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C 교협, 지역 단체장 초청 조찬기도회 연다
오렌지카운티 기독교 교회협의회(회장 박상목 목사)는 내달 15일(토)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부에나팍에 소재한 로스 코요테스 컨트리클럽(8888 Los Coyotes Dr, Buena Park, CA 90621))에서 OC 지역 정치인과 선교단체장, NGO 단체장 및 성도들… 
국제개혁대 봄학기 개강 영성수련회 개최
국제개혁대학교 신학대학원(총장 박헌성 박사)은 지난 20일부터 양일간 학생 및 교수, 이사들 등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2020년 봄학기 개강 영성수련회를 개최했다. 
美 펜스 부통령 "킹 목사는 내 젊은 시절 영웅 중 하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대다수를 차지하는 미국 하나님의성회 빈센트 매튜스 주니어(Vincent Mathews Jr.) 주교가 마이크 펜스 부통령에 대해 "미국에서 가장 박해받는 그리스도인 중 한 명"이라고 언급했다고 20일 미국 크리스천포스… 
‘성전환 부사관’ 변희수 하사, 전역 통보에 “법적 대응 할 것”
최근 논란이 됐던 '성전환(남→여) 육군 부사관'이 육군으로부터 전역 통보를 받은 22일, 실명(변희수 하사)을 공개하며 언론에 전격 모습을 드러냈다. 
필리핀 교회 및 선교사, 화산 피해 복구 지원
지난 12일 이후 현재까지 화산재와 수증기를 내뿜고 있는 필리핀 따알(Taal) 화산의 활동이 일시적으로 잦아들면서 피해 지역에 대한 복구와 지원 속도도 빨라 
손봉호 교수 “내가 빨갱이? 북한 정권 누구보다 비판해”
손봉호 교수(고신대 석좌)가 그에 대해 제기되는 소위 '주사파' 혹은 '빨갱이' 등 의혹에 대해 "근혀 근거 없는 말도 안 되는 거짓말"이라고 일축했다. 
기하성 임원회, ‘조건부’ 한기총 행정보류 해제 결정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 이하 기하성)가 "23일 긴급임원회를 열고 연합기관 통합을 전제로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대표회장 전광 
토마스 선교사, 한국-웨일즈 부흥과 연합 씨앗
'2020 한국 영국 선교포럼'이 22일 오후 서울 대치순복음교회(담임 한별 목사)에서 개최됐다. 이 포럼은 1866년 평양에서 순교한 토마스 선교사 150주기를 기념하기 위해, 한별 목사가 100여명을 이끌고 지난 2016년 그의 고향인 영… 
성전환 부사관 논란 "군대 가기 싫으면 성전환 선언 할 것"
탈동성애인권포럼의 대표 이요나 목사가 23일 '성전환 부사관'과 '군인권센터'와 관련해 성명서를 발표했다. 
中 공산당 사회주의적 가치 반영 성경 다시 쓸 듯
중국 당국이 종교단체에 대한 공산당의 통제력을 더욱 강화하는 새 행정조례를 곧 발효한다고 CBN뉴스가 아시아뉴스를 인용해 최근 보도했다. 
총신대 이상원 교수 추가 징계 추진
총신대학교 재단이사회가 이상원 교수(기독교윤리·조직신학)에 대한 징계 수위를 높였다. 이사회는 지난 16일 2020년 제1차 이사회를 소집해, 이 교수 등에 대한 안건을 처리, "D교원(이 교수)은 성희롱 징계 논의를 동성애 비판… 
순복음나라사랑 결성… “ 공산당 하나님과 대적"
이태석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와 유혁희 장로(순복음나라사랑 회장)가 22일 광화문 집회를 찾았다. 이날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는 "두 분이 여의도순복음교회의 소식을 전한다"고 두 사람을 소개했다. 
"선교적 교회, 모두가 '제자'되어 모두를 '제자' 삼는 교회"
토렌스 조은교회 부임 3년, 매일 웃으며 교회를 향한다는 김우준 목사(43)를 만났다. 김우준 목사는 사업을 했던 부모님을 따라 9살 때부터 중남미 과테말라에서 성장했다. 중남미 학교에 입학한 첫 한인 학생이었을 정도로 한인… 
中, 교회와 공립학교에 공산당 지지 강요하는 행정조치 발효
중국의 국영 교회와 공립학교에서 가르치는 내용에 대한 공산당의 통제력을 강화하는 새로운 행정 조치가 2020년 발효된다. 
英 목회자 심장마비로 사망 선고 뒤 소생
영국의 한 목회자가 사망선고를 받은 뒤 기적적으로 살아났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21일 보도했다.




