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명 인질 전원 석방 소식에 가족들 감격
41일간 자녀들의 무사 석방만을 위해 기도하던 피랍자 가족들의 입가에 드디어 환희의 미소가 띄워졌다. 탈레반에 의해 납치됐던 19명의 한국인 인질들이 모두 석방됐다는 소식이 28일 전해지자 경기도 분당 샘물교회내 위치한 … 한국 정부-탈레반 인질 19명 전원 석방 합의
인질 석방 소식과 관련, 뉴욕교협 회장 정수명 목사는 "19명의 인질 석방을 위해 최선을 다한 정부의 노력과 희생이 컸다"며 먼저 반가운 마음을 표했다. 아울러 협상조건으로 타결된 선교활동 중단 소식에 관해 "이것은 영적 싸 
북한 집중호우 피해 예상보다 심각
북한의 집중호우 피해가 예상보다 심각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UN산하 세계 식량 계획(WFP)은 8월 초에 내린 집중호우로 인해 43만 7천명의 북한 주민이 피해를 입고 전체 쌀작물의 약 5분의 1 가량이 손실을 입었다고 북한 당국… 
연이은 세미나 사진2

연이은 세미나 사진1

베이사이드장로교회 창립16주년 기념 예사랑 콘서트
베이사이드장로교회(담임 이정식 목사) 창립 16주년을 맞아 예사랑 찬양축제가 'Yesu(예수)'라는 주제로 26일 저녁에 개최됐다. 이날 집회는 교회 창립 16년의 기간을 은혜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영광을 드리는 자리였다. 
김석형 목사 사진

미주성결대 김석형 총장 취임 감사예배
미주성결대학교·카우만신학대학원 신임총장으로 임명된 김석형 목사(뉴욕 롱아일랜드 성결교회)의 취임감사예배가 지난 26일(주일) 롱아일랜드 성결교회서 진행됐다 
철저한 준비 통해 더욱 은혜로웠던 청소년 수련회 Jesus Retreat
지난 26일 오후 6시, 신광교회에서는 19일부터 23일까지 4박5일의 일정으로 다녀왔던 청소년 수련회 'Jesus Retreat 2007-Truth About The Truth' 에 관한 평가회가 열렸다. 목회자, 교사, 스태프, 학생 모두 합해 270여명이 참가한 이 수련회는 … 
빛과 사랑3

빛과 사랑2

빛과 사랑1

빛과 사랑, 창간 19주년 감사예배
만민에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그리스도인에게 생명의 삶을 전하고 있는 기독교 월간지 ‘빛과 사랑’(발행인 조국환 목사)이 창간 19주년을 맞아 감사예배를 드렸다. 
문봉주 장로, 임기 마치고 오늘 귀국
문봉주 장로(뉴욕 총영사)는 3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오늘(26일) 밤 비행기로 한국으로 돌아간다. 
2007년 뉴욕을 강타한 영적 운동들
평양대부흥 100주년을 맞이한 올 한 해는 전 세계적으로 회개를 촉구하고 부흥을 갈구하는 많은 행사들이 진행되었다. 뉴욕에도 그 어느 해보다 많은 연합행사와 컨퍼런스가 계속되었다. 가장 최근에 열린 D12 컨퍼런스에는 약 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