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북가주연합기도회, 1월 3일 개최
북가주선교단체, 목회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북가주연합기도회가 1월 4일 뉴라이프교회(위성교 목사)에서 열린다. 
‘열방을 품는 기도성회’ 워싱턴주 영적 지형 바꾼다
동성연애자 권리 강화법안 통과, 무신론 광고 난무, 종교를 가진 주민비율 전국 최하위 등 가장 세속적인 도시로 치부되는 워싱턴 주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진행되고 있다. 1년 전 3개의 작은 교회가 교회 연합과 부흥, 회개를 외… 
[신간] 도전정신
성령의 불로 잃어버린 도전정신의 불을 다시 붙이는 책!환난과 핍박 중에도 복음을 전했던 초대교회 성도들은 안주하지 않았다. 조건도 좋지 않았고 환경은 받쳐주지 않았다. 그러나 세상의 도전 앞에 적극적으로 응전했다. 사… [은혜의 샘] 쉰들러 리스트
제목은 "쉰들러 리스트"입니다. 영화의 마지막부분을 편집한 내용인데, 영혼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번 생각나게 합니다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 재정이사회
이사장으로 워싱턴교협 직전 평신도 부회장이었던 이근선 집사가 선출됐으며 40여명의 이사들이 새로 위촉됐다. 
[김연규 칼럼]크리스천의 화룡점정
남북조(南北朝)시대의 양(梁)나라 장승요(張僧繇)는 장군을 역임한 사람이었지만 그림을 잘 그리기로 소문난 사람이었다. 어느 날 금릉(金陵=남경)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용(龍)을 그려 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천암큰장학재단 4명에게 1천불씩 장학금
천암큰장학재단이 매년 1명의 신학생과 한의학생에게 수여하는 장학금이 올해도 4명의 학생에게 전달됐다. 천암큰장학재단은 2000년 휠링에 소재한 천암큰한의원 오용섭 원장의 80세 생일을 기념해 그와 그의 가족들이 그동안 … 예수 탄생에 관한 여기자의 의문과 추적 그리고…
크리스마스는 매년 찾아오지만 예수님의 탄생을 기뻐해야할 크리스마스는 누구에게나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가 아니다. 오는 25일 오전 10시 LA사랑의교회(김기섭 목사)에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발견하는 내용을 담은 성탄 뮤지…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뜻 “나를 보내소서”
한 민족, 한 핏줄이지만 어디서 태어났느냐에 따라 전혀 반대의 삶을 살고 있는 존재가 있다. 바로 미주 한인 2세와 북한 주민이다. 미국에서 태어났다는 이유 하나로 한편은 세계 최강국에서 종교의 자유를 누리며 풍요로운 경… 희망을 노래하는 ‘한나의 기도’ 출판기념회
물댄동산교회 최천식 목사가 오는 22일 오후 6시 세계등대교회에서 ‘희망을 노래하는 한나의 기도’ 출판 기념 감사예배를 드린다. 
당신의 삶의 목표는?
인생의 목표가 무엇인가? 조금 오래되고 재미없는 질문인가요? 하지만 인생의 목표가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의 살아가는 방식은 천지차이입니다. 
지금 전세계 어린이들은: ‘올해의 사진’
매년 전세계 어린이들의 생생한 삶과 모습을 담은 사진을 시상해 온 유니세프가 올해의 사진(UNICEF Photo of the Year 2009) 수상자로 장애인 소녀들이 우정을 나누는 모습을 촬영한 스웨덴의 요한 베브만(Johan Bävman)을 선정했다. 
필라 빈민 지역에 성탄 파티
지난 12일 필라델피아에서 두 번째로 가난한 동네 노스 센트럴(North Central)에서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렸다. 이 크리스마스 파티는 비영리단체 ROCK PROJECT(대표 이태후 목사) 주관하는 것으로 올해가 네 번째였다. 한기총 내년 부활절 앞두고 한·미·일 성지순례단 구성
한국기독교총연합회가 내년 부활절을 즈음해 성지 4개국을 순례하는 대규모 크루즈 여행 프로젝트를 발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요셉 같은 한인 청년지도자 길러내자
‘21세기 요셉운동 미동부 겨울수련회’가 12월 28일(월)부터 30일(수)까지 필라델피아 소재 블랙락 수양관에서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