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美 정상들 “북한 인권 진전 이뤄져야”
이명박 대통령과 조지 부시 미국 대통령이 6일 오전 청와대에서 회담하고 북한 인권 문제에 한 목소리를 냈다. 이 대통령과 부시 대통령은 이날 회담 결과로 발표한 공동성명에서 “북한 인권 상황 개선을 위한 양 정상의 의지… 
선교한국, 사진으로 보는 은혜의 시간들
매번 3천여명의 청년대학생들을 장단기선교사로 헌신시켜 온 선교한국 청년대학생선교대회가 4일부터 9일까지 저녁 7시 안산동산교회에 개최 중이다. 대한민국 건국 60주년 경축 음악회 개최
대한민국 건국 60주년 경축음악회가 오는 10일 오후 6시 뉴욕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 목사)에서 개최된다. 
은퇴 없는 목사, 코이노니아 월드미션 이병범 목사
올 해로 만 71세인 이병범 목사(코이노이아 월드 미션 대표)는 지난 2001년 은퇴를 앞두고 꿇어 엎드려 기도할 때마다 '은퇴하고 뭐 합니까? 사랑의 빚을 갚을게 너무 많은데..."라며 주님 앞에 부르짖었다. 그래서 이 목사는 '은퇴 … 
다음세대 부흥 꿈꾸는 'Yekko!&T4J, N세대 부흥 축제'
미국과 전 세계 한인 디아스포라 교회 어린이와 청소년을 중심으로 'N 세대부흥 축제'가 열린다. 
뉴저지 교협, 선행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전달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창수 목사)는 지난 8월 3일 뉴저지 베델교회(담임 정성만 목사)에서 차세대 지도자 육성을 위한‘선행기독청소년 표창식’을 통해 5명의 청소년에게 1000불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최바울 선교사, 무슬렘 경계해야
인터콥 최바울 선교사는 지난 8월 4일(월)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뉴욕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목회자 선교세미나'를 실시했다 
베이사이드장로교회, 도미니카단기선교팀 발단식
베이사이드장로교회(담임 이종식 목사)에서는 지난 3일 오후 1시 8월 4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될 도미니카 단기 선교팀 발단식을 가졌다. 
[교육칼럼 5] 외국학생의 학자금보조
미국 한인사회에는 시민권, 영주권이 없는 분들이 상당수 거주하고 있다. 합법적인 체류이거나 불법체류이거나 또는 한국에서 오는 유학생이건 간에 대학에 진학할 자녀가 있는 분들은 미국의 학자금 보조정책에 대해 확실히 … 뉴저지 교협, 5명 선행기독청소년에게 표창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창수 목사)는 오는 8월 3일(주일) 오후 6시 30분, 뉴저지 베델교회(담임 정성만 목사/ 396 Broad Ave, Leonia, NJ 07605)에서 '선행기독청소년 표창식'을 진행한다. [선교대회42] 소명의 확신이 성공적 전문인선교의 열쇠
“선교를 준비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께서 나를 선교사로 부르셨다는 확신을 가지는 것이다.” 지난 31일 열린 ‘전문인 선교 준비’에 관한 선택 강좌에서 14년간 네팔 의료선교사역으로 선교해 온 양승봉 선교사는… 
[선교대회34] 21세기 선교의 큰 흐름 다섯가지는?
미주에서 독자적으로 조직된 선교단체로는 가장 많은 숫자인 210여 명의 선교사를 파송 중인 은혜한인교회 소속 GMI(은혜국제사역)의 실무 책임자인 양태철 선교목사는 '한인 교회는 미완성 과업의 마지막 주자'
4박 5일간의 KWMA 6회 선교대회가 막바지에 이르렀다. 매일 저녁 성령의 불길을 경험했던 참석자들은 7월 31일(목) 저녁 장영춘 목사(뉴욕 퀸즈장로교회)가 '미완성 과업의 마지막 주자로 열방은 부른다. 한민족 교회를!'이란 주제… 
[선교대회41] 선교사들, 탈진 증후군 조심해야
이승호 목사(뉴저지 에바다 클리닉)는 KWMC 6차 선교대회 선택강의에서 선교의 현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정신장애 '탈진 증후군'에 대해 설명했다. 
청소년들 연합으로 베네주엘라 쿠모나에서 단기선교
뉴욕·뉴저지의 6개 교회 청소년들은 지난 7월 14일(월)부터 7월 25일(금)까지 11일간 베네주엘라 쿠모나에서 연합으로 단기 선교를 펼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