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zz in 예청모, 원소울펠로우쉽 초청 찬양집회
예청모. 예수사랑청년모임의 약어로 뉴욕장로교회(담임 이영희 목사) 청년1부 금요정기모임을 일컫는 말이다. 27일 예청모는 재즈밴드인 원소울펠로우쉽의 찬양집회로 진행됐다. 원소울펠로우쉽은 뉴욕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 
재즈로 느끼는 하나님
뉴욕장로교회(담임 이영희 목사) 청년일부 금요정기 모임인 예청모가 이번주는 특별찬양예배로 드려졌다. 지난 27일 뉴욕장로교회 벧엘홀에서 열린 특별찬양예배는 재즈밴드 ‘one soul fellowship’의 인도로 영상과 재즈를 통해 … 
순복음안디옥교회, 찬양집회 열어
뉴욕 순복음안디옥교회(이만호 목사 담임)는 지난 24일~26일까지 찬양사역자 김석균 전도사를 초청해 찬양집회를 본당에서 열고 있다. 
진정한 예배자는 순교 각오 있어야
뉴욕 순복음안디옥교회(이만호 목사 담임)는 지난 24일~26일까지 찬양사역자 김석균 전도사를 초청해 찬양집회를 본당에서 열고 있다. 
뉴저지안디옥, 신년성회 진행
뉴저지안디옥장로교회(담임 황은영 목사)는 한국 기독교 평양 대부흥 100주년을 기념해 신년성회를 진행한다. 뉴욕할렐루야교회, 뉴욕쉐퍼드콰이어 초청 음악회
뉴욕할렐루아교회(담임 한기술 목사)는 오는 28일(주일) 오후 6시 '뉴욕 쉐퍼드콰이어' 초청 신년축복음악회를 가진다. 
[이강 칼럼]미국이 싫다
학력고사에 수석을 하고 서울대 의대를 수석으로 졸업하는 등 각종 시험에서 남에게 뒤져 본 적이 없었던 김 현아라는 여의사가 미국에 류마치스 연구를 위해 생의학 연구원으로 체류하는 동안 경험했던 
영어 가르치며 선교한다!
복음전파와 전도는 교회의 특권이자 사명이다. 시대와 문화에 따라 전도의 방법이 달라질 수 있으나, 본질적인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전함'은 변한지 않았다 
총신콘서트 콰이어 미주공연
한국 총신대학교 합창단 총신콘서트 콰이어(단장 문석호·지휘자 이기선)가 뉴욕과 뉴저지를 찾았다. 큐가든성신교회 청년부, 연합 모임 ‘J Festival’ 개최
큐가든 성신교회(담임 정광희 목사) 청년부는 오는 27일(토) 청년부 연합집회 ‘J Festival’(가칭)을 본당에서 갖는다. 총신대합창단, 총신콘서트 콰이어 미주순회
한국 총신대학교 합창단 총신콘서트 콰이어(단장 문석호·지휘자 이기선)가 뉴욕과 뉴저지를 찾는다. 
뉴욕장로교회,부흥 위한 특별기도세미나 진행
뉴욕장로교회(담임 이영희 목사)는 2007년 부흥을 위한 특별 기도 세미나를 진행했다. 
'어? 성경이 읽혀지네'
신앙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도전해봤을 '성경 일독'. 새해 초만 되면 굳게 마음먹지만, 작심삼일이라고 했던가. 며칠 못 읽고 중도에 포기해버리고 만다. 의무감으로 
뉴욕교협, 목회자 금식기도성회 개최
평양 대 부흥 1백주년을 기념해 여기저기서 부흥을 위한 교회들의 움직임이 활발한 가운데, 뉴욕교협(회장 정수명 목사)은 새해 첫 번째 사업으로 목회자 영적 각성을 위한 금식성회를 지난 22일부터 2박3일간의 일정으로 타코닉… 
성령을 부어주소서
지난 22일,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수명 목사)는 나사렛교단 타코닉 수양관에서 2박3일의 일정으로 신년금식성회를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