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백인 복음주의자 대다수 “트럼프 여전히 지지”
미국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탄핵 과정이 진행 중인 가운데, 대부분의 백인 복음주의자들은 트럼프의 개인적인 행동과 상관없이 그를 지지하는 것으 
제24대 한동대 총학생회, 데모보다는 기도로...
"하나님을 하나님으로 인정하기 위해 고른 찬양입니다. ... 하나님이 하나님 되심을 인정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오픈뱅크 "사랑과 나눔 실천합니다"
사랑과 나눔의 실천'을 통해 한인사회에 새로운 사회환원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오픈청지기 프로그램(Open Stewardship Program)이 올해도 나눔 실천에 나선다. 16일 오픈뱅크가 설립한 비영리단체인 오픈청지기재단(open Stewardship Foun… 
선교사, 목회자 자녀 장학 기금 마련 자선 골프대회
뉴 커버넌트 아카데미(New Covenant Academy)는 오는 11월 2일(토) 오후 12시30분, 웨스트릿지 골프 클럽(Westridge Golf Club 1400 S La Habra Hills Dr, La Habra, CA 90631)에서 제 8회 선교사, 목회자 자녀 장학 기금 마련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문… 
북한 동족과 복음 통일 위해 눈물로 기도하자
"지금 이 시간이 북한동포와 탈북자와 대한민국을 위해 눈물로써 기도할 때입니다. 오랜 세월 고통과 굶주림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북한의 형제자매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하루라도 빨리 구원받고 해방될 수 있도록 역사의 … 
얼바인침례교회 '회복' 주제 창립 45주년 감사 부흥성회 개최
얼바인침례교회는 창립 45주년을 맞아 박광철 목사를 강사로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감사 부흥성회를 개최했다. 박광철 목사는 '사랑을 회복하라', '기도를 회복하라', '관계를 회복하라', '믿음을 회복하라'란 제목으로 성회를 …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하자
미주한인 기독실업인회(Connecting Business & Marketplace to Christ 이하 CBMC) 서부총회(총회장 황선철)가 주최하는 제1차 미주한인 CBMC 로스앤젤레스 대회가 '성경적 경영과 섬김의 리더십'을 주제로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 동안 가… 
“청년 기독교인들, 비신앙인 또래들보다 우울증 덜 경험”
젊은 기독교인들이 교회를 다니지 않는 또래들보다 분노나 우울증을 덜 경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새로운 보고서를 인용해 20일 보도했다. 
美 뉴욕 유엔본부 앞 ‘탈동성애 인권선언문’ 발표
동성애문제대책위원회(공동위원장 김규호 목사) 주최 제5차 탈동성애인권 국제캠페인이 지난 10일 12시 미국 뉴욕 유엔본부 앞에서 개최됐다. 
용인 한 교회, 담임목사 아들의 의붓여동생 대상 성범죄 논란
경기 지역 한 교회에서 담임목사 아들의 의붓 여동생 대상 성범죄 여부를 놓고 '막장드라마급' 진실 공방이 벌어지고 있다. 
우간다 우물 개발로 지역 선교하고 목회자 돕는다
우간다의 수도 캄팔라에서 우물 파기 사역을 통한 복음화에 힘쓰고 있는 윌리엄 차고라니 목사(차고라니미니스트리 대표, 미라클리치라이프교회 담임)가, 한국교회의 기도 
미국 ‘낙태금지법’ 복음주의와 생명에 대한 가치 바탕으로 확립
형법 낙태죄에 대한 헌재의 '헌법불합치' 판결에 따라 국회는 오는 2020년 말까지 관련 법을 제정해야한다. 이런 가운데 해외의 낙태 관련 법안을 살펴보는 시간이 마련됐 
오늘날에도 노예로 살아가는 영국인 급증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현대판 노예제도에서 구조 받은 후, 지원이 필요한 영국인들의 수가 급격하게 늘고 있다"며 영국 구세군 보고서를 인용해 21일(현지시간) 보도했 
화장실에서 아이 분만하고 유기하는 사례 여전해
엄주희 부소장(성산생명윤리연구소, 국가생명윤리정책원)과 이명진 소장(성산생명윤리연구소)이 21일 성산생명윤리연구소의 10월 포럼에서 '비밀 출산제 법안' 도입 
터키 공습, 약 4~5만 명 시리아 기독교인 심각한 위험에 처해
기독교 박해감시단체 오픈도어즈는 최근 북부 시리아의 기독교 공동체가 직면한 불안정한 미래에 관해 언급하며 서양 기독교인들의 도움을 요청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