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고] 동성애는 과연 품어야 하는가?
지난 6월 7일 서울 신촌 일대에서 서울 퀴어 문화축제가 열렸습니다. 2000년부터 시작된 이 축제가 14번째를 맞이했는데, 동성애자, 양성애자, 트랜스젠더 
샬롬센터, 22회 ‘내집마련 정보 박람회’ 개최
샬롬센터가 제 22회 ‘내집마련 정보 박람회’를 미주평안교회에서 6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개최했다. 
구금됐던 수단 여성 “족쇄차고 출산, 딸에게 장애 생겨”
최근, 기독교로 개종했다는 이유로 임신한 상태에서 사형선고를 받았으나, 비인간적인 수단당국의 조치에 대한 국제적인 비난 덕분에 석방된 수단 여성 메리엄 이브라힘(Meriam Ibrahim)은 감옥에서 발에 족쇄를 찬 채로 출산해야 … 
크리스천 남성 50% 여성 20% 포르노에 중독
14세 때 포르노를 보기 시작한 페리 노블(Perry Noble) 목사는 포르노에 중독 때문에 자신의 구원을 의심했다고 고백했다. 다행히 그는, 육체적 욕구에 자신을 계속 방기하면 자신의 결혼생활과 사역이 무너질 것임을 깨닫고 이 중… 영양쌀 백만끼 포장행사에 임하신 하나님!
매달 영양쌀 콘테이너를 보내고 있지만 전체 아이들에게는 충분하지 못한 양이라 늘 안타까운 마음이었다. 기도의 응답으로 또감사선교교회와 함께 6월 23일 부터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영양쌀 백만끼 포장행사를 계획하고 진행… 
북한 고아 위해 정성껏 포장된 영양쌀 18만 5천 봉지
제10차 생명의 영양쌀 100만 끼 포장 행사가 6월 23일부터 28일까지 또감사선교교회(최경욱 목사)에서 열리고, 많은 봉사자들의 협력에 힘입어 영양쌀 18만 5천 봉지(129팔렡)를 포장하는 작업이 완료됐다. 이 행사는 선교단체인 NAFEC… 
미주대신대, 총장에 권오달 박사 취임
이날 권오달 박사가 총장으로 취임했으며 유응렬 박사에게 성역 40주년 기념패가 증정됐다. 취임사를 한 권오달 박사는 “기도하는 신앙으로 하나님으로부터 은혜를 힘입어 학교를 세워나가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남가주지역에 CBS 기독교 FM 방송 개국
현재 CBS 기독교방송은 남가주 지역에 TV는 진출한 상태이며, 라디오는 6월 1일부터 시험방송 중에 있다. CBS 기독교 FM 최영일 사장은 “이번에 미국 현지 법인으로 세워진 라디오 방송을 통해 한국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급하고, … 콜로라도 州 마리화나 합법화 중대한 결과 초래해
콜로라도 주에서 마리화나 재배, 소유, 소비, 판매가 합법화된 지 단 반년이 지난 이 때, 포커스온더패밀리(Focus on the Family) 같은 단체들은 이 법이 사망 사고를 일으키고, 어린이를 위험에 빠트리며, 각 주 간 거래되는 등 중대한… 
성범죄자 고용한 켄터키 교회, 또 다른 희생자 낳아
켄터키에 있는 한 교회는 성범죄자로 등록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도 어떤 목사를 고용했으며, 현재는 이 교회에 다니고 있는 14세 학생을 성폭행했다는 혐의가 제기돼 곤욕을 치르고 있다. 
베데스다대학교 제 37회 학위수여식 열려
베데스다대학교가 제 37회 학위수여식 및 졸업예배를 21일 오전 10시에 나성순복음교회에서 드리고, 목회학, 성서학, 신학, 음악, 디자인, 유아교육, 정보통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그리스도의 일꾼들을 배출했다. 학위수여… 
GMI 유스 오케스트라, 세대간 ‘화합’ 이룬 콘서트
은혜한인교회 GMI Youth Orchestra 가 21일(토) 오후 7시에 비전센터 본당에서 ‘Summer Concert’를 개최했다. 
“최후의 승자는 영혼 향한 사랑 실천한 자”
밸리지역 노스힐스에 위치한 은혜와평강교회(곽덕근 목사)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감사축제를 20일(금)부터 22일(주일)까지 개최했다. 20일(금) 오후 8시 본당에서 진행된 '선교의 밤'을 위해 연단에 선 컴패션 미주대표 문영명 목… 
“의료선교 목적은 ‘돈’ 아닌 ‘복음’”
제5차 한미의료선교대회(Korean-American Mission Health Council Conference, KAMHC)가 "예수를 통한 온전한 치유(Total Healing, Jesus Healing)"를 주제로 6월 20일(금), 21일(토) 나성영락교회(담임 김경진 목사)에서 진행됐다. 한미의료선교협의회는 … 
레위남성성가단 28주년, “하나님 나라 이뤄지도록 찬양할 터”
레위남성성가단 창단 28주년 정기연주회가 22일(일) 오후 7시에 남가주동신교회(손병렬 목사)에서 열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