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회는 인프라와 환경만으론 안돼, 대안은??
온누리교회 사역시절 CGN 방송 사역에 대해 말하면서 "사역을 해오면서 안되는 것이 되는 것보다 많다는 것을 깨달았다. 특히 사람을 모으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는데, 그럴 때 기도할 수밖에 없었다. 너무 목회를 고민하… 
남가주기독장교회 가정의달 모임 열어
남가주한국예비역기독장교회가 지난 10일 오후 12시에 미주복음방송 4층에서 가정의달 모임을 열었다. 
또감사선교교회 15명 임직, “보람있게 사역하길”
올해 10년을 맞은 또감사선교교회(최경욱 목사)가 장로 및 안수집사 임직예배를 11일 오후 3시에 드렸다. 임직예배는 사회 최경욱 목사, 기도 찰스 김 목사(북미주개혁장로회 KMC), 설교 박동건 목사(북미주개혁장로회 전 KMD), 임직… 
로고스선교회 남가주지회 개관예배 드려
38년간 문서선교와 의료상조회, 쉼터사역을 감당해온 로고스선교회(대표 박도원 목사)가 지난 10일(토) 오전 11시에 남가주지회 개관예배를 드리고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에는 축하하객 100여명이 참석해 기쁨을 나눴다 
“동성결혼 지지는 하나님의 말씀을 변경, 제거하는 행위”
캘리포니아 안텔로프 밸리에 위치한 웨스트사이드크리스천펠로우십교회(Westside Christian Fellowship Church)의 셰인 아이들만(Shane Idleman)목사는 성경은 간음 및 여러 성적인 죄와 마찬가지로 동성애에 관해 분명히 말하고 있으며 성경… 극단주의 무슬림, 꿈에서 예수를 만난 후 회심
5월 6일 오픈도어스선교회는 크리스천인 가족들을 핍박했던, 독실한 무슬림이였던 한 이란인이 꿈속에 자신을 찾아온 예수 그리스도를 만난 후 회심한 사건을 전했다.회심 전 바울은 크리스천들을 그들의 집에서 끌어내 감옥에… 
샬롬장애인선교회, 어버이날 앞두고 ‘경로잔치’ 열어
샬롬장애인선교회(대표 박모세 목사)가 15년 째 열고 있는 경로잔치가 6일 정오에 LA 만리장성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65세 이상 되는 어르신 30여 명이 참석해 선물을 받고 점심식사와 교제를 나누었다. 박모세 목사는 마태복음 12… 
아이들에게 맑은 물 선물하는 굿네이버스와 시편교회
아프리카 중심부에 자리 잡은 차드공화국. 북쪽으로는 리비아, 남쪽으로는 중앙아프리카공화국, 동쪽으로는 나이지리아 카메룬, 서쪽으로는 니제르와 국경을 접한다. 바다로부터 격리되어 물가가 높고 해산물이 부족하며 북부… 
KUMC 이성현 총회장 "40년간 총회 역사책 편찬할 것"
지난 1일 롱아일랜드 아일랜디 메리어트호텔에서 진행된 연합감리교회 한인총회(Korean Association of th UMC)에서 신임 총회장에 만장일치 박수로 이성현 목사(LA드림교회)가 선출됐다. 
남가주 발달장애인들 "사랑의 마당축제"로 연합
남가주 지역에서 장애인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26개 교회와 12개 선교단체가 연합해 사랑의 마당축제를 1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엘몬테에 위치한 Whittier Narrows Recreation Area에서 개최했다. 
신앙의 뿌리 찾는 한국 성지순례 운동
선조들의 신앙의 뿌리를 찾아 잃어버린 신앙의 전통을 되살릴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1999년부터 2003년까지 이스라엘 선교사로 사역 후 선교사 파송 및 이스라엘 회복을 위해 섬겨온 이스라엘 알리야 선교회 대표 폴 최 목사… 
점심식사 봉사 4년째…방주교회 32주년 맞아
방주교회(김영규 목사)가 설립 32주년을 맞아 감사예배를 4일 오후에 드렸다. 이날 LCMS(미국루터교단) 한인총회장 홍영환 목사(중앙루터교회)가 "하나님 나라의 백성"(벧전 2:6-10)이란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죽음은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분명히 해줘”
미국 내 가장 많은 집이 버려져 있는 도시 뉴올리언스 토박이 설치예술가 캔디 창(Candy chang)은 자신의 집 근처 버려진 집 벽 한 면을 칠판으로 만들고 "나는 죽기 전에 ... 하고 싶다(Before I die I want to)"라고 적은 후 빈칸을 남겨 놓… 
중국 뷔페서 수익 10% 세월호 유가족 돕기로 해
지난 4월 16일 단원고 학생을 포함한 496명의 승객을 태우고 진도 앞바다에 침몰한 세월호 사건은 한국뿐 아니라 미국에 있는 한인들에게도 큰 슬픔과 상처를 안 
[선교편지] 인도와 파키스탄
저는 지난 번 인도와 파키스탄을 방문한 후에 또 다시 인도와 파키스탄으로 가서 새로운 신학교를 시작하고, 지역 분교장의 학교 시작을 준비시키는 훈련을 하고 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