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목사회 4월 특별기도회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회장 정춘석 목사)에서 지난 3월부터 시작한 특별기도회가 4월에는 30일(월) 오후 8시30분 뉴욕효성교회(담임 김영환 목사)에서 열렸다. 
동부와 서부, 국가기도일, 미국과 버지니아텍 피해자들을 위한 기도회
오는 5월 3일(목), 국가기도일을 맞아 퀸즈중앙장로교회에서 연합기도회가 열린다. 이 기도회는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수명 목사)와 한인목사회(회장 정춘석 목사)가 공동 주최 
제 28회 기독교 미주성결교회 총회 성료
제28회 기독교미주성결교회 총회가 미국, 캐나다, 남미, 한국 등지에서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4월 23일(월)-27일(금)까지 아틀란타 한인성결교회와 Holiday Inn Atlanta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성령이여 다시 부흥케 하소서!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이하 KAPC, 총회장 전덕영 목사)와 미주한인장로회(이하 KPCA, 총회장 송병기 목사)가 교단 역사상 최초로 북미주연합대성회를 진행하고 있다. 
뉴욕장로교회, 이영희 목사 후생문제 매듭
공동의회를 통해 결정된 사항에 의하면 뉴욕장로교회는 이영희 목사가 거처했던 사택을 모게지 완불(현재까지 남은 모게지는 약 26만불) 후 명의이전해주고 현금 50만불을 주기로 했으며 특별모금도 국가와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자.
교협측은 “우리들의 조국인 대한민국과 제2 조국인 미국이 전쟁과 테러, 총기사건, 마약, 경제적 어려움 등 총제적으로 위기의식이 팽배한 시점입니다. 더욱이 조국과 미국의 지도자를 선출하는 대선이 임박한 이때에 
북미 원주민 선교 사진

북미 원주민 선교 전초전
단순히 원주민 한 사람의 영혼을 구원하는 것을 넘어서서 북미땅의 약탈의 문화에 하나님의 주권을 선포하는 것이며 이 땅을 회복시킬 수 있는 근본적인 문제다.” 
중국은 북한의 대량 학살을 지원하고 있다!
북한정부로부터 탄압과 기아의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약 25만명의 사람들이 북한으로의 강제송환 및 즉각처형의 위험을 무릅쓰고 중국으로의 밀입국을 시도하고 있다. 
한밀 정문철 목사 성서 작품전
퀸즈장로교회(담임 장영춘 목사) 친교관에서 미주 크리스찬 신문사 후원을 위한 '한밀 정문철 목사 성서 작품전(서예, 도자기)'이 열리고 있다. 
국제도시선교회, 이번엔 동경에서 복음을 전한다
그간의 일본 선교를 위한 꾸준한 기도와 정탐사역 그리고 현장 전도와 추수꾼 훈련 등을 통하여 작년 12월 ICM 동경 사역 팀이 세워지게 되었고 
조승희의 부모님에게 드리는 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어린이 주일과 어버이 주일 설교를 구상하다가 이 주간에 얼마나 마음이 착찹하시겠는가 하는 생각을 하며 이 글을 씁니다. 
[동정]양춘길 목사, 뉴욕중부교회서 부흥회 인도
뉴저지 필그림교회 양춘길목사는 4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뉴욕중부교회(담임 김재열 목사)에서 선교부흥집회를 갖는다. 부모가 신앙생활 하면 자녀가 모범생 된다
미국의 한 대학 연구팀이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학습 태도와 부모의 신앙생활 간의 관계를 조사한 결과 부모가 
나이스크 학술모임 아쉬움의 마지막날
오늘은 콜로라도에서 열린 나이스크 학술모임 마지막날. 문상면목사의 새벽기도로 시작된 하루는 윤사무엘 목사의 첫 강의, 그리고 김시환 목사의 강의에 이어 자유시간을 가졌다. 록키마운틴 광광과 자유시간을 만끽하며 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