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균 편집장 이단전력 스스로 해명해야
최삼경 목사를 정점으로 형성된 언론 삼각구도의 유착관계가 점차 노골화되면서, 그 중에서도 특히 최 목사가 반기독교적 성향이 지적되고 있는 뉴스앤조이와 도대체 어떠한 과정을 통해서 결탁관계를 맺게 되었는가에 대한 … 한소진 권사, “여호와 우리 하나님은 신실하신 하나님”
“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 때에 순종하여 장래 기업으로 받을 땅에 나갈 쌔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갔으며(히브리서 11장 8절)”바랄 수 없는 것을 바랐으며, 믿을 수 없는 것을 믿음으로 성경의 역사에 길이 남아… 두란노 큐티 사역 축제
상수리독서클럽, '일상은 권리가 아닌 선물입니다'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상수리독서클럽은 이번으로 190번째를 맞이하고 있다. 지난 12일에 오클랜드 서울문고에 모인 회원들은 '표류'(스티븐 캘러핸 저) 책을 읽고 저마다 평가와 감상을 나눴다. 본국 트리니티찬양단 공연열려
본국 광림교회 트리니티찬양단(단장 박미경 권사)이 지난 21일 콩코드침례교회(길영환 목사)에서 공연을 가졌다. 이날 찬양집회에서 모은 성금은 모두 지역사회 불우이웃을 위한 구제헌금으로 사용하겠다는 의지 또한 밝혔다. 
최병남 목사, 기립박수로 예장 합동 총회장 추대
최병남 목사(대전중앙교회)가 제93회 예장 합동 총회장에, 서정배 목사(울산대광교회)가 목사부총회장에 각각 당선됐다. 
시카고 한인연합장로교회, 전교인 가을마당 놀이 개최
시카고 한인연합장로교회는 21일 교회앞 주차장에서 '전교인 가을마당 놀이'를 개최했다. 교회산하 총 남선교회와 총 여선교회가 공동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유년부에서부터 노년부에 이르기까지 전 교인이 참가해 이제는 너와 내가 아니라 두리 하나
오는 10월 4일, 11일 열린문교회에서 결혼예비학교가 열린다. 
초대교회 창립 8주년, “내적 성숙에 힘쓸 것”
재미한인예수교장로회 초대교회가 21일 창립 8주년을 맞았다. 개척 8년만에 스와니 지역의 견실한 중형교회로 성장한 초대교회에 모인 성도들은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감사와 찬양을 돌려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커네티컷 하나님의 영광교회 창립 3주년 찬양 축제. 감사 예배
커네티컷 하나님의 영광교회(담임 옥영철 목사)에서는 창립 3주년을 기념해 지난 20일과 21일 이틀간 찬양 축제와 감사 예배를 드렸다. 
김동식 목사 미망인, 유해 송환 정부에 호소
지난 달 개인적인 일로 입국했던 미망인 주양선 선교사가 20일 출국에 앞서 납북 후 순교한 것으로 알려진 남편 김동식 목사의 유해 송환에 정부가 나서줄 것을 호소했다. 주 선교사는 제성호 인권대사와 면담을 통해 김동식 목… 
무지개의 집, 쉼터 여성 겨울 나기 재정 마련 위한 '일일 밥집'
한인여성들의 인권보호와 복지혜택을 위한 활동을 펼쳐 온 무지개의 집(이사장 방은숙)에서는 지난 20일 나눔터 여성들의 겨울 나기 준비를 위한 재정 마련 일일밥집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플러싱 162가에 위치한 '날마… 
미주기아대책, 미얀마에 긴급구호 지원
이세희 사무총장은 “그동안 쓰나미 긴급구호 및 카트리나 긴급구호에 이어서 보여주신 미주한인들의 뜨거운 사랑과 나눔의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세희 사무총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KAPC 로스앤젤레스 노회 열려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제11회 로스앤젤레스노회가 지난 16일 오전 10시 창대교회(담임 이춘준 목사)에서 총대 34명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네이퍼빌제일장로교회, ‘Milestone’주제로 부흥회 개최
네이퍼빌제일장로교회(담임 안창민 목사)는 오는 9월 26일(금)부터 28일(주일)까지 ‘Milestone’이란 주제로 부흥회를 개최한다. 특별히 이번 부흥회는 이달 초 담임목회자로 새로 부임한 안창민 목사가 강사로 나설 것으로 알려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