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년 동안 여자로 살았던 남자 “내 치료자는 예수”
성전환자로 20년 동안 성매매와 드래그퀸(Drag Queen) 퍼포먼스를 해 온 한 남성이 하나님을 만나 남자로서의 정체성이 회복된 과정을 간증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 
한국교회가 받은 축복 '주일성수', '새벽기도', '순교 신앙'
'새벽기도 신앙의 영성을 염원하며'를 주제로 김명혁 목사(강변교회 원로, 한국복음주의협의회 명예회장)와 이은선 교수(안양대, 교회사) 간의 대담이 19일 오전 서울 도곡 
산타모니카 한인교회 창립 9주년 감사 음악 예배
산타모니카, 말리부 지역의 유일한 한인교회인 산타모니카 한인교회(담임 김경렬 목사)가 창립 9주년을 맞아 오는 며칠 창립 감사예배를 드린다. 
"사회정의와 윤리 무너졌다" ‘조국 반대 시국선언' 신학대 교수들 동참 이어져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에 반대하는 '시국선언'에 전·현직 대학 교수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신학대 교수들도 눈에 띈다. 
“파키스탄 기독교인, 경찰 고문 끝 사망”
파키스탄 라호르의 경찰이 남성 기독교인들을 고문해 사망에 이르게 했다고 국제기독연대(ICC)가 모닝스타뉴스를 인용해 최근 전했다. 
美 애리조나 대법원 “동성결혼식 초대장 제작 강요 안되"
미국 애리조나 대법원은 16일 디자이너가 시(市)의 조례에 따라 동성결혼식 초대장 제작을 강요받을 수 없다는 판결을 내렸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보도했다. 
20대 여성도와 스캔들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 대법원 "감독 아니다”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가 더 이상 감독이 아니라는 법원의 확정 판결이 나왔다. 대법원은 지난 9월 10일 성락교회 개혁 측이 김기동 목사를 상대로 제기한 '감독지위부존재확인(본안)'에 대해 '심리불속행 기각'을 결정했다. 
명성교회 속한 통합 서울동남노회 “법과 원칙 벗어난 총회 결정 수용하지 않을 것"
명성교회(담임 김하나 목사)가 속한 예장 통합 서울동남노회가 제104회 총회를 앞두고, 지난 8월 5일 있었던 총회 재심 재판을 비판하는 내용의 '총대들에게 드리는 글'을 
기독자유당, 문재인 대통령 이적죄로 검찰 고발
기독자유당에서 18일 오후 서울 서초동 중앙지방검찰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후,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고발장을 검찰 측에 제출했다. 
찬양사역 40년 전용대 목사 “고난도 하나님 축복”
한국교회 1세대 찬양사역자 전용대 목사의 찬양사역 40주년 콘서트 '다리가 되어'가 17일 저녁 CTS기독교TV 아트홀에서 개최됐다. 
中공산당 "성경 십계명, 시진핑 연설로 바꿔라”
중국 허난 지역의 교회가 정부의 압박에 십계명을 내리고 시진핑 주석의 연설로 대체하고 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7일, 비터 윈터 매거진을 이용해 보도했다. 인권 및 종교의 자유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비터 윈터'(… 
미주 대한신학대학 제5대 총장 김창현 박사 취임
대한예수교장로회 대신 제66차 남가주 노회 추계 노회 및 미주 대한신학대학 총장 이.취임식이 지난 15일, 풍성한 교회(담임 박효우 목사)에서 열렸다. 
남가주 총신대학교 동문 체육대회 '하나 됨' 만끽
제4회 총신대학교 남가주 총동문회(회장 김경일 목사) 체육대회가 지난 16일, 예수커뮤니티교회(담임 박경일 목사)에서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은혜한인교회 추계부흥성회 개최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 추계부흥성회가 오는 10월 3일 (목)부터 6일(주일)까지서울 예정교회 설동욱 목사를 강사로 "하나님의 본심"(예레미야애가 3:33)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캘리포니아 주의회, ACR 99 결의안 통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의회가 상하원 공동결의안(Assembly Concurrent Resolution, ACR 99)을 통과시켰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4일 보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