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회칼럼]내가 시행하리라
요한복음 14장은 천국에 대한 비전을 일깨워 주시려고 여러 모양으로 천국소망에 대한 가능성을 시사하신 복음의 말씀입니다. 요한복음 14:1-3에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내 아버지 집에 … 푸엔테힐스 현대, 미 전역 에쿠스 1위 판매 기록
남가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푸엔테힐스 현대’는 올해 미 전역 에쿠스 판매 1위를 기록하면서 ‘에쿠스 전문 판매 딜러’로 자리매김했다. 토종 럭셔리 세단 에쿠스 판매율 30% 성장
미국 자동차 시장의 프리미엄 고객들이 진가를 알아본 것일까. 아니면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말이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도 ‘통(通)’한 것일까. 남가주장로성가단 제19회 정기 연주회
지난 1992년 창단돼 활발히 선교 찬양 공연을 해 온 남가주장로성가단(단장 정도영 장로)이 11월 11일 오후 6시 30분 세계비전교회(담임 김영빈 목사)에서 제19회 정기 연주회를 갖는다. 
“교회가 방송선교 이끌어 달라”
미주복음방송(이하 GBC)이 지난 1일 세리토스 쉐라톤호텔에서 자체 스테이션 구입 완료를 위한 ‘후원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교계 주요 인사들을 비롯한 목회자, 성도 등 2백여명이 참석했다. 
“성전 이전과 함께 새롭게 도약하자”
극심한 불경기에도 성전 확장 이전을 이뤄내 화제가 된 남가주동신교회가 4일 새 성전 이전 후 첫 주일예배를 드렸다 
갈보리믿음교회 강진웅 목사 담임 취임
‘교회 통합’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갈보리믿음교회가 4일 동 교회 예배당에서 제2대 담임목사 취임식을 가지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CCM 사역 펼쳐온 형제 듀오 “사랑이야기”
20여 년 간 CCM 사역을 펼쳐온 형제 듀오 ‘사랑이야기’의 가든콘서트가 지난 28일 오후 이백호 목사의 자택에서 열렸다. 
뉴욕교협 39회기 김종훈 목사 체제 발걸음 내딛어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김종훈 목사) 제39회기가 본격적인 발걸음을 내딛었다. 뉴욕교협 39회기 임원 및 실행위원들은 9일 오전 뉴욕예일장로교회(담임 김종훈 목사)에서 ‘뉴욕교협 제39회기 회장·이사장 및 임·실행… 
지역교회와 함께 기도온 삼백용사 세운다
이민사회의 미래이자 세계선교의 주역이 될 한인 1.5세 그리고 2세들을 위한 연합집회 가 준비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는 지난해 LA에서 3천명 이상의 학생이 참석했고 올해는 뉴욕… 
“사랑의 쌀 나눔 운동” 성탄절 사랑 베푼다
경기침체 속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사랑의 쌀 나눔 운동’이 올해도 한인사회와 교계가 연합해 펼쳐진다.이 운동은 미주성시화운동본부와 홀리클럽이 주관하고 LA총영사관, 한국일보, 중앙일보, 우리방송, 미… 
헨델의 메시야, 성탄절 수놓는다
해마다 이맘때면 괜시리 마음이 설렌다. 벌써부터 거리마다 형형색색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눈에 띄기 시작한다. 기독교 최대 절기인 성탄절을 앞두고 교회마다 각종 행사 준비로 분주하게 움직이는 가운데, 풍성한 음악 … 
월드비전, 퀸즈 등 뉴욕지역 본격 구호품 지원
초강력 허리케인 샌디로부터 심각한 피해를 입은 뉴욕 일원에 이번 주 겨울 한파가 불어 닥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국제 기독교 구호기관인 월드비전이 허리케인 피해를 입고 집을 떠나 있거나 정전으로 인하여 추위… 39회기의 본격적 출범과 탄원
9일 이취임예배를 갖고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하는 뉴욕교협 39회기가 출범 당시의 화해와 화합 무드를 지속해 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근 임원조직과 관련해 교계 일각에서 특정 임원에 대한 탄원의 움직임이 일어 자칫 … 
청소하며 기도하며…유스그룹 지역사회 봉사 동참
지난 3일, 슈가로프한인교회(담임 최봉수 목사) 유스그룹이 ‘길 입양(Adopt-A-Road)’ 프로그램에 동참, 교회 근처 길인 사우스 스케일 로드(South Scales Road)를 청소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