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뜨겁게 찬양하라! 세상을 향해 외쳐라!
원하트미니스트리(One Heart Ministry)가 기획한, CCM아티스트(문화선교사) 발굴을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 CCM루키(ROOKIE) 선발경연대회 예선이 6월 25일 유투브를 통해, 28일 KCCC(1636 W. 8th St. Suite 100, Los Angeles, CA 90017) 2층 미니 콘서트홀에… 
실버드림대학 “인생은 60부터! 하나님께 주목하자”
“노인을 공경하며 네 하나님을 경외하라”는 레위기 19장 32절의 말씀을 따라 실버드림대학을 운영하고 있는 나성순복음교회가 2014 봄학기 종강예배 및 학예회를 19일(목) 오전 10시에 교회 성전에서 열었다. 교회 측은 노인을 … 
교회에서 과소평가하는 중대한 문제
개신교 목사와 성직자 대다수가 자신의 회중 가운데 만연한 가정폭력과 성적학대를 매우 과소평가한다고 크리스천 사회정의 구현단체 소저너스(Sojourners)와 비영리 국제구호단체 IMA월드헬스가 새로운 보고서를 통해 발표했다. 
세기총, 장석진 2대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 드려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장석진 제2대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가 18일 오전 8시 제이제이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장석진 대표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1년의 임기 안에 남북한 통일기도회를 갖고, 디아스포라가… 
“신앙의 양심에 반하는 학교 명령 따를 수 없어”
캘리포니아의 브롤리 유니온 고등학교(Brawley Union High School) 졸업식 연단에 선 한 학생이 학교로부터 졸업연설문에 종교적 표현을 담지 말라는 명령을 받았으나, 끝내 이 명령을 거부한 채 자신의 신앙을 드러냈다. 성경 문맹률, 미국 기독교 토대 위협하는 수준
신약학 교수 케네스 버딩(Kenneth Berding)은 15년 동안 학생들을 가르치며 그들이 성경에 대해 무지하다고 느꼈으나, 오늘날 성경에 관한 무지는 위기 수준이라고 말한다. 
올림픽장로교회, 복음 확장 위해 성전이전
올림픽장로교회(정장수 목사)가 창립 22주년 및 이전 감사예배를 15일(일) 오후 4시에 드렸다. 
“지구멸망 시나리오 범람하는 시대, 진리를 차곡차곡 쌓아야”
LA 동부교역자 협의회는 이필찬 교수를 초청해 "요한계시록 바로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13일과 14일 저녁 7시 30분 선한목자장로교회(고태형 목사)에서 연합집회를 열었다. "미국에서 모든 사람들은 종말을 믿는다....21세기에 들… 
제2회 자녀사랑 찬양제 열려…“우리 자녀는 우리 손으로”
청소년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자녀사랑찬양제가 남가주한인청소년비전센터(KYVC) 주최로 15일(일) 오후 6시에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열렸다. 2부 찬양제에서는 10팀이 참여해 20곡의 합창을 선사해 청중으로부터 많은 박수와 호응… 
<서승원 박사 특별 기고> 하나님의 성호와 그 밖의 호칭들(4)
하나님의 이름인 이 “야웨”란 말에 뜻이 있는가? 있다면 무슨 뜻인가? 이에 대해 학자들 간에 일치된 의견이 없다. 많은 학자들이 이 말에 의미가 있을 것 
선교 위한 "남가주교회 친선 탁구대회" 개최 돼
선교기금 모금을 위한 '남가주교회 친선 탁구대회'가 갈보리선교교회(심상은 목사) 주최로 7일(토) 오전 9시에 '배성환탁구교실'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베델교회 등 16개의 교회와 OC탁구협회를 비롯 4개 단체의 약 150여 명… 
“그리스도인은 세상 회복할 고엘 사명을 가진 자”
11일 오후에 조진성 교수는 ‘기업무를 자의 교회론’의 주제로 강연을 했다. 조 교수는 “고엘의 새로운 공동체는 차별이 없는 공동체이다. 룻기 속의 나타나는 구속의 역사를 이루기 위한 전제조건이 바로 기존의 가족의 범위… 
GMI 유스 오케스트라 ‘썸머 콘서트’ 연다
은혜한인교회GMI Youth Orchestra 가 오는 21일(토) 오후 7시에 비전센터 본당에서 ‘Summer Concert’를 개최한다. 오렌지카운티 심포니 악장으로 활동하는 바이올리니스트 정승재 씨가 지휘하는 GMI Youth Orchestra는 50여명으로 구성됐다. … 
월드미션대, 23회 학위수여식서 47명 졸업
월드미션대학교가 제 23회 학위수여식을 7일 오후 1시에 동양선교교회에서 거행했다. 
미주장신대 제34회 졸업식 거행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는 선교 지향적 학교’라는 표어를 내걸고 지난 34년 동안 목회자들을 배출한 미주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 이상명 박사)가 2014년도 졸업 감사예배 및 학위 수역식을 거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