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기업, “기독교 휴대폰 벨소리에 주목”
휴대폰 벨소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미국 기업들이 기독교인들을 새로운 구매층으로 인식, 기독교 벨소리 시장에 주력하고 있다고 테네시안 닷컴(tennessean.com)이 보도했다. 
남미계 지역주민과 함께한 여름밤의 축제
남미계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축제인 'party with Jesus' 가 지난 7월8일(일) 뉴욕 코로나지역 뉴욕그리스도교회(담임 정춘석 목사) 파킹장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찬양의 열기 가득한 뉴저지 하늘문교회
7월 8일 저녁 7시 30분, 뉴저지 하늘문교회(담임 김은국 목사)는 젊은이들의 열기가 가득했다. 250여명의 청년들이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뉴저지 하늘문교회에서 어노인팅 찬양팀의 찬양집회가 펼쳐진 것. 
CCM 사역자 최인혁 집사, '나도 결식아동이었다'
CCM 사역자 최인혁 집사의 찬양집회가 지난 7월 7일 오후 8시 뉴저지 찬양교회(담임 허봉기 목사)에서 열렸다. 뉴저지 하늘문교회서, 어노인팅 찬양팀 집회
뉴저지 하늘문교회는 오는 7월 8일(주일) 오후 7시 30분, 어노인팅 찬양팀을 초청해 예배를 드린다. 
CCM 사역자 최인혁 집사, 뉴욕·뉴저지 찾아
CCM 사역자 최인혁 집사가 뉴욕과 뉴저지를 찾는다. 최 집사는 월드비전 친선대사의 자격으로 뉴저지 찬양교회(담임 허봉기 목사)와 뉴저지 팰리세이드장로교회( 
[믿음의 기업인1] 이스트 가스펠 미션 대표 이병익 장로
이 병익 장로는 하나님을 믿는 믿음이 어떠한 것인지 그의 아내 이홍은 권사와 함께 삶으로 증거한 이다. 그의 지난 80년 일생. 단 일초의 시간도 헛됨 없이 하나님께서 주신 삶을 귀하고 복되게 살고자 열심을 다 해 왔던 삶이었 
팰리세이드 교회

온두라스 우라꼬에서 단기선교 사역 펼친 펠리세이드 장로교회
팰리세이드장로교회(담임 최정훈 목사)는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6일까지 온두라스 우라꼬 지역으로 단기선교를 진행하고 돌아왔다. 
[40인 인터뷰] (6)-뉴욕 신광교회 한재홍 목사(RCA)
제일 강조하는 것이 성경공부다. 성도들에게 기도할 때 그냥 기도하는 게 아니라 말씀을 붙들고 기도하라고 강조한다. 월·화·수·목요일에 여러 클래스가 있어서 일주일 내내 성경공부를 할 수 있게 할 만큼 성경공부를 강조하… 
뉴욕비전교회, 특별한 비전허브세미나 개최
뉴욕비전교회(담임 김연규 목사)는 지난 7월 3일부터 4일까지 1박 2일 동안 제2회 비전허브네트워크세미나(Vision HUB Network Seminar)를 진행했다. 
[유태웅 찬양칼럼]신분의 변화
이사야 44:1에 ‘나의 종 이스라엘아’란 말씀이 나오는데 이 말씀은 하나님이 나의 삶을 주관하시는 책임자로 말씀하시는 말입니다. ‘나의 택한 나의 야곱아’ 하나님이 선택했으니 이젠 나를 통해서 무엇인가 하시겠다는 겁 
세계 최대 무슬림 국가인 인도네시아를 구하자
세계 최대의 무슬림 국가인 인도네시아에서 선교하고 있는 박상배 선교사와 김민권 선교사가 3주간의 일정으로 미주를 방문했다. 김민권 선교사는 “미주 각 지역에 있는 인도네시아 교회를 방문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사역… 
뉴저지 호산나 청소년 대회 성황리에 종료
한동안 감소세를 멈추지 않았던 뉴저지 호산나 청소년 대회가 올해에는 첫 날 800여명, 둘째 날 70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다. 
1세는 2세교회의 밑거름 되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