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경공부할 공간 필요하던 차에 학교 열었죠"
LA한인타운에 위치한 JS드림텍스타일디자인스쿨(jsdreamtextile.com, 원장 데이빗 리)은 정확한 실무위주의 디자인 교육을 통해 전문 텍스타일디자이너를 배출하고 있다. 어머니를 교회에 바래다 드리다 처음 교회에 발을 디딘 데이… 
미주비젼교회, 새성전 마련 동시에 임직예배 드려
이날 장로장립 이지락, 신동철 외 안수집사 임직, 권사 임직, 명예 권사, 권사 임명 등 총 13명이 새직분을 얻었다. 이날 이서 목사는 “새 성전이 되면서 임직이 된 것이 하나님께 참 감사하다”고 전했다. 설교를 전한 안동… 
빗속에서도 자신과 민족 위해 기도한 5만 청소년들
5만여명의 청소년들이 구약 사무엘 시대 이스라엘 민족처럼 광장에 모여, 세차게 내리는 빗속에서도 이 땅의 회복을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라이즈업무브먼트(대표 이동현 목사) 주최 2014 라이즈업코리아 810 대회가 '다시 세워… 동성애자 결혼식에 이은 동성애자 장례식 논란
플로리다에 위치한 한 교회는, 사망자가 동성애자였음을 발견 하고 장례식 바로 전날 밤 장례식을 취소했다.템파에 있는 뉴호프미셔너리침례교회(New Hope Missionary Baptist Church)의 목사는 그가 동성애자였음을 알게 됐고 교인들은 … 
시리아 기독교인, 이슬람 무장군에 의해 참수당해
시리아의 크리스천 남성이 최근 이슬람 무장단체에 의해 그의 신앙을 버리고 하나님의 선지자인 마호메트에게 절하라고 강요를 당한 후 처참히 목이 잘려 숨젔다.이 사건은 비디오로 촬영되어 "그와 같은 모든 이들"에게 경고… 
인천 마가의다락방 기도원, 여름 산상성회 한달간 진행
올해 인천 마가의다락방 기도원(마가의다락방·원장 박보영 목사)은 여름 산상성회를 지난달 28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아! 십자가, 제가 죄인입니다'를 주제로 진행하고 있다. 
PCUSA, 텍사스에서 대형교회 '또 이탈'
미국장로교(PCUSA)가 대형교회를 또 잃었다.크리스천포스트는 5일(현지시간) 텍사스 주 휴스턴에 소재한 대형교회인 그레이스처치(Grace Presbyterian Church)가 PCUSA를 등지는 보수 교회들의 대열에 최근 합류했다고 보도했다. 그레이스… 
교회와 신학에 미학, 예술을 접목할 수 있을까?
기독교 예술 연구소 CBF(Center for Beauty and Faith, 대표 이도환 목사)는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제 1회 크리스천 아티스트 컨퍼런스'를 오는 9일 오후 1시-8시까지 파사데나장로교회(585 E.Colorado Blvd)에서 개최한다.'B.O.A.T(Beauty of Art & Tru… 
식사기도하면 음식값 15% 할인해주는 美 식당 화제
미국의 한 식당에서 손님이 식사를 하기 전 기도를 할 경우, 음식값을 15% 할인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크리스천헤드라인뉴스가 4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이시곤 총장 "철저히 죽고 바스라져야 하나님께서 쓰셔"
아가페크리스챤대학(Agape Christian University, ACU) 총장 이시곤 목사는 자기부정과 비움, 헌신을 잃어버린 오늘날 목회자와 십자가의 복음을 잃어버린 오늘날 교회를 안타까워했다. ACU가 이번 9월 가정상담 대학원과 기독교상담학 … 
“정신건강 문제 해결에 신앙공동체 역할 지대해”
지난달 31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미주평안교회에서는 LA 카운티 정신건강국(LACDMH) 주최로 "한인들이 받을 수 있는 정신건강국의 혜택"에 관한 세미나가 열렸다.세미나 강사로 선 LA 카운티 정신건강국 안 정영 코디네이터는 "LA… 한교연 "7.30 재보선서 국민은 정쟁보다 민생 선택"
한국교회연합(한교연·대표회장 한영훈 목사)은 7.30 재보선 결과에 대해 논평을 31일 통해 "세월호 사건으로 파생된 무능 정권 심판보다는 서민 경제 회복과 국가 개조에 대한 염원을 표로 나타냈다"고 평가하고 이같이 말했다. 
성지에서 길어낸, 이 시대의 ‘하갈’들 향한 따뜻한 시선
<팔레스타인을 걷다>는 스테디셀러 <사귐의 기도(이상 IVP)>를 쓴 김영봉 목사(와싱톤한인교회)가, 지난해 10월 처음으로 성지순례를 다녀온 후 전한 설교들을 토대로 썼다. 
군사랑선교회 7월 특별모임, ‘휴전 61년간의 신앙의 결과’ 나눠
7월 26일(토) 군사랑선교회(CLMM 회장 김회창박사)는 월드미션 대학교 6층 채플에서 "한반도 휴전 61년간의 신앙적 결과들"이란 제목으로 특별 모임을 열고, 김진영 전 육군참모총장로으로부터 한국군 관련 특별 보고를 들었다. 
전세계 영화인 축제, 제6회 환태평양 영화제 막을 내리다
제 6회 환태평양 영화제(The Pan Pacific Film Festival)가 7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LA 다운타운 리틀도쿄에 위치한 재패니즈 아메리칸 컬쳐럴 커뮤니티 센터(Japanese American Cultural & Community Center)에서 개최됐다. 영상과 IT기술을 통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