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목사회 가을 체육대회, 순복음뉴욕교회서
당초 알리폰드 공원에서 열리기로 했던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회장 송병기 목사) 가을 체육대회가 비 때문에 15일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 체육관에서 열렸다. 
[조유경 사모의 교육 칼럼]가치관 형성
미국 컨트리 가수 중에 돌리 파튼이라는 유명한 여가수가 있다. 그녀는 매우 가난한 산골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 제대로 계절에 맞게 옷을 입고 다닐 수조차 없었다고 한다. 
한국 교회사 잇는 '교협 35년사' 출판
지난 33회기부터 추진돼온 교협 35년사가 출판돼 첫 선을 보였다. 14일 오전 11시 뉴욕교협은 플러싱 금강산 식당에서 기자 회견을 가졌다. 편집장을 맡아 책을 집필한 박이스라엘 목사는 "뉴욕교헙이 어떻게 탄생했는가를 찾다가… 
후러싱제일교회, 김여정 반주자 파이프 오르간 연주회
후러싱제일교회(담임 김중언 목사)는 13일 오후 8시 김여정 반주자 파이프 오르간 독주회를 진행했다. 김여정 씨는 2007년 5월부터 후러싱제일교회의 반주자로, 1부. 3부 예배를 섬기고 있다. 한기총 이대위 대대적 개편, 4대 원칙 제시
위원장 자격 논란으로 오랜 파행을 겪다 얼마 전 고창곤 목사(예장 대신)를 위원장에 선임한 한기총 이대위가, 조직을 대폭 확대하고 인적 쇄신을 하는 한편 사역의 패러다임을 대대적으로 전환하겠다는 뜻을 시사했다. '빛과 사랑' 제 7회 성경암송대회 개최
기독교 월간지 '빛과 사랑(발행인 권태진 목사)'은 '빛과 사랑' 창간 22주년 및 새발행인 취임 1주년을 기념해 제 7회 성경 암송 대회(한글/영어)를 개최한다. 
후원 없이 10년, 이젠 '복지홈'꿈 이루고 싶어요
정신 지체와 자폐를 가진 26살의 큰 아들, 그리고 다운증후군인 막내 아들. 2남 1녀 중 두 명의 장애아를 둔 코코장애아동서비스센터(약칭 코코) 전선덕 권사는 장애를 가진 첫째 아들로 인해 코코를 시작하게 됐다. 
[허봉기 목사 칼럼]하나님이 또렷한 세상 일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성공은 하나님을 드러내는 삶을 사는 것이다. 움직일 때마다 예수님이 나타나는 삶이야말로 참으로 복되다. 
뉴욕권사합창단, 정기연주회 성황리에 끝나
뉴욕권사선교합창단(단장 이은숙, 지휘 양재원)이 10월 11일 오후 6시 퀸즈중앙장로교회(담임 안창의 목사)에서 제8회 정기공연을 가졌다. '온 땅이여, 주를 찬양하라!'를 주제로 마련한 정기공연에는 5백여명의 관객이 모였다. 
[연재 수기]하나님, 큰 일 났습니다(22) - 덤으로 얻은 생명
사고 이후 자동차 보험회사로부터 교회로 경고문이 날아왔다. 사고 운전자의 운전을 금지해 달라는 내용이었다. 나는 부드불 교회 차 운전을 못하게 되었고, 당회원들이 교인 픽업 문제로 여러 차례 논의를 했던 것 같다. 
뉴욕주은혜장로교회, 교회 이전 감사 예배
뉴욕주은혜장로교회(담임 임병순 목사)는 11일 오후 6시 교회 이전 감사 예배를 노던 블러버드 164가에 위치한 새교회당(164-10 Northern Blvd #204 Flushing, NY 11358)에서 드렸다. 
뉴욕초대교회, 창립 28주년 기념 부흥 성회
올해로 교회 창립 28주년을 맞은 뉴욕초대교회(담임 김승희 목사)는 9일부터 11일 이필산 목사(서울 청운교회)를 강사로 초청해 창립기념부흥성회를 진행했다. 
‘삼신론’에 이어 ‘예수의 동정녀 탄생 부인’
제94회 예장 통합 교단의 총회는 이단제조기의 화려한 부활의 무대였다. 사람들의 기대를 벗어나지 않게 역시나 그는 자신을 위한 무대에서 전매특허인 ‘이단제조’ 시범을 뽐내며 통합측 이단사이비 대책위원회 서기직에 복… 
당신으로 말미암아 민족복음화 꿈을 품었습니다
민족 복음화의 꿈을 간직하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헌신했던 고 김준곤 목사, 그를 기리는 추모 예배가 11일 오후 5시 30분 뉴저지베델교회(담임 정성만 목사)에서 열렸다. 
뉴욕비전교회, 창립 6주년 감사 예배 및 장로 취임식
뉴욕비전교회(담임 김연규 목사)는 11일 창립 6주년 기념 감사 예배 및 장로취임식을 가졌다. 창립 6주년을 맞아 '비전 축제'를 연 뉴욕비전교회는 '기도 축제(강사 김연규 목사)', '말씀 축제(강사 윤영기 목사)'에 이어 이날 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