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장 청년부, 26일 커닝햄 파크에서 체육대회 실시
뉴욕장로교회(담임 안민성 목사) 청년 1부는 지난 26일 메모리얼데이를 맞아 커닝햄 파크에서 소풍 및 체육대회를 실시했다. 
도미니카 최광규 선교사, 든든한 교회 방문
도미니카 공화국의 최광규 선교사(가나안교회)는 오는 6월 13일(금) 부터 17일(화)까지 뉴욕 든든한 교회(담임 김상근 목사)를 방문해 선교보고를 진행한다. 
룻 공연

베이사이드장로교회 룻 첫 공연
베이사이드장로교회(담임 이종식 목사) 청년부에서 전도 축제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뮤지컬 '룻(Ruth)'이 5월 31일 첫 선을 보였다. 뉴욕교계 친교·단합 다진 교협 체육대회
뉴욕교협이 주최한 23회 체육대회에 23개 회원 교회 70개 팀이 참석했다. 특히 많은 청소년들이 참석했으며, 교회들 간 서로 음식도 나눠 먹는 등 친교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 이번 교협 우승기는 3년 연속 중고등부 배구 경기에서… 
UMC 전국지도자대회, 아콜라감리교회서 열려
미국연합감리교회(UMC) 파트너교회연합회(회장 이성현 목사)가 주최하고 지역교회가 주관한 2008년 전국지도자대회가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뉴저지 아콜라연합감리교회(담임 안명훈 목사)에서 전국 28개 한인교회 160여명이 참석… 
퀸즈한인 청년부흥집회, 김동호 목사 ‘만복출(萬福出)’ 하라!
퀸즈한인교회의 1.5세와 2세, 유학생 등 전 청년층이 하나 돼 뉴욕과 뉴저지 지역 청년들을 섬기는 뉴욕청년부흥집회가 진행되고 있다. 
인생을 역전시키는 하니님의 은혜
15년전, 천불의 샐러리를 받았던 조찬수 장로. 그러나 지금은 미국 전역의 호텔 오너가 되어 그를 가능케 한 하나님의 은혜를 곳곳에서 증거하고 있다. 조찬수 장로는 오는 6월 1일(일)부터 8일(일)까지 6차례의 간증집회 및 호텔 … 
뉴저지 새소망, 6일부터 8일까지 부흥성회
뉴저지 새소망교회(담임 정인석 목사)는 6월 6일(금)부터 8일(주)까지 송태권 목사(전원제일교회 담임목사, 2007년 뉴저지 교협 호산나 연합성회 강사)를 강사로 초청, 부흥성회를 실시한다. 
이현호 목사 몽골 선교사로 파송
이현호 목사를 몽골 선교사로 파송하는 예배가 지난 5월 25일(주일) 오후 6시 뉴저지 한생명교회(담임 오성원 목사)에서 드려졌다. 
이상열 장로 찬양 간증 집회
작년에 두 차례 뉴욕에서 찬양 간증 집회를 가졌던 이상열 장로(나성서부교회)가 오는 6월 1일부터 22일까지 뉴욕 지역 11개 교회에서 간증한다.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제32회 총회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는 지난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제 32회 총회를 Millenium Builtmore Hotel에서 개최했다. 목회자 자녀들, 공부도 우수
목회자의 자녀들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장학생이 돼 화제다. 뉴저지 성은장로교회 김정문 목사와 김신길 사모의 2남 중 둘째인 김성우 
[기고]역사적으로 본 교회의 거룩성과 세상성에 대하여(4)
교회는 그 거룩한 성전으로부터 노동자와 빈민층, 무식 서민의 세계, 국가 공직사회, 기업가들의 세계, 학문과 예술, 고고학 그 밖의 다양한 세계를 헤집고 나가야 할 것이다. 이러한 사회에 파고 들어가 군림하는 것이 아니라 … 
뉴저지연합교회 성경 통독 세미나
뉴저지연합교회(담임 나구용 목사)에서는 내달 6일과 7일 조병호 목사(한시미션 대표)를 초청해 성경 통독 세미나를 총 5회 개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