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스 앙상블, 과테말라 아동 돕기 자선연주회 실시
한소망교회 지영환 목사 “중심으로 예배 드려야”
“은혜 안에서 성장하는 교회”를 표어로 LA 한인타운에 세워진 한소망교회(지영환 목사)는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이했다. 지영환 목사는 “숫자적인 부흥보단 하나님의 말씀이 성도들의 마음 안에 있어 세상을 살아갈 때 어려… 
은혜한인교회, 대만 목회자들에게 교회 성장 비결 전수

“기도하자” 한인교회들 연말 특새 열풍
해마다 연말이 되면 지난 1년을 마무리하고 오는 1년을 준비하기 위한 연말 특별새벽기도회(줄여서 특새)의 바람이 분다. 올해도 어김없이 특새 시즌을 맞아 각 교회마다 성도들의 적극적 참여 가운데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교… <전문가 칼럼> 시니어를 위한 메디케어 HMO에 관해
시니어들에게는 메디케어 프로그램이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된다. 메디케어 프로그램을 잘 알고 이용한다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한인 노인들에게 권장하는 플랜은 HMO 형태의 메디케어 파트C다. 농축 흑염소로 건강과 사랑을 선물하세요!
“고객에게 딱 맞는 상품 찾는 게 바로 실력이죠”
유재은(영어명 케빈) 굿모닝보험 대표의 말이다. 특유의 침착하고 세심한 성격으로 고객의 상황에 가장 적합하면서 동시에 가장 저렴한 상품을 찾아내는 일이 바로 그가 하는 일이다. 그는 20년 경력의 베테랑 브로커다. 
전도훈련 접목된 제자훈련으로 부흥하는 교회
대부분의 이민교회가 제자훈련을 시도하지만, 성도들의 머리만 커질 뿐 정작 실질적인 전도의 열매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전도훈련을 접목시킨 제자훈련으로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을 건강한 신앙… 미국인의 종교성 더 깊어질 것으로 예측돼
갤럽의 편집장 프랭크 뉴포트는 미래에 미국인이 좀더 평균적으로 종교적이 될 것이라 예측했다. 
WMWC, NIH 어린이환자 치료기금모금 음악회
이번 음악회는 전세계에서 희귀병에 걸린 어린이 환자들이 와서 치료받는 국립보건원(NIH) 산하 어린이 병동인 칠드런스인(Children’s Inn)을 후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교회부흥은 성령충만에 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가 한인과 히스패닉 연합부흥대성회에 참석차 LA에 방문한 가운데 3일(월) 주님의영광교회(신승훈 목사)에서 목회자를 대상으로 한 교회성장세미나에서 강연했다.세미나에는 세계 최대교회 중의 … 
헌정사상 최초 재외동포들 대선에 한표를
110개 외국에 거주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헌정 사상 처음으로 대통령을 뽑는 한 표를 행사했다. 호주, 뉴질랜드부터 시작된 투표 열기는 아시아를 거쳐 미주로 옮겨 가고 있으며 투표가 이뤄지는 재외공관에는 한인들이 줄을 … 
[선교의 새 패러다임] 역동적 케넥션 (3), 몸의 지체라는 생각
선교는 팀웍이 되어야 한다. 바울이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의 지체가 되어야 한다고 말한 것은 곧 주님의 몸된 교회는 몸의 지체처럼 Unity in Diversity란 말 즉, 각기 기능은 다르지만 몸은 하나 되어야 한다는 말이다. 개신교가 많… 
최근 예배와 찬양 동향 어떻게 흘러가나?
콜럼비아 신학대학원(CTS)의 예배, 예전, 예배음악, 설교학 전문 교수들이 총동원된 예배와 찬양 컨퍼런스가 1월 27일(주일)부터 30일(수)까지 교회 지도자들과 일반 성도들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나성영락 목양사역자 감사의밤 개최, “합력하여 선을”
나성영락교회(임시당회장 박희민 목사)가 2012 목양사역자 감사의밤을 1일(토) 교회 체육관에서 개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