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ca뉴욕노회2

kpca 뉴욕노회

KPCA 뉴욕노회, ‘마사야 전도집회 위한 선교대회’ 열려
KPCA뉴욕노회(노회장 임선순 목사)는 2일 뉴욕예일교회(담임 김종훈 목사)에서 선교대회를 갖고 내년 2월 21일~23일까지 열리는 니카라구아 마사야 지역 복음화를 위한 대규모 전도집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했다. 
퀸즈한인교회 당회, 고 목사 사임 재고 요청
퀸즈한인교회 당회는 12월 2일 주일 1, 2부 예배에서 고성삼 목사의 연속적인 시무를 요청하는 탄원서를 교인들에게 배포했다. 
교회, 음악으로 지역사회에 다가가다
지난 1일(토) 뉴저지 추수하는 교회(담임 곽청규 목사)에서 미국 교회와 한인교회가 함께 지역주민들을 위한 음악회를 열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늘기쁜교회 입당감사예배
3년 전에 공장을 사서 교회를 세웠던 늘기쁜교회(담임 김홍석 목사)는 최근에 2층으로 증축을 하고 12월 2일(주일) 오후 6시, 입당감사예배를 드린다. 
[주효식 칼럼] 이상형(理 想 型)
나를 졸지에 할아버지로 만든 손녀가 어느 덧 벌써 4살이 되었다. 동시에 나는 할아버지가 된지 4주년이 되는 셈이다. 
미주합동 뉴욕노회, 하이티 선교지 방문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미주총회 뉴욕노회(노회장 최기성 목사) 임원들은 지난 11월 26일부터 27일 동안 노회 파송 선교사로 하이티 세인트 막 지역에서 사역하고 있는 한석민 선교사를 방문했다. 
6개 교회 청소년 겨울 연합수련회 펼친다
동부지역 교회들의 청소년 연합수련회가 '목마른 자들아 다 이리오라'는 주제로 12월 26일(수) 부터 29일(토)까지 3박 4일 동안 뉴저지 양지교회(담임 장두만 목사)내 백석 아카데미 하우스에서 열린다. 
미국교회와 한인교회가 함께 준비하는 음악회
12월을 맞아 곳곳에서 개최되는 음악회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는 이들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음악회를 찾아간다면, 추운 겨울을 훨씬 따뜻하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 
퀸즈장로교회, 장성철 목사 초청 청년 부흥집회 열려
퀸즈장로교회(담임 장영춘 목사) 청년헌신 부흥집회가 지난 29일부터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라는 주제로 열리고 있다. 
나겸일 목사, '목숨 걸고 예수 믿으라'
나겸일 목사(인천 주안장로교회)는 지난 11월 30일(금)부터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창립 32주년 기념 부흥성회를 인도하고 있는 가운데, 첫 날 '생명을 걸고 예수를 믿을 것'을 강조했다. 
“중국정부는 탈북자 강제북송 중단하라!”
중국정부의 탈북자 강제북송 저지를 위한 규탄시위가 30일 정오 맨하튼 중국영사관 앞에서 열렸다. 북한인권운동 연합단체인 북한자유연대(회장 수잔 솔티) 산하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시위는 추운 날씨 속에… 
선진국가 국민 1/3중 AIDS에 대해 무지
HIV/AIDS의 존재가 공식적으로 확인된지 25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 선진 7개국 국민 가운데 약1/3은 HIV/AIDS에 대해 잘 모르고 있으며 25퍼센트는 AIDS가 과장되어 있는 것으로 믿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할렐루야뉴욕교회, 12월 16일 새성전 헌당식 가져
포트 워싱턴에 위치한 할렐루야 뉴욕교회(담임 이광희 목사)는 오는 12월 16일(주일) 오후 5시에 새성전 헌당식을 갖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