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로라도 스프링스시 'Jesus is Lord' 광고 철거하려다 '철회'
미국 콜로라도 스프링스시(市)가 단 한 건 접수된 주민불만 신고를 이유로 교회의 'Jesus is Lord' 광고에 대한 철거 명령을 내렸다. 
이집트 경찰, '교회 세운다'는 소문 돌자 마을에 불지르고 15명 체포
이집트 경찰이 이집트 북부에 살고 있는 콥틱 기독교인들 가정에 불을 지르고, 15명을 체포했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18일 보도했다. 
감옥에 갇힌 이란계 기독교 여성, 단식투쟁하며 개종 거부
이란계 기독교 한 여성이 감옥에서 개종을 거부하며 단식투쟁을 하고 있으며, 그녀의 가족은 그녀의 생명을 걱정하고 있다. 
미국서 이젠 동성애 운동가를 '위인'으로 배운다(?)
캘리포니아주(州) 공립학교에서는 아이들이 만 7세가 돼 2학년에 올라가면 두 엄마, 두 아빠 등 동성결혼에 대해 배우고 마 9세인 4학년이 되면 미국에서 동성애자 권익보호 운동을 펼친 동성애자들, 이른바 성소수자 인권운동가… 
한교연 "할랄산업 육성정책 즉각 철회하라!"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조일래 목사, 이하 한교연)이 "할랄산업 육성 정책 즉각 철회하라"며 강한 목소리로 정부를 압박했다. 한교연은 지난 15일 성명서를 통해 "정부가 최근 이슬람의 할랄 산업 육성정책을 발표한데 대해 우… 유럽 프랑스 니스 트럭 테러 사망자 80명 넘어… 국가비상사태 연장
프랑스 니스 트럭 테러 사건으로 인한 사망자가 84명으로 늘어났다. 생명이 위독한 부상자도 18명이어서 사망자는 계속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사망자 가운데는 어린이들까지 포함돼 있다. 
美 복음주의자 80%는 ‘트럼프’ 무신론자 67%는 ‘힐러리’
미국 복음주의 기독교인들이 대부분 공화당의 사실상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퓨리서치센터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유명 복음주의 지도자들 중 상당수가 트럼프에 대한 경계심… 
IS 추종자들 “니스 테러는 IS 최고 사령관 사망에 따른 보복”
이슬람국가(IS) 추종자들이 프랑스 니스에서 발생한 트럭 테러 사건과 관련해 "최근 IS 최고 사령관 사망에 따른 보복"이라고 주장하고 나섰다. 
'2016 미주한인풀뿌리대회' 애틀랜타 한병철 목사 등 참여
시민참여센터에서 주최한 '2016 미주 한인 풀뿌리 대회(Korean American Grassroots Conference; KAGC)’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워싱턴 D.C.에서 진행됐다. 지역사회에 뿌리 내리고 커뮤니티와 연결되어 책임 있고 영향력 있는 이민자의 역할… 
이혜훈 의원 "할랄은 이슬람의 또 다른 지하드 전략"
이혜훈 의원이(새누리당·서초갑) 14일 오전 서울 동작구 동광교회(담임목사 김희태)에서 열린 '이슬람 대책 어떻게 할 것인가' 특별 세미나에서 "이슬람교는 수쿠크로 한국을 세계선교의 거점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 막히니, 5·… 미국인 10명 중 6명은 성 정체성 문제에 관대해
미국인 10명 중 6명은 성 정체성 문제에 관대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라이프웨이 리서치가 최근 조사 결과를 인용해 발표했다. 그러나 출생시 성별과 다른 성별로 자신을 인식하는 성 정체성 문제와 실제로 성전환을 하는 문제는 … 
美법원, 크리스천 만남 사이트에 "동성애자 위한 서비스 도입하라" 명령
미국 법원이 크리스천을 위한 건전한 만남을 주선하는 사이트 '크리천밍글'(ChristianMingle)에게 "동성애자를 위한 만남도 주선하라"는 명령을 내려 결국 이를 수용하면서 크리스천 간의 건전한 만남을 제공하려던 서비스 취지에 … 
'하나님' 언급했다고...IS, 엄마 앞에서 4살 소녀 '참수'
이슬람 원리주의 무장세력 이슬람국가(IS)가 시리아 락까(Raqqa)지역에서 4살 소녀의 머리를 자르고 어머니에게 강제로 딸의 피를 만지게 하는 극악무도한 만행을 저질렀다. 지난달 16일 크리스천포스트는 IS로부터 탈출한 시리아 … 
"외로운 늑대여, 공격하라!"... IS, 美 기독교·유대교인 '표적' 1700명 공개
"만약 당신이 그들을 때릴 수 없다면, 그들을 두려워하라." 이것이 최근 이슬람국가(IS)의 새로운 전략으로 나타나고 있다. 뉴스위크는 12일 "IS가 기독교인들과 유대교 예배자들을 포함한 1,700명의 미국 민간인들을 '십자군'이라 … 
"스웨디시 병원, 시애틀 한인 위한 건강 네비게이션 프로그램 본격 가동"
시애틀 스웨디시 병원이 한인 건강 네비게이션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하고 시애틀 지역 한인 환자들을 위한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웨디시 병원 안토니오 알마다 대표는 지난 8일 한인 언론사와 기자회견을 갖고 한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