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슬람 기도를 외워야 하는 기독교 난민 어린이들
수단 난민 캠프에 있는 기독교인 어린이들이 이슬람 기도문을 외우지 못하면 음식을 받지 못한다고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보도했다. 
제 18기 민주평통시애틀협의회 임원 상견례및 총영사관 위촉장 전달식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인 문재인 대통령은 평화통일 의지가 분명하고 통일활동을 선도할 국내 및 해외의 대표급 인사 19,710명을 9월 1일부터 임기가 시작되는 제18기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국내 자문위원은16,080명, 해외 … 
문재인 정부, 800만 달러 대북지원 검토... "인도적 지원은 정치와 무관"
정부가 국제기구를 통해 북한에 800만 달러를 지원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14일 통일부 관계자는 "유니세프와 WFP(세계식량계획) 등 유엔 산하 국제기구의 요청에 따라 오는 21일 교류협력추진협의회에서 800만 달러를 지원하는 … 
합지증, 채석장… 돌처럼 부서지는 아프리카 잠비아 어린이들의 꿈
급격한 경제 성장의 부작용으로 심각한 빈부격차를 겪고 있는 나라 아프리카 잠비아는 국민 40% 이상이 극심한 빈곤 상태에 있고 그로 인해 가장 큰 피해는 아이들이 고스란히 입고 있다. 
중앙교회, 동서양 음악회 개최한다
애틀랜타중앙교회(담임 한병철 목사)가 디켑 카운티 공무원(소방관/경찰관/EMA) 초청 ‘제3회 동서양 음악회’를 오는 16일(토) 오후 7시 개최한다. 한병철 목사는 “디캡 카운티의 소방관과 경찰관 공무원들을 초청해서 위로와 … 
동성애자 시애틀 시장 에드 머리 전격 사임
그동안 4명의 남자들로부터 성추행 혐의를 받아온 동성애자인 에드 머리 시애틀 시장(62)이 5번째 성추행 피해자 등장에 지난 12일, 시장직을 전격 사임했다. 
호주 교회 연합, 기도와 금식의 날 선포 ... 뉴질랜드 교회 동참해달라
호주 고등법원이 동성결혼 국민 우편 투표에 대해 합헌 결정을 내림에 따라 호주기독교교회연합(Australian Christian Churches, 이하 ACC)이 기도와 금식의 날을 선포했다. 
“최근 기독교인들을 상대로 한 불교인들의 박해 증가”
불교는 박해받는 종교로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비불교인들을 상대로 한 불교인들의 박해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미국 크리스천데일리가 바티칸 관계자를 인용해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종교와 과학은 갈등 관계? “과학자들이 종교적일 가능성 높아”
과학자들과 과학이 주도하는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종종 종교와 영성에 적대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리차드 도킨스(Richard Dawkins)와 브라이언 콕스(Brian Cox) 같은 유명 무신론자들에 의해 이같은 인식은 더욱 강화된다. 
교회가 문을 닫게 되는 5가지 이유
매년 수천 개의 교회가 폐쇄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폐쇄하는 교회 소식을 들을 때마다 내 마음이 가라 앉는다. 모든 비평가들의 목소리에도 불구하고 나는 지역 교회가 점차 어두워지는 세상에서 빛의 등대라고 믿는다. 교… 
교도소 수감자 “힐송의 음악 통해 성령과 은혜를 알았다”
힐송 유나이티드(Hillsong United) 멤버들이 캘리포니아의 폴섬 교도소의 수감자로부터 편지를 받았다. 
이집트 교회 지도자 호주 교인들에 “동성혼 완전히 거부해야”
이집트 콥트정교회 지도자가 호주 콥트교에 동성결혼 반대 운동에 동참해줄 것을 촉구했다. 그는 "성경 어디에도 동성결혼에 대한 언급을 찾을 수 없다"며 동성결혼에 대한 반대 의사를 분명히 밝혔다 
한인사회, 휴스톤 돕기 발벗고 나섰다
미 전역에서 허리케인 '하비'로 피해를 입은 휴스턴 지역을 돕기 위한 구호 물품과 캠페인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애틀랜타한인사회 역시 이에 동참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디딤돌선교회, 노숙자 선교 후원 자선음악회 성료
디딤돌선교회(대표 송요셉 목사) 노숙자 선교 후원을 위한 자선음악회가 지난10일(주일) 실로암한인교회(담임 신윤일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음악회에서 송요셉 목사는 “지금도 굶주림 가운데 떠도는 노숙자들이 우리의 손길… 
힐러리 클린턴 신앙간증 담은 신간, 표절 논란으로 판매 중단
힐러리 클린턴의 신앙 고백 간증을 담은 빌 실래디 목사의 신간 'Strong moment like this'가 표절 시비로 인해 판매가 중단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