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만 잘 마셔도 건강 해진다'
물만 잘 마셔도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 과연 사실일까? 지난 수개월 동안 각종 목회자들의 모임에서는 "물을 적절하게 섭취하였더니 몸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는 '미네랄 워터'의 효능이 화제였다. 수개월 간 진행된 '목회와 … 
월드비전 메릴리 피얼스 베이사이드장로교회서 집회
월드비전 창시자의 둘째 딸이자 월드비전의 대변인인 메릴리 피얼스 여사는 퀸즈한인교회의 집회에 이어 지난 27일(수) 베이사이드 장로교회(담임 이종식 목사)에서 집회를 가졌다. 뉴욕목사회 제7차 기도회 및 임실행 회의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회장 정춘석 목사)는 오는 7월 1일(주일) 저녁 8시부터 2일(월)까지 델라웨어 워터갭 수양관에서 기도회 및 임실행 회의를 갖는다. 
복음전파 위한 목회자 축구단 결성
뉴욕 목회자 축구단(NYPS)은 지난 6월 26일(화) 저녁 7시30분 뉴욕선민교회(담임 함성은 목사)에서 창단 기념예배를 갖고 공식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YWAM 코너스톤, 매주 목요일 대학연합모임 진행 중
YWAM Cornerstone 지부는 지난 6월 7일부터 매주 목요일 플러싱에 위치한 뉴욕수문앞 교회(149-54 Sanford Ave)에서 대학연합모임을 진행 하고 있는 가운데 6월 21일은 윤민애 
밀알선교합창단 7월 2일부터 유럽에서 찬양대행진
뉴욕에 본부를 두고 있는 월드밀알선교합창단(단장 이정진)은 오는 7월2일부터 13일까지 독일의 프랑크푸르트와 프랑스의 파리를 중심으로 '제20회 찬양대행진'을 진행한다. 
온두라스 우라꼬로 단기선교 떠나는 팰리세이드교회
팰리세이드장로교회(담임 최정훈 목사)는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7일까지 온두라스 우라꼬 지역으로 단기선교를 떠난다. 
“스타벅스 몇 잔 값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지난 26일 오전 11시 대동연회장에서 월드비전 대변인 메릴리 피얼스의 기자회견이 열렸다. 뉴욕지역 운영위원들과 각 언론사 기자들이 함께 한 자리에서 피얼스 여사는 월드비전이 하고 있는 일들 및 이번 간증집회 '아주 특별… 
[양춘길 칼럼]유학시절 꼬리곰탕
오래전 시카고에 와서 공부하던 유학생들의 이야기다. 꼬리곰탕이 먹고 싶었던 유학생들은 Grocery Market에 가서 소꼬리뼈를 거저 얻어다 끓여 먹을 수 가 있었다. 당시 미국사람들은 
역사의 비극을 기억하지 않는 이에게 비극은 반복된다
순복음뉴욕교회 김남수 목사는 지난 6월 24일 주일설교를 통해 "역사의 비극을 기억하지 않은 이에게는 반복된다. 우리는 6.25 한국전쟁으로 인한 지난날의 아픔과 오늘의 축복을 
이 시대가 필요한 것은 회개와 부흥
그 동안 한국교회는 성령의 역사와 부흥의 역사를 성품의 변화가 아닌 은사위주로만 설명한 경향이 있었다. 성품의 변화 없이는 진정으로 성령충만했다고 말할 수 없다. 하나님 말씀을 통해서 회개가 일어나고 성령이 충만케 … 
프린스톤 한인교회 다민족찬양제 사진

여러분이 받은 영적 유산, 후대에도 물려주길
퀸즈 한인교회에서 두 번에 걸쳐서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 그리고 현재 월드비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자신의 삶에 대해 간증했다. 
프린스톤, 찬양통해 인종간 화합의 장 열어
커뮤니티의 화합을 이끌어낸 '다민족 음악회'가 지난 23일, 프린스톤대학 채플에서 열렸다. 이번 '다민족 음악회'는 프린스톤 연합교회를 비롯, 프린스톤 한인교회, 이글레시아 데 크리스토 엘림교회, 제일 침례교회, 사마리아인… 
이강목사, 7월 1일부터 퀸즈중앙감리교회도 맡는다
롱아일랜드에 있는 뉴욕감리교회 지교회가 퀸즈에 생긴다. 한양마트 뒷편에 위치한 퀸즈중앙감리교회를 뉴욕감리교회가 맡게 된 것. 이는 퀸즈중앙감리교회 류홍장 목사가 사정으로 교회를 사임하며, 박정찬 감독의 제안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