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합찬양

뉴욕·뉴저지 청년들의 연합 찬양집회
뉴욕·뉴저지 청년들의 연합 찬양집회가 지난 5일(토) 뉴저지 만나교회(담임 김동욱 목사)에서 열렸다. 대뉴욕지구 한인원로목사회, 오는 15일 4월 정기월례회
대뉴욕지구 한인원로목사회(회장 림인환 목사)는 오는 15일 구세군뉴욕한인교회(담임 김종우 사관)에서 정기 월례회를 갖는다. 작은 교회 연합으로 청소년 단기선교 펼쳐
뉴욕 메트로폴리탄을 중심으로 연합 행사를 펼쳐온 'Flying High Mission'은 작은 교회들을 중심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여름 단기 선교를 준비 중이다. 
풍요로운교회, 창립 7주년 기념 임직식 갖고 새도약
풍요로운 교회(담임 이연석 목사)는 6일 오후 5시 교회본당에서 창립7주년 기념 임직식을 갖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임직식에는 풍요로운 교회 소속 교단인 C&MA 한인총회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임직자들을 격려했다. 
농구대회 사진
NJ글로벌 어린이 재단, 오는 17일 '회원의 날 행사'
글로벌 어린이 재단 뉴저지 지부는 17일 오후 7시 Double Tree Hotel(구 Hilton Hotel)에서 '회원의 날' 행사를 갖는다. 
청소년들의 함성소리 가득 찬 농구대회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황동익 목사, 뉴비전교회) 주최, '제 10회 청소년농구대회'가 4월 5일(토) 베이사이드소재 신광교회 체육관에서 진행됐다. 고어헤드 선교회, 2008 여름 캠프 한국서 진행
고어헤드 선교회(회장 이상조 목사)는 7월 21일부터 8월 2일까지 한국에서‘2008 여름 캠프’를 개최한다. 
황성주 목사 안식 차 미국 방문
본국 꿈이 있는 교회 황성주 목사(이롬생식, 사랑의 봉사단 단장)는 4, 5월 안식 차 미국을 방문했다. 이에 4월 6일(주일) 퀸즈에 위치한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 10시 30분 예배에서 설교를 전할 계획이다. 
'생명의 성령의 법 세미나' 열려
'생명의 성령의 법 세미나'가 오는 4월 9일(수)부터 13일(주일)까지 뉴욕충신교회(담임 김혜택 목사)에서 열린다. 
최고의 가창력과 영성, '소향' 뉴저지에 오다
풍부한 감성과 시원한 가창력, 뛰어난 영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있는 소향이 뉴저지에서 찬양 콘서트를 연다. 뉴저지 큰빛교회(담임 정철헌 목사)에서 주최하는 
뉴욕목사회, '2008 오픈 컨퍼런스 준비위원회' 발족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회장 정순원 목사)는 4일 오전 퀸즈 소재 'Palace Diner' 식당에서 임시 실행위원 모임을 갖고 임원 및 실행위원이 주축이 된 '2008 오픈 컨퍼런스 준비위원회'를 공식 발족했다. 
'미국에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는 청소년 돕고 싶다'
뉴저지의 한인 청소년을 위해 만들어졌던 뉴저지 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창수 목사, 뉴저지 영광장로교회) 산하 '뉴저지 청소년 센터'가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세워진지 7-8년이 됐으나, 그동안 활발한 사역을 하지 못하던 중… ‘장애인의 달’ 맞아 기념행사 풍성
‘장애인의 달’ 4월을 맞아 각종 관련 행사가 뉴욕·뉴저지 인근지역에서 풍성하게 열린다. 특히, ‘장애인의 날’인 20일을 전후로 행사가 집중돼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