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전도 종족 위해 교회가 나서자
마지막 남은 과업 성취를 위한 목회자 선교 대회(Finishing the Task Pastors Conference)가 5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뉴욕충신장로교회(담임 김혜택 목사)에서 진행된다. 
뉴욕장로성가단, 제3회 정기연주회
뉴욕장로성가단 단목인 고성삼 목사의 기도로 시작한 연주회에는 뉴욕권사선교합창단과 바리톤 이흥주, 뉴욕 챔버 오케스트라, 소프라노 유경화씨가 특별 출연해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였다. 
제 26회 미주한인 장로회 신학대학 졸업예배
27일 오후 5시, 뉴욕 장로회 신학대학(목양장로교회)에서 제 26회 학위 수여식 및 졸업예배를 드렸다. 
''주님의 헌신된 청소년이 되자''
남미 선교와 북미 원주민 선교사인 폴 서 목사의 인도로 청소년들을 위한 부흥집회가 열렸다. 지난 27일 오후 8시, 어린양 교회(담임 김수태 목사)에서 열린 이 집회에는 뉴욕선교교회, 충신교회의 청소년들이 참여했다. 
비전교회 사진

뉴욕비전교회, 비전을 향한 찬양집회 열어
지난 26일(토) 오후 8시 뉴욕비전교회(담임 김연규 목사)에서는 찬양의 열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창립 3주년을 맞아 비전을 향한 찬양집회를 열었기 때문이다. 
이유미 전시회 사진

15살 유미가 북한에 보내는 ‘Love Letter’
이유미양은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북한에 사셨던 분들이라서 어렸을 적부터 북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사진을 통해 본 북한 아이들의 모습은 정말 끔찍했습니다. 영양상태가 매우 좋지 않은 것을 보고 마음이 아팠… 
PCUSA 한인교협 여선교회 전국연합회, 이정인 회장(찬양교회) 선출
미국장로교(PCUSA) 전국한인교회협의회 여선교회 전국연합회(NKPW, 회장 이정인 집사) '제 11회 NKPW 정기총회 및 전국대회'가 지난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달라스 빛내리 교회( 
후러싱제일교회, 어린양교회 부흥회 개최
후러싱 제일교회(담임 김중언 목사)는 오는 5월 31일(목)부터 6월 3일(주일)까지 '복음의 능력으로 승리하는 인생'을 주제로 춘계 부흥회를 진행한다. 수련회 및 야유회로 친목 다지는 한인교회들
28일(메모리얼데이)까지 이어지는 긴 휴일에 놀러 가기에 바쁜 이들이 있는 반면, 한인 교회들은 교회 수련회를 통해 영적으로 충만해지는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KAPC 제31회 총회 성료
KAPC 세계선교회(회장 황은영 목사)가 주관하는 선교의 밤이 열려 6명의 선교사를 파송했다. 이 날 김재열, 김홍덕, 서갈렙, 장의훈, 정근태, 정만수 등 6명의 선교사가 파송됨에 따라 KAPC 총회는 총 66가정의 파송선교사를 지원하… 
청년의 때, 사명 이루기 위해선 “지속적 훈련 필요”
25일 유스미션 대표 원 베네딕트 선교사가 ‘사명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한국교회백주년 기념관에서 세미나를 열었다. 사명을 ‘하나님께서 나에게 주신 꿈’이라고 정의한 아제르바이잔 가정교회 사역자 체포
아제르바이잔의 한 가정교회 사역자가 예배 도중에 급습한 경찰 당국에 의해 체포됐다 美NCC, “일본군 성노예 결의안 적극 지원하겠다”
미국기독교교회협의회가 美하원의 종군위안부 결의안(121결의안) 채택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입장을 최근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로 전달해 왔다고 KNCC측이 25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