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독교인 싱글 남녀가 결코 넘어서는 안되는 선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크리스천 싱글 남녀가 절대 넘어서는 안된 선'이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올렸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 
모든 그리스도인이 매일의 삶에서 추구해야 하는 한 가지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모든 그리스도인이 매일의 삶에서 추구해야 할 한 가지'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 
기독교인들이 2018년 달성 할 수 있는 5가지 위대한 일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그리스도인들이 2018년 달성할 수 있는 5가지 위대한 일'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 
‘명의이자 영웅’ 이국종 교수, 기독 청년들에게 당부한 말
"해군으로 근무하면서 얻은 교훈은 바다 한가운데서 파도와 정면으로 맞닥뜨려도 절대 가라앉지 않을 정도의 기개와 배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용기와 노력을 다해서 정면으로 어려움을 돌파해 나가야 앞으로 자신… 
KBS 공영노조 “김상근 목사의 좌편향 족적… 이사 선임 반대”
KBS 공영노동조합이 "부적격 인물 김상근 씨의 KBS 이사 선임을 반대한다"는 성명을 5일 발표했다.KBS 공영노조는 "방송통신위원회가 어제(4일) 김상근 목사를 KBS이사로 추천했다 
국민들, 대통령제 개헌 필요 55% vs 불필요 32%
한국갤럽이 2018년 1월 첫째 주(2-4일) 전국 성인 1,007명에게 '대통령제 개헌 필요성'에 대한 두 가지 견해를 제시하고 어느 쪽에 더 공감하는지 물은 결과, '현행 대통령제에 문제가 있으므로 개헌이 필요하다'는 응답이 55%, '제도… 
김상근 목사, 2007년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 이력 눈길
방송통신위원회가 KBS 이사회 보궐이사로 추천하기로 의결한 김상근 목사는 진보 기독교계 원로로 40여년간 민중선교와 민주화·인권운동, 평화통일운동, 시민사회 운동에 앞장섰던 목회자다. 
<까칠남녀> 은하선 씨, ‘거짓 전화번호’ 논란… “보이스피싱과 뭐가 다른가?”
지난해 성탄절과 새해 첫날 '성소수자 특집' 2부작 방영으로 비판을 받았던 교육방송 EBS <까칠남녀>에 패널로 출연하고 있는 은하선 씨가 질타를 받고 있다. 일부에선 그의 행동을 두고 "사기"라고까지 하고 있는 상황. 
예성 총회장, 산하 신학교 이사장 되려고 사임했다가...
교단 총회장이 산하 기관장 당선을 위해 임기 중 사임하는 일이 발생했다. 
[간증]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 “수십배 부흥하는 교회 성장 비결 뭔가했더니...”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가 1일 CTS TV '내가 매일 기쁘게' 신년특집에 출연해 지난 목회사역 가운데 함께 하셨던 하나님의 은혜를 간증했다. 
‘교인 50명’ 목사 5명 중 3명, 월 사례비 약 160만 원
출석교인 50명 미만 교회 목회자 5명 중 3명은 연간 2천만 원 미만, 매월 평균 160만 원 정도의 사례비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교인 수 기준을 100명 이하로 높이면 5명 중 2명 꼴로 그랬다. 
저스틴 비버, 자신의 그림 팔아 캘리포니아 화재 피해자 도와
미국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자신의 그림을 판 수익금으로 캘리포니아 화재로 인한 피해자 돕기에 나섰다. 
PCUSA ‘동성커플 위한 결혼예배’ 포함된 예배서 발간
미국장로교(PCUSA)가 동성애자들을 위한 통합적 언어가 담긴 새로운 결혼예배를 포함한 예배서(Book of Common Worship)를 발간할 예정이다. 
애틀랜타한인회, 김일홍 신임회장 취임
애틀랜타한인회 2017 정기총회 및 한인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8일(목) 오후 6시 한인회관에서 개최했다. 
[이란 기독교박해]“기독교 단체 지도자 자녀 무슬림으로 자동 등록시켜”
이란의 기독교 박해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란 정부가 1979년의 이슬람 혁명(Islamic Revolution)에 이어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시아 이슬람교(Shia Islam)를 기반으로 이슬람 국가를 설립하고자 한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