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상희 신앙수필]네가 어디에
사회주의를 포함해 94개 국의 기라성 같은 회원국 문인들로부터 인류가 문자를 발명한 이후 지금까지 가장 위대한 문장이 어떤 것인지 선정하게 했습니다. 
뉴브런스윅 신학원, 언더우드 컨퍼런스 개최
언더우드 컨퍼런스는 1884년도 뉴브런스윅 신학원의 졸업생이자 최초의 한국 개신교 선교사이신 호레이스 그랜트 언더우드박사의 선교 업적을 기념하여 열리는 연례학술제이다. 
[주효식 칼럼]스포츠, 대중 문화 그리고 그리스도 문화
언제부턴가 한국 사람이라면 다른 건 몰라도 한 가지 공감하는 부분이 있다. 한 가지 살맛 나게 해주는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스포츠 
뉴욕교협 임실행위원회 제3차 회의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이병홍 목사) 제3 2회기 임원 및 실행위원회 제3차 회의가 23일(목) 뉴욕한빛교회(담임 윤종훈 목사)에서 열렸다. 미주한인장로회(KPCA) 여성안수 통과
드디어 미주한인장로회(KPCA, 총회장 최종남 목사)에서 여성안수가 통과되었다. 미주한인장로회는 지난 30회 총회에서 여성안수를 위한 헌법개정헌의안을 통과시켰었다. 이 개정안이 실질적으로 효력을 갖기 위해서는 과반수의 … 
찬양교회, 지역주민들을 위한 음악회 열어
뉴저지 서머셋에 위치한 찬양교회(담임 허봉기 목사)는 오는 3월 25일(토) 오후 7시 30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봄맞이 열린 음악회’를 연다. 음악회에는 뉴욕솔리스트앙상블과 피아니스트 이현자 
[오영관 칼럼]“선택”과 “가치”
그 사람이 어디에 가치를 두느냐의 문제입니다. 이것이 더 가치 있다고 “여겼으니”라고 성경이 말씀합니다. ‘여긴다’는 뜻은 ‘의식화' 
뉴욕전도협의회 연합찬양단
찬양대는 총 10개교회 120명 정도의 인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양민석 목사가 지휘한다. 찬양대는 집회 마지막날인 4월 2일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란 곡을 혼성 4부합창으로 부르게 된다. 
남녀관계세미나2-꿈과사랑이있는교회
19일(주일) 오후 4시 꿈과 사랑이 있는 교회(이승렬 목사 시무)에서는 임장기 목사(Rev. Dr. Jangki Lim, 뉴저지 코너스톤 교회 담임)를 초청, ‘남녀관계세미나’ 두 번째 시간을 가졌다. 
제 13기 뉴욕뉴저지 아버지학교 수료식
아버지학교를 수료한 아버지들은 짧은 기간 배우고 깨달았던 것들을 아내에게 고백하고 용서를 구했다. 많은 아내들은 아버지들의 작은 사랑의 실천에 감동 
세계민족복음화의 모델 한국
한국교회도 이 세계선교의 전체적인 흐름에 파트너로서 3,000 미전도 종족들이 자기말로 복음을 듣게 하고 교회를 개척하고 사역자를 세우는 일에 공동 리더쉽을 발휘해야 한다. 
KM과 EM부터 하나로 연합하는 것이 급선무
이번 2006년 청소년 복음화대회준비는 스티브 황 목사가 총괄지휘하며 각 교회 청소년담당 목회자들과 학원사역(UKCF)단체, JPM 등이 협력한다. 
덴버지역 나이스크 설명회
지난 3월 17일(금) 오전 11시부터 진행되었던 덴버 목회자 설명회는 교회안에 일어나야 할 사역인 예배회복운동에 대한 설명과 안내로 모인 30여분의 목사님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었다. 
[유태웅의 찬양칼럼]자유가 없는 찬양
어느 랍비, 신부, 목사 이 세 사람이 모여 하나님께 헌금 드리는 방법을 정하기로 논의 했습니다. 
[에릭 폴리의 Peace Meal 11]잘못된 결혼의 순수한 기쁨
잘못된 결혼에 빠져서 고통을 겪고 있는가 ? 당신이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면 그러한 말을 할수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