역자들을 중심으로 꾸려진 'New Jersey Youth Pastor Network'는 3월 7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2008 년 청소년 호산나 전도대회' 준비에 분주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