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USA 동북대회 및 동부한인노회 여선교회 총회 열려
미국장로교(PCUSA) 동북대회 한인교회 여선교회 연합회(신임회장 이정인 집사, 뉴저지 찬양교회) 및 동북한인노회 여선교회 연합회(신임회장 호연희 권사, 뉴저지 필그림교회) 
효신장로교회 청년부흥집회 사진

Who are you? Who am I?
기독교적 세계관을 심어줘야 하고 특히 크리스천으로서의 정체성을 심어주는 게 중요하다 
좋은이웃 교회, QT세미나 열려
매일 아침 주님과 일대 일로 만나는 경건의 시간(Quiet Time, QT)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많은 크리스천들이 QT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바쁘다는 핑계로, 그리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지속적으로 하지 못하… 
에바다 선교회 이승호 목사, “가족은 중요한 치유자”
'터질게 터졌다'는 이승호 목사(에바다 선교회 대표). 뉴저지에서 에바다 클리닉을 운영하는 원장이기도 한 그는 "조승희 군과 비슷한 정신상태의 학생들을 많이 보게 된다"고 언급한다 
뉴욕교협 추모예배 사진3

뉴욕교협 추모예배 사진2

뉴욕교협 추모예배 사진1

버지니아텍 한인 기독동아리 KCCC 기도회 가져
버지니아총격사건의 범인이 한인으로 밝혀지면서 전 한국사회가 충격에 휩싸였다. 이러한 분위기속에 그 어느 누구보다 더 큰 충격을 입은 이들이 있다. 그들은 바로 범인과 같은 지역출신인 버지니아텍 한인학생들일 것이다. 
뉴욕교협 및 목사회, 버지니아 공대 희생자 추모예배
이민가정에 정신질환을 겪는 이가 얼마나 많습니까. 영혼을 다루는 교회가 여기에 대한 책임을 지고 복음을 가지고 이들을 치료할 수 있도록 하소서. 사상자들과 유가족들을 도울 수 있는 자들에게 
원로목사회 4월 정기월례예배
19일 오전 11시, 뉴욕동양제일교회(담임 김일광 목사)에서 대뉴욕지구 한인원로목사회 4월 정기월례회예배를 드렸다. 
버지니아 참사 당시 하나님은 어디 계셨는가?
지난 월요일 총격 사건이 난 이후 버지니아 공대는 이번 주까지 휴교를 선포했다. 캠퍼스 안은 집으로 떠난 학생들로 인해 조용하기만 하다. 하지만 캠퍼스 선교단체와 주위 교회들은 학교를 지키고 있다. 그들은 남아있는 사람… 
시애틀, 희생자 위한 촛불기도회 열어
NKPC 서부지역 한인교회연합회는 18일 시애틀연합장로교회에서 버지니아 공대 총기난사 사건 희생자를 위한 추모기도회를 가졌다. 
국가기도일, 미국과 VT 총격사건 피해자들 위한 특별 기도회
매년 5월 첫 목요일은 National Day of Prayer로 미국의 전국민이 각계층의 국가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는 날이다. 
[기고]우리 자신을 보호하는 것은 가장 위험한 행동입니다.
아내와 나는 지난 달 한국을 방문했을때 오랜 친분을 쌓아왔던 성시화운동을 이끄시는 전용태 장로님을 만났었습니다. 전장로님은 4월에 있을 라스베가스의 모임에서 100여명의 한국인 목사님들과 함께 "어떻게 미국에 살고 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