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념비가 한미동맹 더욱 공고히 할 것
지난 30일(주일) 정오 플러싱 키세나 파크에서 열린 ‘한국전 참전 기념비 제막식’엔 뉴욕시 관계자, 한국전 참전군인회, 재향군인회, 뉴욕한인회 등 다양한 단체와 참전용사들이 참여해 기념비 제막을 축하하고 한국전 참전용… 
새빛교회(삭금)

뉴욕새빛교회, 창립10주년 감사예배 열려
뉴욕새빛교회 창립 10주년 감사예배가 30일 교회본당에서 열렸다. 이날 예배에는 새빛교회가 속한 침례회 소속 목회자들이 대거 참석해 교회창립 10주년을 축하했다. 
효신장로교회서 탈북난민돕기 음악회 열려
30일(주일) 오후 6시, 뉴욕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 목사)에서 뉴욕예술가곡연구회(회장 서병선) 주최 탈북난민돕기 모금 음악회가 열렸다. 
[동정]송병기 목사, 한국서 집회 인도
송병기 목사는 2개 교회의 연이은 집회와 창립 60주년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9월 30일 저녁 한국으로 출국한다. 
[찬양속에 담긴 복음을 찾아]그날(사망의 그늘에 앉아)
미국의 대설교가 중 한 사람인 라이스(Merton Rice) 목사의 명 설교인 “인생에게는 해석이 필요하다. (Life’s need for Interpretation)”가 탄생된 배경 이야기가 있습니다. 
새천년교회(삭금)

새천년교회, 영적각성 위한 가을 부흥회 열려
뉴욕 새천년교회가 성도들의 영적각성을 통한 교회부흥을 소망하며 준비한 가을 부흥회가 진행중에 있다. 특별히 부흥회 둘째날인 29일, 이번 부흥회 강사로 초청된 김종필 목사가 자신의 간증과 역사적 사실을 토대로 참석한 … 
교회마다 선교바자회 한창
풍성한 열매를 수확하는 가을, 교회마다 선교를 위한 바자회가 한창이다. 후러싱제일교회(담임 김중언 목사)는 9월 28일(금)-29일(토) 양일간 과테말라 및 카자흐스탄 선교를 위한 바자회를 실시했다. 
목양 부흥성회 사진
한민족복음화협의회, 총재 및 회장 취임예배 열린다
세계 한민족 복음화 협의회(한국 대표회장 노희석 목사, 이하 새한복협) 뉴욕협회 대표총재 및 대표회장 취임 감사예배가 내달 5일 베이사이드 소재 새가나안교회(담임 이병홍 목사)에서 드려진다. 
좋은이웃 마을에 악기 배우러 오세요
지난 27일(목) 오후 7시 좋은이웃 마을(좋은이웃교회 선교센터)에서 첫 음악마을이 열리는 날. 
최병남 목사, '모든 염려 주께 맡기라'
뉴욕목양장로교회(담임 송병기 목사)는 9월 28일(금)부터 '그리스도인의 삶'이라는 주제로 추계부흥회를 진행중이다. 
원로목사회 9월 월례회
제3부 세미나는 김형훈 목사의 사회로 김이호 목사(21세기 찬송가 감수위원)가 강사로 나서 현재 한국에서 새로 발간하여 사용하는 “21세기 찬송가”발간과 감수위원으로 참여한 과정과 발간된 
원로목사회, 추석맞이 야유회 겸 Apple Picking
대뉴욕지구 한인원로목사회(회장 김병서 목사)는 지난 9월 25일 은혜선교회(회장 서동원 집사)의 후원으로 Lake Tagkanic State Park에서 추석맞이 야유회와 뉴욕북부 사과밭에서 Apple Picking 행사를 개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