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독교인의 ‘언행불일치’의 삶, 어떻게 멈출 수 있나?
주 예수님은 그분을 믿는 자들에게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하고 제자삼아 그들이 그리스도를 따르게 하라고 명하셨다. 전 세계의 많은 크리스천들이 그 일을 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모든 기독교인이 2018년 가져야 할 5가지 신앙 목표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모든 기독교인이 2018년 가져야 할 5가지 신앙 목표'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올렸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 
당신을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의 성구 3가지
당신이 고통을 받거나 아픔을 마주하고 있을 때, 기도하며 붙들 수 있는 성구들이 있다. 말씀에는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서 우리의 영혼을 치유하고, 자유케 한다. 
사탄이 결혼 생활을 파괴하는 3가지 방법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사탄이 결혼 생활을 파괴하는 3가지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 
‘다 잘 될거야’ 하나님 없는 무한긍정 과연 맞는 걸까?
'우리 모두는 우리가 잘못된 선택을 하더라도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하고 구속하실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좋아한다. 하나님께서 모든 종류의 불행과 원하지 않는 사건을 아름다운 것으로 바꾸어 놓으실 수는 있지만, 항상 하나… 
“종교인 과세 항목 대폭 줄이는 방향으로 논의”
종교인 과세 시행을 불과 1달여 앞두고 과세 당국이 이르면 이번 주, 늦어도 다음 주 중으로 최종 과세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 살고 있는지 알 수 있는 4가지 방법
일반적으로 기독교인들은 자신의 삶에 두신 하나님의 뜻 가운데 살고 있는지 궁금해한다. 이 영역에서 우리는 모두 씨름을 하고 있다. 
연합장로교회 가족공동체 추수감사 찬양축제 열려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임시당회장 심우진 목사)에서 지난 주일(12일) 가정공동체 추수감사 찬양축제를 개최했다. 가정공동체 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이 행사에 모두 8팀이 참가했으며 800여명의 교인들이 참석해 본당을 가득메웠… 
한글올림피아드, 동남부 250여명 실력 겨뤄
재미한국학교협의회 동남부지역회(회장 선우인호) 주최하고 애틀랜타총영사관, 재미한국학교협의회, 재외동포재단이 후원한 '제12회 한글 올림피아드'가 지난 11일 애틀란타중앙교회(담임 한병철 목사)에서 개최됐다. 
염광교회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
마틴루터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음악회가 뷰포드에 있는 염광장로교회(담임 홍창우 목사)에서 지난 11일(토) 저녁 6시에 개최했다. 
이란 지진 피해 급증...사망자 341명·부상자는 5,346명
이란과 이라크 국경지대에서 12일 밤 발생한 강진으로 인한 사망자와 부상자가 크게 늘었다. 이란 국경 IRNA 통신은 이날 규모 7.3의 강진으로 지금까지 341명이 사망하고 5,346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북한군 귀순 경로와 귀순 이유...북한군 내부 문제·대북 확성기 방송 등
총격을 입은 북한군 병사 1명이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를 통해 귀순했다. 13일 합동참모본부는 "오늘 오후 JSA 지역 북측 판문각 전방에 위치한 북한군 초소에서 우리측 자유의 집 방향으로 북한군 1명이 귀순해 우리 군이 신병… 
미션아가페 사랑의 점퍼나누기 행사 킥 오프
미션아가페(대표 제임스 송)가 ‘제4회 사랑의 점퍼나누기’ 펀드레이징 킥오프 행사를 지난 9일(목) 카페로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미션아가페 관계자들을 비롯, 래리 존슨 디캡 카운티 커미셔너와 후원자들이 한자리… 
스코틀랜드, 남성·여성 외 ‘비특정 성’(non binary) 만드나?
스코틀랜드 자치정부를 이끄는 집권 스코틀랜드국민당(SNP)이 스스로를 남성이나 여성으로 정의하지 않은 이들을 위해,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되지 않은 성(non binary; 비특정)을 만드는 법안을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나님의 지시로 살해했다” … 정신이상으로 무죄판결
하나님의 지시로 두 사람을 잔인하게 살해했다고 주장한 살인범이 정신 이상을 이유로 무죄 선고를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