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이 다니는 교회는 추수꾼에 안전한가?
'기독교 이단사이비 대책세미나'가 뉴욕·뉴저지·필라델피아에서 열리는 있는 가운데, 이대복 목사(이단문제연구소장)는 4월 21일(월) 오전 퀸즈장로교회(담임 장영춘 목사)에서 뉴욕의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실시했다. 
버지니아텍 사진

이민 2세 교육 위해 버지니아텍 사건 1주기 포럼 열려
버지니아텍 사건 1주년을 맞아 이민 2세 교육에 대한 주제로 포럼이 뉴저지에 이어 뉴욕에서 열렸다. 
뉴욕서 기독교이단사이비 대책세미나 열려
미동부지역 7개의 한인교회협의회로 구성된 미동부이단대책협위회가 주최한 기독교 이단사이비 대책세미나가 지난 4월 20일, 퀸즈장로교회에서 평신도들을 대상으로 첫 막을 열었다. 이대복 목사(이단문제연구소장)가 강사로 … 
음악아 놀자 사진

[기고]역사적으로 본 교회의 거룩성과 세상성에 대하여(2)
교회의 세상성에 대한 우리의 관심과 이해는 세속이라는 관점에 접근할 때, 성서가 뜻하는 세상성을 올바로 파악하는 일이 중요하다. 우리는 지금까지 교회에서 
뉴욕·뉴저지 장애아동, 청소년 및 한인가정 함께 한자리
뉴욕·뉴저지 지역의 장애아동, 청소년 및 한인가정을 위한 ‘음악아 놀자’(Let's play with Music&Arts)가 지난 4월 19일(토) 순복음 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열렸다. 
뉴욕 신풍교회 곽전태 감독 초청 부흥성회
뉴욕신풍교회(담임 이종범 목사)는 4월 18일(금) 부터 20일(주일)까지 곽전태 감독 초청, 부흥성회를 실시한다. 
퀸즈장로교회, 20일까지 춘계부흥성회 진행
퀸즈장로교회(담임 장영춘 목사)는 지난 1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영적갱신과 부흥을 위한 춘계부흥성회를 열고 있다. 
[김창만 목사의 독서칼럼] '게'
감동의 힘은 사람을 살리고 치유합니다. 절망을 희망으로 돌려놓습니다. 세상 보는 시각을 바꾸어 줍니다 
합동정통 뉴욕노회 신임 노회장에 한준희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정통) 뉴욕노회(노회장 함성은 목사, 뉴욕선민교회)는 지난 4월 12일 지안교회(담임 임희수 목사)에서 '제17회 정기노회'를 진행했다. 
한인 목회자들 월드비전 채플 강사로 잇따라 초청
필라델피아 한인연합교회 담임인 김재성 목사가 지난 4월 9일 월드비전 수요 채플에 주강사로 초청되어‘Kingdom Blessing(마 5:3)’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뉴욕원로목사회, 4월 정기월례회 열려
대뉴욕지구한인원로목사회(회장 림인환 목사)는 15일 구세군뉴욕한인교회(담임 김종우 사관)에서 4월 정기월례회를 열었다. 
뉴욕목사회, 실행위원 4월 정기 월례회 열어
대뉴욕지구 한인목사회(회장 정순원 목사)는 15일 후러싱나사렛교회(담임 최웅렬 목사)에서 실행위원 정기 월례회를 열고 주요 안건 등을 논의했다. 
하나님 일 위해 열심히 물질을 바치는 것이 크리스천 기업인의 역할 아닐까요?
'하나님을 참 사랑하는 사람', '선교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있는 사람', '숨어서 봉사하는 사람' 그에 대한 수식어는 참으로 많아 일일이 열거하기 힘들다. 1.5세로 1976년에 미국에 이민 와 맨주먹으로 사업을 시작한 김윤호 권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