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 목소리로 함께 하는 한분 하나님 찬양
한국을 대표했던 CCM 가수 황국명 목사, 최명자 사모, 손영진 사모 3인이 3가지색의 찬양을 들려주는 3인 3색 콘서트가 아가페교회에서 3월 27일 열렸다. 황국명 목사는 다윗과요나단의 멤버로 현재는 샌디에고 예수마을교회의 음… 부흥을 바랍니다
미주한인침례교 역사의 새로운 이정표 세운다
미주 850개의 한인침례교회들이 함께 모여 선교의 비전을 나누는 ‘한인 침례교 세계선교대회’가 “일어나 빛을 발하라”는 주제로 4월 21일(화)부터 23일(목)까지 달라스 뉴송교회(담임 박인화 목사)에서 열린다. 
‘고객에게 찾아가는’ 이동서점 큰 호응
아틀란타말씀사(대표 최석운)에서 테네시주 네시빌을 방문해 처음으로 실시한 이동서점이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병이어선교회 한어권 청년. 청소년 비전파워 캠프
청소년. 청년을 선교하는 오병이어선교회(대표 김요한 목사) 뉴욕 지부는 6월 마지막 주인 22일부터 24일까지 한어권 청소년 비전파워 캠프, 25일부터 27일까지 청년 비전파워 캠프를 뉴저지 크리스천아카데미에서 개최한다. 부인구타, 빚독촉에도 모르쇠로 일관... 윅스 비숍의 최후?
부인 구타 및 상속적으로 빚을 갚지 않은 혐의로 구설수에 올랐던 토마스 윅스 비숍(글로벌 데스티니 교회)의 감옥행을 주장하는 청원서가 지난 24일 전직 교회사무직원으로부터 ‘매주 목요일 장애인 위한 예배드립니다’
한인타운 1300 W. 올림픽에 위치한 사랑의띠선교회다. 사랑의띠선교회는 본국 엘림장애인선교회의 LA지부로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에서 안수를 받은 김천환 선교목사가 사역자로 있다. 선교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예배를… ㅗㅓㅏ
미주 한인교회는 ‘미주’에 있는 ‘한국인’들의 교회이기에 말씀선포, 친교, 섬김 등 교회로서의 기능이 좀더 확대되어야 한다는 데에는 이론(異論)이 없다. 말씀선포적 기능은 타민족 선교까지 확대되어야 하고, 친교는 교… 
퀸즈장로교회, 춘계부흥성회
퀸즈장로교회(담임 장영춘 목사)는 26일(목)부터 29일(주일)까지 조일래 목사(서울 수정교회 담임)를 강사로 초청해 춘계부흥성회를 개최한다. 
24시간 십일조 드리며 날마다 하나님과 동행합니다
예수를 영접하고 뜨거워진 가슴을 안고 전도를 갔어요. 교회 다니신다는 한 분이 ‘한 일주일 가겠네요’ 했죠. 3달 뒤에 또 가니 ‘더 뜨거워 졌네요. 일년은 가겠네요’, 1년 뒤에 가니 ‘아무래도 신학교를 가셔야겠네요”하… 
“일어나 빛을 발하라”
미주 850개의 한인침례교회들이 함께 모여 선교의 비전을 나누는 ‘한인 침례교 세계선교대회’가 “일어나 빛을 발하라”는 주제로 4월 21일(화)부터 23일(목)까지 달라스 뉴송교회에서 열린다. 북가주교회들, 고난주간 맞아 특별새벽기도 진행해
북가주 교회들이 고난주간을 맞아 특별새벽기도회, 릴레이 금식기도를 진행하고 있다. 임마누엘장로교회(손원배 목사)는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를 3월 30일부터 4월 11일까지 오전 5시 45분에 대예배실에서 연다. 
구세군은혜한인교회, 필리핀 단기선교 다녀와
서니베일에 위치한 구세군 은혜 한인교회 (담임 이주철 사관)는 3월3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필리핀 이바지역과 마닐라 지역으로 단기선교를 다녀왔다. 미주 한인-고려인-러시아인까지 이어진 은혜
비행기로 10시간, 버스로 20시간 걸려 도착한 러시아의 한 작은 마을은 전세계에 흩뿌려진 한인들을 통해 복음이 확장되는 역사가 다시 한번 확인된 자리였다. 살렘한인연합감리교회 김태준 담임목사는 최근 2주간의 일정으로 … 
[임성택 칼럼]쓸모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다만 쓸모없는 생각만 있을 뿐입니다.
전 세계에 살고 있는 한국인들을 들뜨게 했던 WBC, 즉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경기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너무나 아쉬운 2등이었지만 그래도 그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