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성탄절에,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장을 찾아가보는 것이 어떨까? 12월 16일(주일), 오후 6시 뉴욕중부교회(담임 김재열 목사)와 12월 20일(목) 오후 7기 30분 뉴저지 초대교회(담임 이재훈 목사)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Yekko!&T4J' 정기공연이 펼쳐진다.

팻머스 문화선교회와 Yekko! Mission(대표 선량욱 문화선교사)이 주최 및 주관하고 기독일보, 크리스찬투데이, CGNTV, CTS 기독교TV가 후원하는 이번 Yekko! 크리스마스 스페셜 정기공연은 'God's Special Gift'라는 주제로 열린다.

우리에게 가장 소중하고 특별한 선물로 오신 예수님을 더욱 잘 전하기 위해 Yekko!&T4J는 기도와 연습으로 수개월째 소중한 땀방울을 흘리고 있다. 수개월동안 갈고 닦은 Yekko!&T4J들의 찬양과 율동, 그리고 댄싱을 무대 위에서 선보이는 Yekko! 공연은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특별히 성탄절을 맞아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성탄의 소중한 의미를 느낄 수 있는 찬양과 경배, 율동, 댄스 그리고 드라마와 게임, 챈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관객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담은 선물과 상품들도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Yekko!(예수님의 꼬마들, 4세-10세)들과 더불어 2006년 시작된 T4J(Teenz For Jesus 11세-15세)가 함께 하는 공연은 어린이 뿐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도 정말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공연이 될 것이다.

지난 여름방학에는 한국, 미국, 호주에서 40여회에 걸친 공연을 통해 '전세계 다음세대 부흥'을 위한 미션투어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예꼬' 친구들이 출연하는 유아ㆍ유치부 부흥을 위한 '예꼬 워십'은 매달 그 주제에 맞춰 DVD로 제작되고 있고, 어린이 TV방송 '예꼬 클럽'은 CTS 기독교TV를 통해 한국과 미주전역으로, CGN TV에서 전세계로 방영되면서 크리스천 문화부흥을 이뤄가고 있다.

그들의 하나님을 향한, 이 세대를 향한 열정으로 또래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도전을 줄 이번 공연의 입장 후원금은 $5이다. 교회 단체관람은 할인 혜택도 있다. 공연티켓은 뉴욕 고려서적, 한국서적, 한양서적, 할렐루야 백화점, 뉴저지 교포서적, 생명의 말씀사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공연 티켓 구입문의: 201-767-7728, www.yekko.com

▲팻머스&Yekko!'크리스마스 스페셜 Yekko!&T4J 정기공연'이 뉴욕과 뉴저지에서 각각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