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2주년 맞은 순복음뉴욕교회, 부흥회·축하예배 이어져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인천 주안장로교회 나겸일 목사를 초청, 11월 30일(금)부터 12월 2일(주일)까지 부흥성회를 실시한다. 
베이사이드장로교회, 특별긴급새벽부흥회 실시
베이사이드장로교회(담임 이종식 목사)는 12월 3일(월)부터 8일(토)까지 일주일 동안 특별긴급새벽부흥회를 실시한다. 
[로체스터 흙내음 소리]제4회 좋은 뜻 볼링대회
3년 전부터 추수감사주일에 '좋은 일' 하나를 시작했습니다. 추수감사절이 예배당에서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마는 절기만으로 그치지 않기 위해, 주변의 누군가를 돕기로 한 것입니다 
지역민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음악회
지역사회를 위해 포트 워싱톤에 있는 샌즈 포인트 양로원을 방문하고 있는 빌라델비아장로교회(담임 김혜천 목사)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예꼬의 성탄절 공연
다가오는 성탄절에,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장을 찾아가보는 것이 어떨까? 12월 15일(토) 오후 7시, 뉴저지 엠마오 선교교회와 12월 16일(주일), 오후 6시 뉴욕중부교회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Yekko!&T4J' 정기공연이 펼쳐진 
뉴욕예람교회, '회복'을 위해
뉴욕예람교회(담임 임동렬 목사)는 12월 7일(금)부터 9일(주일)까지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사장)를 초청하여 은혜대잔치를 가진다. 
라이프 라인 미션, 청소년 미션 장학금 수여
청소년 미션 장학생 선발을 위한 콘서트와 갤러리(CONgallery) 행사를 개최했던 라이프라인미션(대표 유태웅 전도사)은 19명의 청소년 선교 장학생을 선정해 지난 11월 25일(주일) 퀸즈중앙장로교회(담임 안창의 목사)에서 시상식을 … 
기감 3

기감 찬양제
퀸장, 청년위한 신앙 부흥회 개최한다
청소년 및 청년들의 신앙을 위한 부흥회가 오는 11월 29일(목)부터 12월 1일(토)까지 퀸즈장로교회(담임 장영춘 목사)에서 진행된다. 
[40인 인터뷰] (12)베이사이드장로교회 이종식 목사(미주합동)
뉴욕·뉴저지 지역 40개 교회의 담임 목회자를 만나 청소년 사역, 교회의 사회적 책임, 뉴욕교계의 부흥 등 다양한 이슈들에 대한 목회자들의 의견을 들었다. 
[양춘길 칼럼]우리는 되어져가는 존재
우리 인간은 다 된 존재가 아니라 되어져가는 존재입니다. 그러기에 때로 우리는 내가 무엇을 가지고, 무엇을 하며 살아가느냐 하는 물음 이전에, 나는 어떤 사람이 되어가고 있느냐 하는 질문을 던지게 됩니다. 다음의 글을 읽… 
연합7

연합6

연합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