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로 하나된 뉴욕-메릴랜드-워싱턴DC 목회자들
목회자간 상호교류와 친목도모를 위해 작년 11월 시작된 '목회자 친선축구대회'가 28일 뉴욕, 메릴랜드, 워싱턴 지역 목회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베이사이드 Raymond MO Connor Field에서 열렸다. 
[Concert Review]뉴욕 솔리스트 앙상블의 'Healing Mind'
지난 4월 25일 New York Soloist Ensemble가 'Healing Mind'라는 타이틀로 맨하탄 93가 브로드웨이에서 장애인들을 위한 연주회를 가졌다. [사설] 16년 전 오늘과 오늘, 그리고 16년 후 오늘
4월 29일은 사망 53명, 부상 4천명, 검거 1만8천명이라는 LA시 전체의 통계만 남긴 것이 아니다. 커뮤니티를 지키려고 길거리로 나섰던 의로운 한인 1명이 사망했고 46명의 청년들이 부상당했다. 한인업소 1천6백개가 전소 혹은 파괴… 
유기농보다 한 차원높은 자연농업, 전세계로!
화학비료, 농약, 성장촉진제, 항생제... 이들은 매일 먹거리로 사용될 농산물을 싱싱하게 재배한다는 이유로 인체에 극히 유해함에도 부득불 사용되고 있다.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은 비싼 가격을 지불하면서도 유기농 상품을 선… 
커네티컷 중앙연합감리교회 새봄맞이 부흥사경회 실시
커네티컷 중앙연합감리교회(담임 장재웅 목사)는 오는 5월 9일(금)부터 11일(주일)까지 새봄맞이 부흥사경회를 실시한다. 
사지마비 장애인에서 존스홉킨스 병원 의사가 되기까지
한국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체조선수의 꿈을 가지고 88 올림픽 금메달을 목표로 훈련하던 한 소년은 훈련 도중 공중에서 회전을 하다 사고로 턱을 땅에 부딪쳐 사지마비 장애인이 되고 말았다. 그러나 이 소년을 절망에서 벗… 
새천년교회, 춘계 대 부흥성회 열어
뉴욕새천년교회(담임 석문상 목사)는 지난 25일(금)부터 27일(주일)까지 '불은 불을 낳는다'는 주제로 심령부흥성회를 열었다. 
탈북난민2

탈북난민음악회

탈북난민돕기 위한 음악회 열려
뉴욕예술가곡연구회(회장 서병선)는 지난 27일 뉴욕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 목사)에서 제17회 탈북난민돕기 모금 음악회 ‘성가와 가곡의 밤’을 개최했다. 
[교육칼럼] 미국의 대학 학자금보조에 관해
미국 사립대학의 학비가 드디어 6만불대를 바라보고 있다. 공립대학의 학비도 만만치 않다. 대부분 주립대학들의 학비도 10%이상씩 오르고 있어, 보통 서민들의 주머니 사정으로는 자녀들을 대학에 보내기가 점점 더 어렵게 되… 
If you come to Jesus..
하나님을 믿지 않는 청년들을 위한 전도집회 ‘Jesus Festival’ 이 지난 26일 순복음 뉴욕교회 (담임 000목사) 대성전에서 열렸다. 순복음뉴욕교회 청년회인 ‘스데반 
[로체스터 흙내음 소리]칭찬합시다!
"피그말리온(Pygmalion) 효과"라는 말을 들어보셨는지요? 이 용어의 기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그말리온은 키프로스 섬에 사는 솜씨가 빼어난 조각가였습니다. 
자립 선교와 풍성한 삶을 위한 자연농업
화학 농약 대신 토착 미생물과 자연의 농축부산물을 활용해 우수한 농산물을 생산해 낼 수 있을까? 대답은 'Yes'다. 이 우수한 농산물은 제 3세계 가난한 현지인들의 빈곤문제를 해결하고 나아가 자연을 통해 일하는 하나님의 섭… 부모와 자녀들을 위한 세미나 연이어
부모와 자녀들을 위한 세미나가 26일 두 차례 진행된다. 우선 뉴욕·뉴저지 한인단체가 공동으로 여는 '제 1회 유스 컨퍼런스'가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퀸즈 YWCA에서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