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김귀보 목사의 내러티브 설교] 마가복음을 시작하며
신약성경 27권 가운데 예수님의 공생애를 직접 기록한 책은 네 권이다. 우리는 이 네 권의 책을 복음서라 부른다. 복음서라고 부르는 이유는 분명하다.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게서 인간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신 것 자체가 … 
한빛장로교회, 창립 51주년 맞아 “변화와 성숙이 기쁨 되게 하라” 비전 새롭게 다짐
한빛장로교회(담임 구경모 목사)는 2026년을 “양육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교회”라는 표어 아래, “변화와 성숙이 기쁨 되게 하라”는 믿음의 고백과 함께 새로운 사역의 걸음을 내딛고 있다. 말씀 양육과 공동체 훈… 
뉴저지교협·목사회, 한소망교회서 2026 신년하례회 열어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회장 권영덕 목사)와 뉴저지한인목사회(회장 허상회 목사)가 1일 오후 5시 뉴저지한소망교회(담임 정일형 목사)에서 연합으로 2026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식을 열고 새해 사역의 방향을 알리는 한편, 교계… 
세리토스선교교회 창립 41주년 감사주일 정성욱 목사 초청
세리토스선교교회(방상용 목사)는 2월 15일 교회 창립 41주년을 맞는다. 정성욱 목사(덴버신학교 교수)가 메시지를 전하며, 지명현 목사가 15일(주일) 오후 1시 30분 본당에서 찬양 부흥회를 이끈다. 
나무엔 콘서트 웨스트힐 장로교회 및 애틀랜타, 뉴저지, 뉴욕
웨스트힐 장로교회는 오는 2월 13일(금) 오후 7시 30분에 본관 1층 예배실에서 싱어송 라이터이자 CGNTV ‘작은 숲 콘서트’ 진행자인 나무엔 콘서트를 연다. 
한마음선교교회 이전 감사 예배
WPC LA 중앙노회 소속 한마음선교교회(김경식 목사)가 설립 10주년을 맞아 하나님의 은혜로 교회 이전을 하게 되어 오는 2월 8일(주일) 오후 4시에 교회이전 감사예배를 드린다. 
글로벌 비전 커뮤니티, 터스틴에서 무료·적정 한방 침 사역 진행
캘리포니아 터스틴(Tustin)에 위치한 글로벌 비전 커뮤니티(Global Vision Community)가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통증 완화를 돕기 위해 무료 및 적정 비용의 침술·한의 치료( Acupuncture and Oriental Medicine ) 사역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사진으로 보는 달라스 위브릿지 컨퍼런스
달라스 위브릿지 컨퍼런스(We Bridge Conference)’가 26일(월)부터 27일(화) 양일간 플라워마운드교회(최승민 목사)에서 개최됐다. 
아버지 밥상 교회, 뉴베리 홈리스 국제센터 개관
아버지밥상교회가 캘리포니아 뉴베리 스프링에 홈리스 국제센터를 최근 개관했다. 이번 센터는 지난 10년간 LA 지역에서 홈리스 사역을 이어온 아버지 밥상 교회의 비전이 결실을 맺은 결과다. 무디 고 목사는 “홈리스에게 … 
세미한교회, SWBTS 한인학생회 개강예배 섬겨
세미한교회가 지난 22일(목) 사우스웨스턴 침례신학교(SWBTS) 한인학생회 개강예배를 섬겼다. 
[속보] 한인 교회 예배 시간 노린 절도 잇따라… 하루 피해액 4천 달러 육박
알려드립니다. 최근 한 사람이 여러 교회를 돌아다니며 예배 시간 전후나 예배 중에 사무실과 가방을 뒤져 지갑, 카드, 현금 등을 훔친 뒤 이를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어제 알게 되었습니다. 
[달라스 위브릿지 컨퍼런스] 첫 강의서 손해도 목사 ‘겉사람 목회’에서 ‘속사람 목회’로의 전환 강조
텍사스 플라워마운드교회에서 열린 ‘달라스 위브릿지 컨퍼런스’ 첫째 날인 1월 26일(월), 첫 번째 강의자로 나선 손해도 목사(코너스톤 한인침례교회)는 자기 인식의 전환이 회복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여인갑의 바이블 스토리] 멈춤의 신비: 셀라(Selah)의 7가지 비밀
시편을 읽다 보면 낯선 단어 하나가 자꾸 눈에 들어온다. “셀라”. 우리말로 번역되지도 않고, 그냥 히브리어 그대로 남아 있는 이 단어는 오랫동안 성도들의 궁금증을 자극해 왔다. 학자들은 “잠시 멈추라”는 ‘쉼표, 정지… 
[강준민 목사 목회서신] 잘 견뎌낸 삶은 울림으로 남습니다
저는 나무에게서 많은 것을 배웁니다. 나무를 통해 인생을 배웁니다. 인생의 계절을 배웁니다. 생존하고 성장하는 원리를 배웁니다. 홀로 서서 자리를 지키는 고독을 배웁니다. 사람들의 눈에 띄든 띄지 않든, 맡겨진 자리를 조… 
[신성욱 교수 칼럼] '자석’이냐 ‘나침반’이냐?
[1] “우리는 사람을 끌어모으는 자석이 아니라, 하나님을 가리키는 나침반으로 부름을 받았다.” 존 스토트(John Stott)가 생전에 남긴 말이다. 이 말 속에는 사역과 신앙의 본질이 담겨 있다. 자석은 사람을 자기에게로 끌어당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