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양 성화신학교 동창생들 뉴욕서 모여
1907년에 있었던 평양 대 부흥. 그 열매로 영적 리더들을 키우기 위한 신학교들이 곳곳에 세워졌다. 성화 신학교도 그렇게 세워진 학교 중의 하나. 1946년 평양 수옥리에서 개교해 1949년 1회 졸업생 20명, 2회 졸업생 12명을 배출한 … 
3월 대뉴욕지구 한인목사회 월례기도회
목사회 월례기도회가 지난 29일(목) 저녁 8시30분 목사회 주최, 뉴욕갈릴리교회(담임 정도영 목사)와 찬양마을(대표 문석진 목사) 주관으로 열렸다. 뉴저지 한마음교회 선교사 파송예배
뉴저지 한마음장로교회(담임 오요한 목사)는 오는 4월 1일(주일) 오후 5시에 송원기 목사(한마음교회 선교목사) 가족 선교사 파송예배를 진행한다. 
2007년 부활주일 새벽 연합예배는‘기도’로 준비
예수님이 부활하신 날, 뉴욕지역 교회들이 하나되어 이를 기념하는 예배를 드린다. 
원로목사회 신임회장에 김병서 목사 추대
대뉴욕지구한인원로목사회(신임회장 김병서 목사)는 29일(목) 효신장로교회에서 제 5회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회장에 김병서 목사·부회장에 림인환 목사를 추대했다 전세계 한인 목회자 위한 세미나, 금란교회에서 개최
전세계에 퍼져 있는 한인교회의 지도자들이 서울 금란교회에 모여 한인목회의 발전과 선교를 논한다. 미주 크리스천신문이 주최하는 세계한인목회자 세미나가 오는 
베이사이드장로교회 무료 유아선교원 '인기'
모범적인 토요한글학교 운영으로 손꼽히고 있는 베이사이드장로교회(담임 이종식 목사)는 최근 무료 유아선교원을 시작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할렐루야대회 강사(잠정 확정)는 오정현 목사
오늘 오전 11시에 열린 뉴욕 교협 2007년 부활주일 지역 연합예배 준비모임에서 정수명 목사는 앞으로 열릴 할렐루야 대회 강사로 오정현 목사(사랑의 교회 담임)가 잠… 
[허봉기 칼럼]지금 행복하라
한동안 베스트셀러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던 리처드 칼슨의 “우리는 사소한 일에 목숨을 건다”의 본래 책 제목은 “Don’t Sweat the Small Stuff”이다. 
주여! 뉴욕에 성령의 불길을 내려주시옵소서!
지난 1월에 열렸던 금식기도성회에 비하면 현저하게 적은 인원이 참여했지만 이들은 찬양과 금식기도로 울부짖었다. 이틀째에는 수양관 뒷산에 올라가서 간절하게 기도하기도 했다. 
뉴욕 쉐퍼드콰이어, 4월 5일 정기연주회 가져
'뉴욕 쉐퍼드콰이어(단장 박요셉)'는 오는 4월5일(목) 저녁8시30분에 뉴욕그리스도의교회(담임 정춘석 목사)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종식 칼럼]항상 구해야 할 것
청년들과 지내다 보면 그들의 자신에 찬 모습이 매우 보기가 좋다. 그리고 마치 세상을 곧 정복할 것만 같은 패기가 있어보여 좋다. 그러나 그들이 그렇게 살아 나가는 것 같아도 언제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제3차 미국지회 연합총회
개회예배는 본부 총무 김대덕 목사가 인도했으며 기도 시애틀지회장 변인복 목사, 설교, 환영사 뉴욕지회장 안창의 목사, 인사 본부 사무총장 이학수 목사, 참석자 소개 본부 비전국제실장 홍사영 장로, 
[40인 인터뷰] (1)-퀸즈장로교회 장영춘 목사(KAPC-미주한인예수교 장로회)
본지는 뉴욕지역 40개 교회의 담임 목회자를 만나, 북한 선교·비인가 신학교 문제·청소년 사역·교회의 사회적 책임·뉴욕교계의 부흥 등 다양한 이슈들에 대한 목회자들의 의견을 들었다. 
대한예수교 장로회(합동미주) 뉴욕노회 정기노회
임원선거는 투표없이 증경회장단들의 추천으로 이루어졌으며 노회장은 최기성 목사, 부노회장은 옥영철 목사, 서기는 김영호 목사, 회계는 박노문 목사가 각각 맡게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