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의 성공회 교회서 ‘사탄 복장’ 패션쇼 열려 논란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25일(현지시간) 런던 영국성공회가 딜라라 판디코글루라는 터키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를 초청해 패션쇼를 열었는데, 모델들이 사탄의 상징을 하고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고 보도했다. 
스페인서 기독교로 개종하는 무슬림 난민들 증가
이슬람에 좌절을 느끼고 기독교 신앙을 받아들이는 스페인 난민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미국 크리스천데일리가 최근 보도했다. 이들은 이곳 사역자들의 도움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에 대하여 듣고 이를 경험한 이후에 예배… 
미국인 3명 중 2명 "대북 선제타격 반대"
23일 미국 워싱턴포스트(WP)에 따르면, WP와 ABC 뉴스가 지난 18~21일 미국의 성인 1,200명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표본오차 ±3.5%포인트)에서 미국이 먼저 북한을 공격해야 한다는 응답 비율은 23%에 해당했다. 
“軍의 영창제도 없앤다? ‘성군기 문란’ 부를수도...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대표 주요셉 목사, 이하 반동연)가 "'영창제도'를 없애 '성군기 문란' 초래할 수 있는 '군인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은 신중히 논의해야" 한다는 논평을 23일 발표했다. 
트럼프의 '초강경' UN 총회 연설에 대한 美교계의 반응
지난 19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제72차 UN총회 기조연설에서 북한, 테러리즘, 이란, 쿠바, UN 개혁 등 광범위한 수준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언급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특히 "만약 북핵의 위협으로부터 미국과 동맹국을 보호해… 
구원파 유병언 시신 의혹과 드라마 '구해줘' 재조명
2014년 유병언 회장의 시신을 발견한 신고자가 1억원 보상금 청구 소송에 패소한 가운데 세월호 참사 유병언 회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빌 쿠레쉬, 그는 사도 바울과 같은 사람이었다”
최근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나빌 쿠레쉬 목사의 장례식이 지난 21일 진행됐다.그의 동료이자 영적인 스승인 라비 재커라이어스 박사는 이 자리에서 쿠레쉬 박사를 바울 사도에 비유하면서 "쿠레쉬 박사는 놀랍고, 지치지 않는… 
노아은행 슈가로프 지점 그랜드 오픈
노아은행(김정호 행장) 4번째 지점인 스와니 슈가로프지점이 21일 그랜드 오프닝 했다. 
한인회, 연합장로교회서 한인회비 납부 캠페인
애틀랜타한인회(회장 배기성)는 지난 17일(주일) 연합장로교회(임시당회장 심우진 목사)에서 올해 마지막 한인회비 납부 캠페인을 실시했다. 
한인가정상담소에‘사랑의 온수 매트’기증
글로벌 난방 문화를 선도하는 경동나비엔(미주법인장 이상규)이 13일 한인가정상담소(소장 카니 정 조)를 방문, 1대 당 500달러 상당의 온수 매트 5대를 기증했다. 한인가정상담소는 이번에 기증받은 온수 매트를 갈 곳이 없는 어… 
동남부한인회연합회, 총회 갖고 한해 결산
미동남부한인회연합회(회장 손환)가 지난 16일(토)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환영사, 연합회 회장 인사, 격려사, 축사, 공로패 및 감사패 증정, 내빈소개에 이어 사업,재무,감사, 제37회 동남부체전 결산 및 경과… 
중앙교회, 디캡 공무원 초청 동서양 음악회 개최
애틀랜타중앙교회(담임 한병철 목사)가 진나 16일(토) 디켑 카운티 공무원 초청 ‘제3회 동서양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프 맨 디캡 셰리프 국장, 다넬 펄럼 디캡 소방국장, 코넬리우스 야브로 디캡 부경찰청장과 … 
여야, 21일 김명수 인준안 처리 소식에… 동반연, 국회서 긴급 총회
여야가 21일 김명수 대법원장 인준안(임명동의안)을 표결 처리하기로 한 가운데, 김 후보자의 대법원장 임명을 계속 반대해 온 '동성애 동성혼 개헌반대 국민연대(동반연)'에서 21일 오전 9시 30분 긴급 전국 총회를 서울 여의도 … 
여배우 프란시아 라이사, 셀레나 고메즈 위해 신장 기증 “하나님께 감사”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가 지난 14일(현지시간) 신장 이식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라고 밝히며 자신에게 신장을 기증한 여배우 프란시아 라이사(Francia Raisa)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규모 7.1’ 멕시코 지진 또 발생…최소 138명 사망
19일(현지시간) 멕시코에서 12일 만에 또 다시 규모 7.1의 강진이 발생했다.이날 멕시코시티에서 남동쪽으로 123km 떨어진 푸에블라주 라보소 인근에서 발생한 이 지진으로 최소 138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