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이연 '두 날개 선교회' 문제점 밝힌다
미주 기독교 이단대책연구회(회장 한선희 목사 이하 미이연)는 오는 9월 28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LA 소재 베들레헴 장로교회(담임 서종천 목사)에서 제14회 이단대책 정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 기독 청년들 "한국과 일본은 친구입니다!" 외쳐
"우리는 한국에서 온 크리스천입니다. 우리는 당신들과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당신은 친구입니까, 방관자입니까? 우리가 친구라면, 오셔서 하이파이브를 해주세요!" 
남가주 기독교 교회협의회 주류사회에 '추석 문화' 소개
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한기형 목사, 이하 남가주 교협)는 지난 10일, LA 카운티 홀에서 LA 카운티 슈퍼바이저 캐슬린 바져(Kathryn Barger)의 초청으로 극동아시아의 추수감사절인 추석의 문화를 소개하고, 아시안 문화에 대한… 
미주 한인교회 법률적 보호, '정관' 및 '신앙 선언문' 필수
아주사 퍼시픽대학 한인 동문회(회장 승광철 목사)는 태평양법률협회와 함께 지난 9일부터 10일(화)까지 LA 한인타운 가든스윗 호텔에서 "당신의 교회는 안전하십니까?"란 주제로 "법과 교회 세미나"를 개최했다. 한인 교계와 목… 
민성길 박사 “‘동성애 유전자 없다’는 과학적 사실, 대중에 알려야”
최근 "동성애와 관련된 특정 유전자를 찾아내지 못했다"는 해외 연구 결과가 알려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미국 매사추세츠종합병원과 하버드대, 영국 캠브릿지대 등 국제공동연구진이 미국과 영 
영남 기독교 지도자들 시국선언 “자유민주·시장경제·한미동맹 국정 정상화 하라”
대구·경북·부산·울산·경남 지역 기독교 지도자들이 11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특별시국선언문을 발표했다. 지난 7월 부산·울산·경남(부울경)과 8월 
‘불신 지옥 비성경적이다’ 설교 비판한 장로, 출교 요구 받아
"'불신 지옥'은 비성경적"이라는 내용이 담긴 K교회 J 부목사의 해당 설교에 대해서는, K 교회 K 장로가 계속해서 문제를 제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좋은마을교회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로 나아갈 것!"
좋은마을교회(담임 신원규 목사)는 지난 9월 8일, 교회 창립 35주년 감사예배를 갖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로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교회가 지난 35년 동안 세계 선교를 위해 힘써온 GOG(Garden of Grace) 사역, PM(pr… 
400개 미전도종족 위한 연합 기도운동 "UT 400 캠페인" 시작
실크 웨이브 미션(대표 김진영 선교사 이하 SWM 선교회)은 오는 10월 1일(화)부터 2020년 10월 31일(토)까지 400일 동안 매일 한 개의 미전도 종족을 소개하고, 이들의 복음화를 위한 기도 운동을 전개한다. SWM 선교회는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이 변화시키지 못하는 죄인은 없어요"
사마리아 교정 선교회 고봉준 목사 간증집회가 지난 6일, 올림픽 장로교회(담임 정장수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고 목사는 자신의 삶을 간증하며 '하나님 손에 붙잡힌 인생을 살라'고 강조했다. 
"건강한 가정, 성경적 가정을 세웁니다!"
주님의 영광교회(담임 신승훈 목사)는 지난 7일, LA 한인타운에 거주하는 미혼 1.5세와 2세들을 위한 싱글 모임의 일환으로 미혼 자녀들을 둔 부모들과 지역 단체장들을 초청해, 글로리 싱글즈 커뮤니티(Glory Singles Community 이하 GSC)… 
"탈북민 신학생, 복음 통일의 중요한 열쇠 될 것"
"북한을 위해 오래 기도해왔는데, 하나님께서 그 응답으로 우리에게 주신 탈북민 신학생들을 잘 양성하라고 하셨습니다." 
톰 행크스 새 영화에서 故 프레드 로저스 목사로 출연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가 어린이 TV 프로그램 진행자로 유명한 프레드 로저스(Fred Rogers) 목사의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9일 보도했 
이찬수 목사 "아프다면, 그건 살아 있다는 증거다"
"아프다면, 그건 살아 있다는 증거다."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가 청년들에게 전한 말이다. 이 목사는 지난달 11일 분당우리교회 송림본당에서 청년들과 대화의 자 
지구촌교회 3대 담임 최성은 목사 “오직 겸손, 그리스도, 사랑으로..."
최성은 목사가 8일 취임예배를 드리며 지구촌교회 제3대 담임으로 공식 부임했다. 최 목사는 이날 "이동원 원로목사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후임으로 온다는 것이 얼마나 큰 부담인지 아마 모르실 것"이라며 "누구도 이 자리에 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