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월드미션대학교 제32회 학생음악회... 하프시코드 연주로 바로크 특유의 색채 표현
월드미션대학교(총장 임성진 박사)는 지난 22일(토) 오후 7시, 평강교회(담임 송금관 목사)에서 제32회 학생음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올해 음악회는 ‘The Baroque Virtuoso(바로크 시대의 거장)’이라는 주제로, 비발디, 바흐, 헨… 
"선교사 가족과 함께한 따뜻한 추수감사"
선테모가 2017년부터 매해 추수감사절과 연말을 맞아 선교사 가족들을 초청해 따뜻한 식탁 교제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선교사 가정들을 위한 감사와 위로의 시간을 지난 11월 말에 마련했다. 과거 LA 지역 교회들이 추수감… 
베델교회 UCI Sounds of the Season-Choral 콘서트
UCI Sounds of the Season-Choral 콘서트가 12월 4일(목) 저녁 7시 30분 베델교회 본당에서 열린다. 
'다시 바라보다' 시애틀 형제교회 2025 연말 특별새벽기도회
시애틀 형제교회(담임 권준 목사)가 2025년을 마무리하며 연말 특별새벽기도회 오는 8일(월)부터 13일(토)까지 진행한다. 
타코마 지역 한인 교회, 성탄축하예배로 한자리에 모인다
타코마 지역 한인교회 연합 성탄 찬양예배가 오는 12월 14일(주일) 오후 5시, 타코마 새생명장로교회(담임 임영희 목사)에서 열린다. 성탄 축하 연합 찬양예배는 타코마 지역 교회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여 예수 그리스도의 성탄을… 
KAPC 서북미노회 중부시찰교회, 성탄축하연합예배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서북미노회(노회장 송근춘 목사) 중부시찰 소속 교회들이 함께 모여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성탄축하연합예배가 오는 12월 7일(주일) 오후 4시, 시애틀비전교회(담임 고창훈 목사)에서 열린 
시애틀 온누리교회 창립 31주년 기념 말씀 축제 개최
시애틀 온누리교회(담임 김재형 목사)가 교회 창립 31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13일(토)부터 14일(주일)까지 김철진 목사(보스턴 온누리교회)를 강사로 말씀 축제를 개최한다. 
고 안성진 목사 가족 재단 주최 제28회 머킬티오 크리스마스 콘서트
고(故) 안성진 목사(시애틀연합장로교회 창립 목사)의 가족 재단이 주최하는 제28회 머킬티오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오는 12월 18일(목) 오후 7시 30분, 린우드의 트리니티 루터란교회(6215 196th St. SW, Lynnwood, WA 98036)에서 열린다. 
미주 평안 교회 감사절 찬양제...5대 담임 박병열 목사
지난 11월 23일 주일 오후 2시, 미주평안교회(담임 임승진목사) 대예배실에서 2025년 추수감사주일 찬양제가 열렸다. 김연수 장로의 개회기도로 시작한 찬양제는 유치부에서부터 최연장자 그룹인 에녹 선교회까지 각 기관을 대표… 
큰나무교회, 복음과 함께 추수감사절 만찬을 위한 사랑의 박스로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
달라스 큰나무교회(담임 김귀보 목사)는 매년 추수감사절(Thanksgiving)이 되면 추수 감사절 만찬을 준비하지 못하는 저소득층 가정들을 위해서 음식을 준비할 재료들을 박스에 넣어서 나누고 있다. “사랑의 박스(Box of Love)”라고 … 
[신성욱 교수 칼럼] 새 생명이 시작되는 순간
[1] 얼마 전, 우리 가정에 멋진 첫 손자가 태어났다. 미국에서 결혼한 큰딸이 2년 만에 소중한 생명을 품에 안은 것이다. 그동안 페이스톡이나 카톡으로 사진과 영상을 보긴 했지만, 직접 안아보진 못했기에 그리움이 깊어져 간다… 
시애틀 은혜장로교회, 추수감사절 맞아 홈리스 형제들에게 사랑 나눔
시애틀 은혜장로교회(담임 이문규 목사)가 추수감사절을 맞아 지난 11월 27일, 시애틀 지역 홈리스 형제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시애틀 은혜장로교회 성도들은 홈리스 형제들에게 다가가… 
남가주교협 제56대 회장 김은목 목사 취임… "하나님 앞에서(before God)"
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이하 남가주교협)가 제56대 신임 회장단을 맞이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남가주교협은 25일 오후 5시 나성순복음교회(진유철 목사)에서 '제56대 회장단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리고, 김은목 목사를 … 
“사람은 꿈을 만나면 자유의 날개를 갖는다” I AM Church 정종원 목사
누가 교회 이름을 이렇게 지을 생각을 했을까? ‘명사’ 나 ‘형용사’를 교회 이름으로 취하는 일반적 형태 대신, 이 교회는 ‘주어와 서술어’를 교회 이름으로 삼았다. 이 파격성은 어디서 비롯됐을까? 최근 tv기독일보 간… 
뉴욕교협, 허연행 목사 차기 회장 추대…의결 과정 논란에 향후 과제 산적
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가 24일 오전10시30분 프라미스교회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현 허연행 목사를 다시 차기 회장으로 추대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임시총회에 앞서 공천위원회(위원장 김명옥 목사)는 11월6일 정기총회에서 47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