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기적 성격과 교인들과의 갈등을 해결하려면...
영적 성숙과 회복을 위한 ‘치유부흥집회’가 포트랜드 성결교회(담임 임형수목사)에서 지난달 27일부터 29일 주일 저녁까지 “상한 마음을 고치시는 하나님”(이시야 61:1-3)이란 주제로 열렸다. 
비전케어 미주법인, TV 다큐멘터리로 만난다
비전케어(이하 VCS) 미주법인(이사장 김용훈 목사)의 가나캠프 봉사 장면이 한국 ‘채널 A’ TV를 통해 지난 29일(주일) 방영됐다. 
LA 언약교회, 4명의 임직자 세워
고귀남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예배는 기도 정갑식 목사(미주서부총회증경총회장), 성경봉독 소상낙 장로, 말씀선포 신상원 목사(미주서부노회 노회장), 장로장립 및 권사취임, 권면 박재웅 목사(미주서부총회증경노회장), 축사 … 
기업의 마케팅, 교회에 적용한다면?
미주한인 나사렛 성결회 총연합회(회장 김성대 목사)가 찬양교회에서 목회자 세미나를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동안 개최했다. 세미나 강사는 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 윤강현 교수가 ‘성경적 마케팅의 삶’이란 주제로 강의를 펼 지성, 인성, 영성의 훈련의 장(場) 각 교회 여름학교 열어
2012년 여름방학을 앞두고 각 교회에서는 신앙교육과 학습효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여름학교를 준비하고 있다. 각 교회 여름학교 일정과 프로그램, 등록비, 특징 등을 정리한다. 새한장로교회(담임 송상철 목사)는 새… 美 UMC 동성해 타협 움직임
미국연합감리교단(UMC) 총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동성애 성직자 안수 및 인정을 둘러싼 타협 움직임이 일고 있어 우려를 사고 있다. 일각에서는 “계속 줄어드는 교인수에 대한 대책으로 동성애 성직자를 허용해야 한다”는 … 
429 기억하며 ‘아메리칸드림’ 다시 세우자
한인기독교커뮤니티개발협회(KCCD.회장 임혜빈)와 남가주교협(변영익 목사)이 주최하고 흑인.히스패닉.백인.유대인.아시아계 다인종 커뮤니티가 참여한 '사이구(SAIGU) 다민족 기념 예배'가 29일 오후 3시30분 주님의영광교회에서 … 
찬양...기도...찬양, 팰리세이드에 부는 봄
뉴저지 팰리세이드교회(담임 임정섭 목사)가 새 봄을 맞고 있다. 지난해 10월 임정섭 목사가 새로운 담임목회자로 부임한 이후 교회 내 친교가 활성화 되고 계속된 찬양집회와 특별새벽기도로 성도들 또한 뜨거운 신앙으로 무장… 워싱턴교협, 어린이찬양예배 참가단 모집
워싱턴 교협 측은 공문을 통해 “이 찬양예배는 워싱턴 지역의 어린이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며 신앙을 키워 가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축제가 될 이 자리에 귀교회의 어린이들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 “교세 줄어드니 동성애 수용해라?” UMC 총회 타협 움직임
연합감리교 총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동성애 성직자 안수 및 인정을 둘러싼 타협 움직임이 일고 있어 우려를 사고 있다. 일각에서는 “계속 줄어드는 교인수에 대한 대책으로 동성애 성직자를 허용해야만 한다”는 목소리도 … 
“가난해도 꿈꿀 수 있다” 희망 심는 거북이
“선천적 소아마비로 다리를 쓰지 못해 학교에 가는 아이들이 부러워 눈물도 많이 흘렸다”는 그는 독학으로 검정고시를 통과하고 45세의 나이로 UC버클리 사회학과에 진학한 인간 승리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뉴욕 할렐루야대회 강사 반WCC 노선 택했다
오는 7월 뉴욕교협이 주최하는 최대 행사인 할렐루야대회 강사가 확정됐다. 뉴욕교협은 30일 오전 뉴욕순복음연합교회(담임 양승호 목사)에서 할렐루야대회 강사 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올해 강사로 성복교회 이태희 목사를 확… 
촉촉하고 감미로운 찬양 가득했던 애틀랜타 주말
지난 주말 애틀랜타는 촉촉하고 감미로운 찬양이 가득 퍼졌다. 먼저 ‘주찬양 선교단’ 출신의 진실한 고백이 담긴 찬양 사역자, 박해진 전도사 찬양 집회가 29일(주일) 오후 2시 시온연합감리교회(담임 송희섭 목사)에서 열렸다 “홈리스가 자살하려 나눔의집 찾았다 생각 돌이켜”
뉴욕 나눔의집 디렉터 목사가 최근 나눔의 집에서 실제 일어났던 놀라운 기적과 같은 일을 눈물을 머금고 간증해 주목된다. 이종선 목사는 29일 플러싱 타운홀에서 열린 뉴욕 클래시컬 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 자선음악회에서 … 
손인식 목사 “부흥의 비결은 서로 용납하는 것”
퀸즈한인교회(담임 이규섭 목사)가 27일부터 29일까지 베델한인교회 손인식 목사를 초청, 춘계부흥성회를 열고 성도의 신앙의 기본을 살피는 한편, 진정한 부흥의 요소에 대해 강조하고 있다. 베델한인교회는 손인식 목사가 30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